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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9:26:58
유저 플랫폼과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이다. 이를 통해 유저가 원하는 게임을 파악하고, 어떤 형태로 플랫폼에 접근하는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세 번째는 현지화이다. 그녀는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야한다. 지금까지 하트를 보내고, 랭킹 순위를 보는 식상함보다 우리가 가진 소셜그래프를 깊게 연구하고 어떻게...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20 05:59:18
게임 플랫폼에 대해 설명하며, 중국 모바일 시장에서 '왜 텐센트와 함께해야 하는지'에 대해 강조했다. 그는 '중국에서 텐센트가 가진 유저는 3억 2000만 명 정도 된다. 중국 모바일 게임 유저 침투율이 90%가 되는 셈이다. 전체 시장의 매출 규모로 볼 때 텐센트의 시장 점유율은 50%이다. 지난해 8월부터 게임...
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5:58:58
유저 플랫폼과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이다. 이를 통해 유저가 원하는 게임을 파악하고, 어떤 형태로 플랫폼에 접근하는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세 번째는 현지화이다. 그녀는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야한다. 지금까지 하트를 보내고, 랭킹 순위를 보는 식상함보다 우리가 가진 소셜그래프를 깊게 연구하고 어떻게...
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5:56:58
유저 플랫폼과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이다. 이를 통해 유저가 원하는 게임을 파악하고, 어떤 형태로 플랫폼에 접근하는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세 번째는 현지화이다. 그녀는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야한다. 지금까지 하트를 보내고, 랭킹 순위를 보는 식상함보다 우리가 가진 소셜그래프를 깊게 연구하고 어떻게...
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5:34:58
유저 플랫폼과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이다. 이를 통해 유저가 원하는 게임을 파악하고, 어떤 형태로 플랫폼에 접근하는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세 번째는 현지화이다. 그녀는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야한다. 지금까지 하트를 보내고, 랭킹 순위를 보는 식상함보다 우리가 가진 소셜그래프를 깊게 연구하고 어떻게...
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0:42:04
유저 플랫폼과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이다. 이를 통해 유저가 원하는 게임을 파악하고, 어떤 형태로 플랫폼에 접근하는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세 번째는 현지화이다. 그녀는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야한다. 지금까지 하트를 보내고, 랭킹 순위를 보는 식상함보다 우리가 가진 소셜그래프를 깊게 연구하고 어떻게...
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0:39:03
유저 플랫폼과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이다. 이를 통해 유저가 원하는 게임을 파악하고, 어떤 형태로 플랫폼에 접근하는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세 번째는 현지화이다. 그녀는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야한다. 지금까지 하트를 보내고, 랭킹 순위를 보는 식상함보다 우리가 가진 소셜그래프를 깊게 연구하고 어떻게...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19 23:29:04
게임 플랫폼에 대해 설명하며, 중국 모바일 시장에서 '왜 텐센트와 함께해야 하는지'에 대해 강조했다. 그는 '중국에서 텐센트가 가진 유저는 3억 2000만 명 정도 된다. 중국 모바일 게임 유저 침투율이 90%가 되는 셈이다. 전체 시장의 매출 규모로 볼 때 텐센트의 시장 점유율은 50%이다. 지난해 8월부터 게임...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19 23:22:59
게임 플랫폼에 대해 설명하며, 중국 모바일 시장에서 '왜 텐센트와 함께해야 하는지'에 대해 강조했다. 그는 '중국에서 텐센트가 가진 유저는 3억 2000만 명 정도 된다. 중국 모바일 게임 유저 침투율이 90%가 되는 셈이다. 전체 시장의 매출 규모로 볼 때 텐센트의 시장 점유율은 50%이다. 지난해 8월부터 게임...
펭 루 "중국 모바일시장, 텐센트가 50% 최강 플랫폼" 2014-06-19 23:17:05
게임 플랫폼에 대해 설명하며, 중국 모바일 시장에서 '왜 텐센트와 함께해야 하는지'에 대해 강조했다. 그는 '중국에서 텐센트가 가진 유저는 3억 2000만 명 정도 된다. 중국 모바일 게임 유저 침투율이 90%가 되는 셈이다. 전체 시장의 매출 규모로 볼 때 텐센트의 시장 점유율은 50%이다. 지난해 8월부터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