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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바링크', 밴드 유저의 눈높이에 맞춘 업데이트 실시 2014-06-20 16:11:21
코카반(대표 김지환)이 개발하고 밴드(band)게임 플랫폼에서 서비스 중인 코믹퍼즐게임 '라바링크 with band(이하 라바링크)'가 게임 데이터를 바탕으로 분석하여 유저의 눈높이에 맞춰진 기능을 새롭게 선보인다. 현재 '라바링크'의 개발사인 코카반은 자체적으로 구축된 게임 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바탕으로...
인모비 주최 컨퍼런스, "모바일 광고, 숫자로 승부 본다" 2014-06-20 11:43:34
성장을 이루기 위해서는 광고주, 콘텐츠 공급자, 플랫폼 사업자 등 모바일 광고 생태계 구성자들이 상생적인 협조 관계를 견고히 해 나가야 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세계 4억 6천만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라인은 시장 기회를 포착하고 현지화 전략을 수립에 있어, 철저히 '데이터'라는 명확한 기준에 따라 의사...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20 09:27:23
게임 플랫폼에 대해 설명하며, 중국 모바일 시장에서 '왜 텐센트와 함께해야 하는지'에 대해 강조했다. 그는 '중국에서 텐센트가 가진 유저는 3억 2000만 명 정도 된다. 중국 모바일 게임 유저 침투율이 90%가 되는 셈이다. 전체 시장의 매출 규모로 볼 때 텐센트의 시장 점유율은 50%이다. 지난해 8월부터 게임...
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9:26:58
유저 플랫폼과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이다. 이를 통해 유저가 원하는 게임을 파악하고, 어떤 형태로 플랫폼에 접근하는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세 번째는 현지화이다. 그녀는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야한다. 지금까지 하트를 보내고, 랭킹 순위를 보는 식상함보다 우리가 가진 소셜그래프를 깊게 연구하고 어떻게...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20 05:59:18
게임 플랫폼에 대해 설명하며, 중국 모바일 시장에서 '왜 텐센트와 함께해야 하는지'에 대해 강조했다. 그는 '중국에서 텐센트가 가진 유저는 3억 2000만 명 정도 된다. 중국 모바일 게임 유저 침투율이 90%가 되는 셈이다. 전체 시장의 매출 규모로 볼 때 텐센트의 시장 점유율은 50%이다. 지난해 8월부터 게임...
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5:58:58
유저 플랫폼과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이다. 이를 통해 유저가 원하는 게임을 파악하고, 어떤 형태로 플랫폼에 접근하는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세 번째는 현지화이다. 그녀는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야한다. 지금까지 하트를 보내고, 랭킹 순위를 보는 식상함보다 우리가 가진 소셜그래프를 깊게 연구하고 어떻게...
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5:56:58
유저 플랫폼과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이다. 이를 통해 유저가 원하는 게임을 파악하고, 어떤 형태로 플랫폼에 접근하는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세 번째는 현지화이다. 그녀는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야한다. 지금까지 하트를 보내고, 랭킹 순위를 보는 식상함보다 우리가 가진 소셜그래프를 깊게 연구하고 어떻게...
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5:34:58
유저 플랫폼과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이다. 이를 통해 유저가 원하는 게임을 파악하고, 어떤 형태로 플랫폼에 접근하는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세 번째는 현지화이다. 그녀는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야한다. 지금까지 하트를 보내고, 랭킹 순위를 보는 식상함보다 우리가 가진 소셜그래프를 깊게 연구하고 어떻게...
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0:42:04
유저 플랫폼과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이다. 이를 통해 유저가 원하는 게임을 파악하고, 어떤 형태로 플랫폼에 접근하는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세 번째는 현지화이다. 그녀는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야한다. 지금까지 하트를 보내고, 랭킹 순위를 보는 식상함보다 우리가 가진 소셜그래프를 깊게 연구하고 어떻게...
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0:39:03
유저 플랫폼과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이다. 이를 통해 유저가 원하는 게임을 파악하고, 어떤 형태로 플랫폼에 접근하는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세 번째는 현지화이다. 그녀는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야한다. 지금까지 하트를 보내고, 랭킹 순위를 보는 식상함보다 우리가 가진 소셜그래프를 깊게 연구하고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