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극 보고 맥주도 마시고…'꼴까닭 호프' 앵콜 공연 2013-01-22 10:55:53
수 있어 관객들에게 관극의 맛을 더해주고 있다.죽음을 상징하는 대표적 의성어인 꼴까닥(꼴까닭)과 희망이라는 호프(hope)를 결합시켜 죽음과 희망이 만나 죽음을 넘어서는 한 줄기 빛을 희망이라는 이름으로 시원한 생맥주 한 잔에 담아내고 있는 것이다. 2011년 초연에 이어 오는 3월 3일까지 대학로 스타시티 tm...
[脈] `시장의 거울`...삼성생명 부활에 담겨진 의미 2013-01-22 09:12:03
제기돼왔던 대기업 지배구조 변화 가능성의 상징이라는 삼박자를 골고루 갖추고 있다. 삼성생명의 주가가 상승할 것이라는 전망을 하자는 것이 아니다. 그건 아무도 장담할 수 없는 `신의 영역`이다. 삼성생명은 세 가지 관점에서 올해 어떤 변화가 일어날 것인지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시장의 거울`이 될 것이다.
코웨이, 새 CI 공개 2013-01-21 17:13:51
‘기술’을 상징한다.▶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청와대 조직개편] '조율사' 정책실 폐지…'컨트롤타워' 경제부총리에 힘 실린다 2013-01-21 17:12:31
‘상징형’ 총리보다 실질적인 권한을 경제부총리에게 부여하는 ‘실세형‘ 부총리 체제로 갈 것이란 전망이 나오는 것도 이와 무관치 않다. 과거 박 전 대통령도 1961년 집권 이후 재무부와 기획처, 부흥부를 경제기획원으로 통합한 데 이어 1963년 경제기획원 장관을 부총리로 승격해 경제 분야의 전권을 맡겼다. 당시...
‘걷고 싶은 서울’ 만든다 2013-01-21 17:06:56
외국인 문화거리 이태원로와 강남스타일의 상징거리인 강남대로, 전통문화 상가 밀집거리인 돈화문로도 주말 차량 통행을 금지할 예정입니다. 또 연세로와 성북동길, 대학로 등 5곳은 보도를 넓히고 안전시설물을 설치해 보행친화거리로 만든다는 방침입니다. 교통사고 위험이 큰 주택가 이면도로와 폭 10m 내외의 좁은...
세종로 3월부터 셋째 일요일엔 '차 없는 거리' 2013-01-21 16:57:59
이태원로, ‘강남스타일’의 상징거리인 강남대로, 전통문화 상가 밀집거리인 돈화문로도 주말형 보행전용거리로 이르면 상반기부터 시범 운영할 방침이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 홍대 앞 어울마당로는 연중 전일형 보행전용거리로 지정한다. 보도 확장, 안전시설물 설치 등 보행환경 개선을 수반하는 보행친화구역 5곳도...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제주에서 11박12일 !…신입 900여명 'CJ맨' 으로 거듭났죠 2013-01-21 16:13:48
qr코드를 찍어봤다. ‘passion(열정)을 상징하는 사진을 찍으시오.’ 이번 미션의 키워드는 ‘열정’이다. 지령에 따라 신입사원들은 연수원 앞 공터로 모여들었다. 땅바닥에 구르고, 서로 손을 맞잡으며 이들은 온몸으로 단어를 형상해냈다. “몸을 조금만 더 둥글게 말아봐요.” “더 높게 뛰어야죠!” 수십 차례 스마...
강남대로·이태원로, 주말에 '차 없는 거리' 된다 2013-01-21 15:23:59
이태원로, ‘강남스타일’의 상징거리인 강남대로, 전통문화 상가 밀집거리인 돈화문로도 주말형 보행전용거리로 이르면 상반기부터 시범 운영할 방침이다. 세계음식거리가 있는 이태원길, 패션거리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젊음의 거리인 홍대 앞 어울마당로는 연중 전일형 보행전용거리로 지정한다.보도 확장, 안전시설물...
호랑이·곰·개 이어 이제는 고릴라 캐릭터가 대세 2013-01-21 14:00:52
켈로그사의 상징인 호랑이 캐릭터 ‘토이 더 타이거’다. 최근 국내에서도 각 브랜드의 ‘친근한’ 캐릭터들이 각종 광고나 방송프로그램에 많이 등장하고 있는데, 지난해 대세 캐릭터는 개그콘서트의 ‘브라우니’였다. 유명 제과 브랜드(br코리아:베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에서도 판촉상품으로 ‘브라우니’...
초콜릿과 화장품이 만났다…길리안·VDL 콜라보레이션 2013-01-21 13:51:16
길리안 초콜릿의 상징인 해마와 조개 모양, 마블링, 컬러 등을 vdl 제품의 포장과 형태에 적용했다. 아이섀도우, 블러셔의 경우 길리안의 해마와 조개 모양을 제품에 새겨 넣었다. 립스틱에는 길리안 초콜릿의 마블링을 표현했다. 네일컬러에는 초콜릿색을 추가하고 캡에 길리안 로고를 디자인했다.한경닷컴 강지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