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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5:58:58
유저 플랫폼과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이다. 이를 통해 유저가 원하는 게임을 파악하고, 어떤 형태로 플랫폼에 접근하는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세 번째는 현지화이다. 그녀는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야한다. 지금까지 하트를 보내고, 랭킹 순위를 보는 식상함보다 우리가 가진 소셜그래프를 깊게 연구하고 어떻게...
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5:56:58
유저 플랫폼과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이다. 이를 통해 유저가 원하는 게임을 파악하고, 어떤 형태로 플랫폼에 접근하는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세 번째는 현지화이다. 그녀는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야한다. 지금까지 하트를 보내고, 랭킹 순위를 보는 식상함보다 우리가 가진 소셜그래프를 깊게 연구하고 어떻게...
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5:34:58
유저 플랫폼과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이다. 이를 통해 유저가 원하는 게임을 파악하고, 어떤 형태로 플랫폼에 접근하는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세 번째는 현지화이다. 그녀는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야한다. 지금까지 하트를 보내고, 랭킹 순위를 보는 식상함보다 우리가 가진 소셜그래프를 깊게 연구하고 어떻게...
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0:42:04
유저 플랫폼과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이다. 이를 통해 유저가 원하는 게임을 파악하고, 어떤 형태로 플랫폼에 접근하는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세 번째는 현지화이다. 그녀는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야한다. 지금까지 하트를 보내고, 랭킹 순위를 보는 식상함보다 우리가 가진 소셜그래프를 깊게 연구하고 어떻게...
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0:39:03
유저 플랫폼과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이다. 이를 통해 유저가 원하는 게임을 파악하고, 어떤 형태로 플랫폼에 접근하는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세 번째는 현지화이다. 그녀는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야한다. 지금까지 하트를 보내고, 랭킹 순위를 보는 식상함보다 우리가 가진 소셜그래프를 깊게 연구하고 어떻게...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19 23:29:04
게임 플랫폼에 대해 설명하며, 중국 모바일 시장에서 '왜 텐센트와 함께해야 하는지'에 대해 강조했다. 그는 '중국에서 텐센트가 가진 유저는 3억 2000만 명 정도 된다. 중국 모바일 게임 유저 침투율이 90%가 되는 셈이다. 전체 시장의 매출 규모로 볼 때 텐센트의 시장 점유율은 50%이다. 지난해 8월부터 게임...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19 23:22:59
게임 플랫폼에 대해 설명하며, 중국 모바일 시장에서 '왜 텐센트와 함께해야 하는지'에 대해 강조했다. 그는 '중국에서 텐센트가 가진 유저는 3억 2000만 명 정도 된다. 중국 모바일 게임 유저 침투율이 90%가 되는 셈이다. 전체 시장의 매출 규모로 볼 때 텐센트의 시장 점유율은 50%이다. 지난해 8월부터 게임...
펭 루 "중국 모바일시장, 텐센트가 50% 최강 플랫폼" 2014-06-19 23:17:05
게임 플랫폼에 대해 설명하며, 중국 모바일 시장에서 '왜 텐센트와 함께해야 하는지'에 대해 강조했다. 그는 '중국에서 텐센트가 가진 유저는 3억 2000만 명 정도 된다. 중국 모바일 게임 유저 침투율이 90%가 되는 셈이다. 전체 시장의 매출 규모로 볼 때 텐센트의 시장 점유율은 50%이다. 지난해 8월부터 게임...
온누리DMC, 개인화 타겟팅으로 모바일 광고 시장 선도하다 2014-06-19 11:31:23
얻은 데이터 분석 노하우와 온누리dmc의 타겟팅 기술력을 통해 앞으로의 모바일 광고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온누리dmc는 올해 3분기를 목표로 pc웹에서 본 상품 및 사이트를 모바일 광고로 노출하는 크로스 디바이스(cross-device) 타겟팅 광고 상품도 출시하여 새로운 광고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는...
'속도 3배 전쟁' 막 올랐다…SKT '광대역 LTE-A' 최초 상용화 2014-06-19 10:30:00
데이터 이용량(2gb)을 모두 다운로드에 사용한다고 가정하면, '광대역 lte-a'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기존 lte 이용 고객 대비 2분 26초, 3g 이용 고객 대비 17분 18초의 다운로드 완료 대기 시간을 매달 절약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sk텔레콤의 '광대역 lte-a'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이날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