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본 출시 '우파루프렌즈', 앱스토어 1위 등극 2013-10-25 14:25:28
로보트와 돌, 인기 초콜릿 스낵과 캔디 등 상상을 초월하는 다양한 소재로 아기자기하고 개성있게 캐릭터를 표현했다. 한국에서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으로 끊임없는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지속적인 인기몰이를 하며, 서비스 9개월이 지난 현재도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10위권을 유지하는 등...
"오리온 딥 스낵 속 1억 원을 찾아라" 2013-10-24 09:46:56
관계자는 "평소 오리온 딥 스낵을 즐기는 고객 여러분의 성공을 기원하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도도한 나쵸 딥은 통옥수수를 그대로 갈아 만들어 담백하고 고소한 나쵸칩에 국내 최초로 매콤새콤 살사 딥소스가 함께 들어 있다. 오!감자 딥은 스윗칠리맛과 양념바베큐맛 두 종류로 맥주와 함께 즐기면...
백화점 매출 절반 20·30대 주머니에서…"영패션이 대세" 2013-10-21 15:12:47
스낵) 매장을 리뉴얼(재단장)했고 그 결과 7월까지 약 3개월 간 20~30대 고객의 매출 비중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5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현대백화점은 이를 위해 신사동 가로수길 프랑스 전문 베이커리 '르알래스카'를 비롯해 도산공원 앞 이탈리아 베이커리 브랜드 '카라멜' 그리고 이태원...
[Biz스토리(26)] 농심, 비밀병기 '수미칩' 성공스토리…새우깡 이을 차세대 스타로 2013-10-15 14:11:56
농심은 기존에 없던 공법과 100% 국산 수미감자로만 제조한 스낵 '수미칩'을 전국 매장 진열대에 내놨다. 새우깡의 도움으로 폐업 위기에서 일어난 농심이 이번엔 '뚝' 떨어진 감자칩 시장점유율을 끌어올리기 위해 감자칩에 '올인' 했다. 전쟁과도 같았던 수미칩 개발 과정을 현장에서 모두 지켜본 민현...
"농심, 펀더멘탈 바닥은 14년초"-동부증권 2013-10-11 08:56:45
전년대비 상승은 미미할 것"이라며 "그러나 스낵의 경우 바나나킥 등 4개 제품의 스낵가격이 용량변동과 함께 인상됐고 이 부문이 향후 견조한 매출 성장을 견인할 것"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이어 "당분간 이익 모멘텀 측면에서 약세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해 투자의견 HOLD를 유지하지만 펀더멘탈상 주가 바닥은 14년초가 될...
여의도 인근 편의점, '불꽃축제' 특수로 매출 껑충 2013-10-06 14:29:31
1283.1% 뛰었고, 음료수와 스낵류도 568.3%, 1167.8% 판매가 늘었다.회사측은 "어제 여의도 불꽃 축제에 엄청난 인파가 몰리며 대부분 상품이 동날 정도로 해당 지역 편의점이 깜짝 특수를 누렸다"며 "매년 불꽃 축제 기간 매출이 크게 늘기는 하지만 올해는 유난히 실적이 좋았다"고 분위기를 전했다.한경닷컴 기사제보...
편의점 PB과자 인기 2013-10-03 17:01:21
중 pb스낵 비중은 지난해 16.8%에서 20.3%로 올랐다.인기 과자 상위 20위 안에는 ‘초코별’(2위), ‘갈릭새우칩’(7위) 등 7종이 포함됐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편의점 pb스낵은 저렴한 것이 가장 큰 강점”이라며 “기존 제품에서 맛볼 수 없는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면서 매출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소중한 자녀 간식 선택할 때 유의할 점 2013-09-30 13:58:51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과 함께 스낵류인 `요미요미 유기농 쌀과자’의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마크도 획득했다. `요미요미 유기농 쌀과자’는 100% 유기농 쌀에 야채, 과일로만 맛을 냈고 설탕, 소금, 밀가루, 기름은 물론 색소나 향료, 보존료 등 화학적 합성 첨가물을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요미요미 유기농...
GS25, 쿠키 구입 시 '립케어' 증정…내달 31일까지 이벤트 2013-09-30 11:31:06
있게 됐다.김지용 gs리테일 편의점 쿠키스낵md는 “그동안 쿠키 구매 시 음료를 증정하는 등 연관되는 상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 적은 있으나 먹거리를 구매 했을 때 고객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비식품을 증정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구매 상품보다 더 고가의 증정품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인 만큼 고객들의...
'우파루마운틴', 그리와 함께 일본 진출 GO! 2013-09-26 00:23:32
위주의 sng에서 탈피해 동물과 로보트, 인기 스낵과 캔디, 돌 등 상상을 초월하는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아기자기하고 개성있는 캐릭터로 표현해 한국에서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올해 2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후 차별화된 캐릭터 조합 시스템과 현재 기준으로 8,000여개가 넘는 조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