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이브락스, 모바일 광고사 '해스오퍼스' 손잡고 북미 GO! 2014-05-30 11:36:00
'해스오퍼스와 파이브락스의 연계로 데이터를 중심으로 한 한층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구미는 해스오퍼스와 파이브락스가 제휴하기 이전부터 전세계 지사에서 모두 양사의 서비스를 도입해 사용 중이다. 해스오퍼스는 모바일 광고 캠페인 효과를 측정하는 트래킹 솔루션인...
파이브락스, 아시아 넘어 북미 진출…'해스오퍼스'와 제휴 2014-05-30 09:39:41
파이브락스의 연계로 데이터를 중심으로 한 한층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구미는 해스오퍼스와 파이브락스가 제휴하기 이전부터 전 세계 지사에서 양사의 서비스를 도입해 사용 중이다.해스오퍼스는 모바일 광고 캠페인 효과를 측정하는 트래킹 솔루션인 mat를 제공하는 회사다. mat는...
건강관리에 '힘주는' 삼성…美서 헬스케어 플랫폼 공개 2014-05-29 21:40:33
이 자리에서 헬스케어 개방형 플랫폼인 ‘삼성 디지털 헬스’를 공개했다. 헬스케어 시장 공략을 위해 생태계 조성에 나선 것이다.삼성 디지털 헬스는 인체의 신호를 감지하는 센서, 센서를 통한 데이터 수집, 수집한 데이터 분석 등에 필요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망라한다. 개인이 건강을 위해 더 효율적인...
앱 애니, 디스티모 인수 마케팅-데이터 플랫폼 1위 우뚝 2014-05-29 16:34:21
있어 탁월한 선택이었다. 앞으로 최고의 데이터와 플랫폼을 기반으로 모바일 산업에 종사하는 모든 이들에게 앱 애니와 동일한 비전을 함께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인수와 맞물려 앱 애니 경영진들은 각 팀 내에서 주요 역할을 맞게 됐다. 앞으로 디스티모 네덜란드 본사는 앱 애니 유럽 r&d센터로 구축될...
인모비, '데이터로 말하는 모바일 마케팅' 컨퍼런스 개최 2014-05-29 11:21:45
데이터로 말하는 모바일 마케팅'을 주제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5월 초에 새로 부임한 인모비 아태지역 총괄 자예시 이스와라모니 부사장이 한국 시장에서의 하반기 전략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며, 인모비코리아는 슈퍼셀, 넷마블과 4:33을 포함한 모바일 게임사들의 데이터 기반 마케팅...
DMC미디어, '엠포트(mPORT)' 리뉴얼 오픈 2014-05-29 11:21:04
광고마케팅 플랫폼 전문 기업 dmc미디어(대표 이준희, www.dmcmedia.co.kr)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 대한 모니터링 및 마케팅 활용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마케팅 데이터베이스 플랫폼, '엠포트(mport)'를 리뉴얼 오픈 한다고 29일 밝혔다. 기존에는 구글 플레이나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단독] 마크허드 오라클 사장 "IoT시대‥`사물정보`가 생활 바꿀 것" 2014-05-28 17:00:47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기업데이터 센터 등 IT 전 분야를 망라하는 회사로, 미래 산업 최대 이슈인 `사물인터넷`을 이끌어가는 주요 기업 중 하나입니다. 마크 허드 오라클 사장은 `사물인터넷` 시대에는 지금과는 비교할 수 없는 대량의 정보가 쏟아질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인터뷰> 마크 허드 오라클 사장 "지금 이...
테라데이타, MCCM에서 9년 연속 리더 기업으로 선정돼 2014-05-28 10:28:21
분석 데이터 플랫폼, 마케팅 애플리케이션, 컨설팅 서비스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기업인 한국 테라데이타(www.teradata.kr, 대표 오병준)는 가트너가 발표한 '멀티채널 캠페인 관리 부문 매직 쿼드런트(multichannel campaign management, 이하 mccm)' 보고서에서 9년 연속 리더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28일 밝혔다....
18조 오픈마켓 지각변동…고민에 빠진 네이버 2014-05-27 21:35:14
새로운 플랫폼 ‘스토어팜’을 선보이기로 했다. 스토어팜은 판매상이 자유롭게 상품을 올릴 수 있는 플랫폼으로, 기존 샵n과 달리 네이버가 받아가는 수수료가 없다.네이버 관계자는 “그동안의 독과점 논란, 기존 사업자 등과의 갈등을 줄이기 위한 결정”이라며 “검색업체 본연의 취지에 맞춰...
다카오, 다음(NEXT) 핵심 무기 뭔가 봤더니 … 게임? 2014-05-27 14:24:06
플랫폼 '밸류포션'을 공개했다. 밸류포션은 게임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분석해 이용자별로 다른 마케팅 메시지를 던진다. 게임 개발사 측에선 이용자 수, 리텐션(게임유지) 비율, 결제 이용자 비율 등 세세한 내용까지 확인할 수 있다. 업계에선 다음 아이디로 카카오 게임하기에 접속할 가능성도 높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