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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정사업조달사무소, 경북 혁신도시 신사옥 개청 2013-06-27 15:17:49
건물은 전국 10개 혁신도시에 각 도시별로 1개 기관을 선정해 추진하고 있는 초에너지 절약형 건축 시범사업 대상 건축물 가운데 처음으로 완공되는 건축물입니다. 경북 혁신도시는에는 11개 이전 공공기관 가운데 9개 기관은 이미 착공했으며, 농림축산검역본부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등 2개 기관도 올해 안에 착공될...
대신금융그룹, 출소자 정착지원금 기부 2013-06-24 17:19:54
서울 양천구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에서 출소자 사회정착 지원금 5000만원을 기부했다. 나재철 대신증권 대표(오른쪽)와 이충호 공단 이사장(왼쪽)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 배우 서지석, 결혼 2달만에 '글래머女'와…발칵 ▶ '안마女' 따라 원룸 가보니, 옷 벗긴 후…경악 ▶ 송대관의 추락…166억 빚...
대신금융그룹, 출소자 사회정착 지원금 전달 2013-06-24 13:54:50
법무보호복지공단 대회의실에서 대신증권 나재철 대표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이충호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긴급원호 지원금 5천만 원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대신금융그룹 소외계층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5천만 원의 지원금은 경제적 여건이 열악한 출소자들의 자립과 이들의...
대신금융그룹 출소자 지원금 5천만원 기부 2013-06-24 11:20:24
사회정착을 위해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에 5천만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경제적으로 열악한 처지에 있는 출소자들의 자립을 돕는데 쓰인다. 대신금융그룹은 출소자들이 원활한 사회 복귀를 위해 치료비, 취업교통비, 월세지원비, 긴급생계비, 양곡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withwit@yna.co.kr(끝)<저 작 권...
[창조 변호사] 김상곤 광장 변호사, M&A 새로운 딜 구조 창안…LG그룹 지주사 전환 이끌어 2013-06-19 15:30:25
稅부담 덜어…개인정보 보호문제 해결 법무법인 광장의 손병준 변호사는 ‘메모광’으로 불리는 조세 분야의 대표적 창조형 변호사다. 신축주택 취득 후 5년 이내 양도해 양도소득세 납부 의무가 없는 데도 세금을 낸 납세자가 행정법원에 제기한 환급 소송에서 패소했던 사건도 그가 항소심에서 결과를 뒤집었다. 손...
[창조 변호사] 전오영 법무법인 화우 변호사, 전문화보다는 융합…골드바 조세소송 상고심서 뒤집어 2013-06-19 15:30:04
전오영 법무법인 화우 변호사(사진)는 이같이 강조한다. 판사 출신인 그는 다양한 조세 소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화우의 조세 분야를 선두에서 이끌고 있다. 2008년 금지금(gold bar)을 매입해 해외로 수출하는 업체인 a사가 의뢰한 조세 소송의 상고심은 전 변호사가 새로운 사고로 결론을 뒤집은 대표적 사건이다....
국고세입만 '20억'이상, 안양교도소 교도작업 공장 가보니 2013-06-18 16:05:36
30명이 일자리를 찾았다. 고용노동부와 중소기업중앙회, 법무보호복지공단 등과 함께 시행하고 있는 출소자 창업지원프로그램은 2010년부터 현재까지 모두 7명의 창업자를 배출했을 정도. 자립형 교도작업은 '직영'과 '위탁' 등 크게 두 가지로 방식으로 나뉜다. 이 가운데 봉재 분야 3곳과 인쇄 프린트 분야...
[파견법 헌법소원 공개변론] 옛 파견법 법리공방…使 "경영 침해" vs 勞 "고용안정 장치" 2013-06-13 17:15:15
공개변론을 진행했다. 현대차 쪽에선 법무법인 화우와 박지순 고려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 노동계 쪽에선 법무법인 한결·지향·시민과 강성태 한양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가 나섰다.핵심 쟁점은 옛 파견법 제6조 3항 ‘고용의제’ 조항의 위헌 여부다. 현대차는 이 조항이 ‘헌법이 정한 계약체결 자유와 과잉금지 원칙을...
[파견법 헌법소원 공개변론] '사용기간 제한' 되레 일자리 뺏어…근로자 2년마다 노동시장 전전 2013-06-13 17:14:04
있다. 고용노동부가 선임한 김도형 법무법인 원 변호사는 “법 적용을 회피하려는 사용자의 잘못된 동기에 의해 청구인이 피해를 받은 것”이라고 주장했다. 김 변호사는 “해당 조항은 기간제 근로자를 무기계약직으로 전환시켜 보호하려는 입법 의도에서 나온 것”이라며 “일부 개선의 여지는 있지만 위헌이라고 평가하...
<114 성희롱 고객 '법적 조치' 한다> 2013-06-03 10:28:47
ktcs는 여 상담사 보호를 위해 성희롱 고객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하기로 했다고 3일 밝혔다. ktcs에 따르면 114 상담사 한 명당 2개월에 한번 꼴로 성적인 언어와 행동이 포함된 전화를 받고 있다. A씨는 최근 3개월 동안 전화번호 안내와 무관한 300여건의 전화를 했고, '바지입었어요?', '스타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