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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레이 "웅진케미칼과 글로벌 화학소재기업 동반성장" 2013-09-30 11:50:35
사업간 전략적 시너지를 창출할 최적의 기업으로서 향후 지속적인 투자와고부가가치 제품개발, 사업간 시너지·역량통합 기반의 신사업을 추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도레이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해외시장 확대와 연구개발(R&D) 분야 협력을 통해 글로벌 종합화학소재기업으로의 동반성장을 추구하겠다고...
효성, 열린 채용과 GWP로 글로벌 인재 육성 2013-09-27 16:11:30
문화 창출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효성은 교육 체계도 혁신했다. 효성인력개발원은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직급별 맞춤 승격자 교육과 임원 및 팀장의 리더십 강화 교육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설했다. 지난 6월에는 즐거운 일터 만들기를 이끌어갈 각 사업부의 GWP 에이전트(agent)들의 콘퍼런스를 개최했다....
수은, 내년까지 정보통신업 12조원 지원 2013-09-26 16:08:01
가치를 창출하는데 기여하고 있으며, 특히 한류 등 다양한 콘텐츠와 접목해 다른 산업의 해외진출에도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김 행장은 “수출입은행은 수출금융,대외경제협력기금(edcf) 및 경제발전경험공유사업(ksp)을 활용해 ict산업 해외진출 금융지원 선도기관으로서 위상을 확보할것”이라고 덧붙였다. 수은은...
수은, 내년까지 정보통신업 12조원 지원 2013-09-26 13:53:26
부가가치를 창출하는데 기여하고 있으며, 특히 한류 등 다양한 콘텐츠와 접목해 다른 산업의 해외진출에도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김 행장은 "수은은 수출금융, 대외경제협력기금(EDCF) 및 경제발전경험 공유사업(KSP)을 활용해 ICT산업 해외진출 금융지원 선도기관으로서 위상을 확보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LG이노텍, LED조명 무선제어시스템 개발 2013-09-25 11:00:00
"이번 솔루션은 핵심기술 융·복합화로 고객가치와 사회적 공유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사업모델"이라며 "지속적으로 혁신제품을 선보이며 지능형 조명제어시스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G이노텍은 LED조명 무선제어솔루션을 오는 9월 말 양산하고 LED조명시장이 활성화된 일본 시장부터 연간 300만대...
임부복 불패신화 ‘맘누리’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09-25 09:25:35
문화를 공유하며 나아가는 이들이 필요한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해가고 있다. 임산부들을 위한 클럽파티나 기부 등 다양한 사회활동, 온오프라인 기업과의 제휴, 사업 다각화 등 역시 기업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전략이다. 정은영대표는 “맘누리는 앞으로 더욱 발전해갈 것이기에 고객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부산발전연구원, 부산형 공유경제 도입 필요 2013-09-24 13:30:12
경우는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응답자의 92.7%가 향후 공유경제 활동에 참여 의사가 있다고 밝혔다. 사용하고 싶은 공유 분야는 ‘지식·경험·시간’(43.7%)이 가장 많았고, 다음으로 ‘물건’(28.7%), ‘공간’(16.3%), ‘교통’(10.7%) 순이었다. 공유경제 활동에 참여 의사가 있다고 응답한 사람 중 39%는 공유경제...
"한국 창조경제 역량 OECD 31개국중 20위" 2013-09-24 09:29:03
일자리 창출 5대 전략을 제시했다. ▲ 해외에는 있으나 국내에는 없는 산업 ▲ 국제수지 적자산업 ▲ 주력산업 기반의 파생산업 ▲ 제조업 파급효과가 큰 서비스 산업 ▲ 새로운 직업 등을 적극 발굴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승철 전경련 부회장도 국토의 70%가 산지인 우리나라에 스위스 루체른의 산악열차, 미국...
"대한민국 MICE 발전, 매뉴얼化 절실" 2013-09-15 23:21:40
더 높은 부가가치를 창출하지 않나? 그래서 그것에 따라서 직원들도 더 여유롭고 또 어떻게 보면 돈도 많이 받고 그런 여러 가지 환경이 조성되는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도 좀 그렇게 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갖고 사실은 뭐 제 개인적인 소망이라면 그런 매뉴얼 같은 거를 많이 전파시켜서 사람들이 더 여유롭고 더 좋은...
'선양'으로 유명한 대전 소주 회사 맨발걷기 등 다양한 사업 펼쳐 2013-09-15 14:38:34
온 이 회사는 지역주민과 상생하는 공유가치 창출활동으로 유명하다. 2007년부터 대전 계족산 산길 14.5㎞에 ‘황톳길’을 조성해 매년 1만여명이 참가하는 ‘맨발걷기 캠페인’과 ‘맨발 축제’를 벌여왔다. 그 결과 ‘황톳길’은 6년 만에 연간 30만명 이상이 찾는 힐링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한국관광공사가 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