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밴드 퍼즐게임 1위 '라바링크', '칭호 리그전'으로 찾아왔다 2014-06-05 14:52:00
플랫폼의 특성을 최대한 고려하여 데이터 벨런싱 부분에서의 신경을 가장 많이 쓰고 있다'면서, '이런 데이터 중심적으로 개선하고 유저와의 접점을 강화하는 부분이 라바링크의 진화된 게임성을 보여준 요소이자 차별화된 경쟁력'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바링크는 이번달 9일까지 '넌 무슨 손?'이벤트를...
[현장취재 종목핫라인] TPC, 3D프린트 매출 `본격화` 2014-06-05 10:33:07
제품의 라인업 확대와 3D프린터 설계, 자동화 서비스 등의 일종의 플랫폼도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회사측은 올해 3D프린터 사업의 매출목표로 45억원, 2015년에는 105억원, 2016년 18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앵커> 3D프린터 시장은 향후 성장성이 높은 시장입니다. 어떻게들 보고 있습니까? <기자> 3D프린터...
애플 iOS 8 발표, 건강 관리 등 편리해져 … 가을부터 일반 공급 2014-06-03 06:27:53
있다.애플은 건강관리 앱들과 기기용 플랫폼 '헬스킷'과 관련 앱인 '헬스', 홈 오토메이션과 사물인터넷 플랫폼인 '홈킷', 개발자들을 위한 새 프로그래밍 언어'스위프트' 등도 함께 발표했다.한경닷컴 산업경제팀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네이버 '샵N', 상품등록 플랫폼 '스토어팜'으로 전환 2014-06-02 14:10:54
오픈마켓 형태의 사업에서 서비스 형태로 전환한 상품등록 플랫폼 '스토어팜'을 선보였다.'스토어팜'은 기존 오픈마켓에서 부과되는 판매수수료를 없앴으고, 간단한 입점절차를 거치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스토어팜'은 플랫폼을 개방하고 판매자 자율에 따라 네이버 뿐 아니라...
삼성전자-애플 "ICT 생태계 우리가 지배한다" 끝없는 전쟁 2014-05-30 21:45:54
등을 모두 아우른다. 삼성전자와 애플 모두 iot 플랫폼을 선점하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삼성전자는 지난 4월 ‘스마트홈’이란 iot 솔루션을 선보였다. 스마트홈은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오븐 로봇청소기 등 가전뿐 아니라 tv와 조명까지 스마트폰과 웨어러블 디바이스 등의 앱으로 언제 어디서든...
파이브락스, 모바일 광고사 '해스오퍼스' 손잡고 북미 GO! 2014-05-30 11:36:00
'해스오퍼스와 파이브락스의 연계로 데이터를 중심으로 한 한층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구미는 해스오퍼스와 파이브락스가 제휴하기 이전부터 전세계 지사에서 모두 양사의 서비스를 도입해 사용 중이다. 해스오퍼스는 모바일 광고 캠페인 효과를 측정하는 트래킹 솔루션인...
파이브락스, 아시아 넘어 북미 진출…'해스오퍼스'와 제휴 2014-05-30 09:39:41
파이브락스의 연계로 데이터를 중심으로 한 한층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구미는 해스오퍼스와 파이브락스가 제휴하기 이전부터 전 세계 지사에서 양사의 서비스를 도입해 사용 중이다.해스오퍼스는 모바일 광고 캠페인 효과를 측정하는 트래킹 솔루션인 mat를 제공하는 회사다. mat는...
건강관리에 '힘주는' 삼성…美서 헬스케어 플랫폼 공개 2014-05-29 21:40:33
이 자리에서 헬스케어 개방형 플랫폼인 ‘삼성 디지털 헬스’를 공개했다. 헬스케어 시장 공략을 위해 생태계 조성에 나선 것이다.삼성 디지털 헬스는 인체의 신호를 감지하는 센서, 센서를 통한 데이터 수집, 수집한 데이터 분석 등에 필요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망라한다. 개인이 건강을 위해 더 효율적인...
앱 애니, 디스티모 인수 마케팅-데이터 플랫폼 1위 우뚝 2014-05-29 16:34:21
있어 탁월한 선택이었다. 앞으로 최고의 데이터와 플랫폼을 기반으로 모바일 산업에 종사하는 모든 이들에게 앱 애니와 동일한 비전을 함께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인수와 맞물려 앱 애니 경영진들은 각 팀 내에서 주요 역할을 맞게 됐다. 앞으로 디스티모 네덜란드 본사는 앱 애니 유럽 r&d센터로 구축될...
인모비, '데이터로 말하는 모바일 마케팅' 컨퍼런스 개최 2014-05-29 11:21:45
데이터로 말하는 모바일 마케팅'을 주제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5월 초에 새로 부임한 인모비 아태지역 총괄 자예시 이스와라모니 부사장이 한국 시장에서의 하반기 전략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며, 인모비코리아는 슈퍼셀, 넷마블과 4:33을 포함한 모바일 게임사들의 데이터 기반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