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슨캐시받지?' 무료로 게임 캐시 쏜다! 2013-05-29 17:52:58
스마트폰게임 전문 마케팅 및 커뮤니티 업체인 '핸디게임' (www.handy.co.kr / 대표 : 백두현) 은 게임 유저들을 위한 리워드어플인 '무슨캐시받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슨캐시받지'는 게임 유저들을 위한 신개념 앱테크 엔터테인먼트 어플로, 광고주에게는 광고효과를 제공하는 한편 사용자에게는...
현대차, 계열사간 거래 개방 1개월…40여 中企 1780억 일감 얻었다 2013-05-29 17:19:54
회사는 직원이 9명뿐이지만 프리미엄 마케팅 행사 기획과 진행에 전문성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염 사장은 “요즘처럼 경기가 좋지 않을 때 대기업이 작지만 전문성이 있는 회사에 실력을 발휘할 기회를 준다면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일자리도 늘릴 수 있다”고 했다. 현대차그룹은 광고·물류 분야에서 계열사...
인기 모바일게임 아이템 얻는 앱 'CaKe' 출시! 2013-05-29 13:30:41
'다함께차차차' 등 자신이 원하는 모바일게임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게 되며, 광고주는 타켓에 맞는 광고 집행을 통해 비용대비 높은 효과를 볼 수 있게 된다. 또한 '케이크'는 마켓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후 설치하는 cpi(cost per install), 설치된 어플을 실행하는 cpa(cost per action), cpa 이후 일정기간...
맥주·비빔면·스포츠 음료…'여름 전쟁' 뜨겁다 2013-05-28 17:33:12
손잡고 ‘참치 비빔면’을 소개하는 tv 광고를 제작하는 등 공동 마케팅에 나섰다. 농심은 이에 대해 다른 비빔면에 비해 매운맛이 4~5배 강한 ‘고추 비빔면’으로 도전장을 내밀었다. 오뚜기는 ‘메밀 비빔면’을 앞세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오비맥주가 5월 한 달간 홍익대 인하대 등 5개...
[건강한 인생] 50돌 맞은 국민 의약품 삼총사 '박·아·삐' 2013-05-28 15:35:00
'유산균 전쟁'▶ [건강한 인생] 유한양행 삐콤씨, 지치고 배고픈 한국인에 힘 된 '원조 국민 영양제'▶ [건강한 인생] 일동제약 '아로나민 골드', 독창적 마케팅·고객배려 철학…50주년 맞은 대표 종합비타민[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건강한 인생] 유한양행 삐콤씨, 지치고 배고픈 한국인에 힘 된 '원조 국민 영양제' 2013-05-28 15:30:22
온라인 마케팅 강화와 지산 락페스티벌, 거리공연 등 다양한 아웃도어 마케팅 등을 펼치며 젊은층에게도 적극 다가가고 있다. 하정만 유한양행 홍보 담당 상무는 “삐콤씨가 탄생 50년이라는 장수 제품의 자부심을 넘어 시대에 맞는 새로운 마케팅과 제품력으로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삐콤씨가 국민...
[건강한 인생] 일동제약 '아로나민 골드', 독창적 마케팅·고객배려 철학…50주년 맞은 대표 종합비타민 2013-05-28 15:30:18
전략 일동제약의 독창적이고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은 아로나민의 성장에 밑거름이 됐다. 발매 초기인 1966년 6월25일, 김기수 선수의 세계 주니어 미들급 타이틀 매치를 활용한 ‘체력은 국력’ 프로모션 활동은 지금도 성공적인 스포츠 마케팅 사례로 회자되고 있다. 아로나민의 캠페인활동 중 백미는 ‘의지의 한국인’...
[건강한 인생] 동아제약 박카스, 50년간 177억병 팔려 '지구 52바퀴'…박카스 신화는 진행형 2013-05-28 15:30:03
'유산균 전쟁'▶ [건강한 인생] 유한양행 삐콤씨, 지치고 배고픈 한국인에 힘 된 '원조 국민 영양제'▶ [건강한 인생] 일동제약 '아로나민 골드', 독창적 마케팅·고객배려 철학…50주년 맞은 대표 종합비타민[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광고협회, '2013 대학생 광고경진대회' 지역대회 개최 2013-05-28 09:50:13
대학생 광고공모전인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경진대회(kosac)'의 지역대회가 오는 29일부터 6월5일까지 전국 총 6개 지역에서 열린다. 한국광고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지역대회는 오는 29일 영남대(대국경북)를 시작으로 30일 한남대, 31일 한라대 순으로 진행된다. 서울 지역은 6월3일 동국대, 부산경남지역은...
덴티움, 임플란트 100% 자체 생산…수출 경쟁력 우수 2013-05-27 17:18:05
놀라고 있다. 광고나 각종 마케팅 경쟁, 브랜드 인지도 등에서 오스템임플란트와 덴티움은 큰 격차를 보여왔기 때문이다. 5월 현재 국내 임플란트 시장 점유율은 오스템임플란트가 30%, 덴티움은 17%다. 덴티움은 수출 비중과 재정건전성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덴티움의 지난해 매출은 610억원.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