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커 김종서, 국숫집 사장으로 변신했다 2013-03-22 16:43:35
산다”는 말이 있다. 그래서 저녁 메뉴로는 칼국수를 선호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음식점 주인이 ‘퍼주는’ 닭칼국수는 배를 든든하게 해주기 때문에 저녁 시간에도 닭칼국수를 찾게 한다. 직접 뽑는 칼국수 면은 첨가제를 넣지 않아 속이 부담스럽지 않은 것도 매력적이다. 장칼국수, 닭 칼국수와 함께 메뉴에...
길동에 있는 족발맛집에 가면 여성들이 예뻐진다 2013-03-22 09:46:21
메뉴를 갖추고 있다. 토시래보쌈, 굴보쌈 등 보쌈메뉴도 선보이고 있는 것은 물론이다. 고객들의 건강을 생각해 믿고 먹을 수 있는 확실한 품질을 내세웠다는 것도 강점이다. 까다롭게 엄선된 국내산 최상급 족발을 과일, 야채 등 몸에 좋은 30여 가지 이상의 식재료를 넣고 우려낸 육수에 넣어서, 매일 매장에서...
티바두마리치킨, 신학기 맞이 '행쇼 이벤트' 진행 2013-03-21 16:31:03
20만원(5명)’, ‘삼천리자전거(10명)’, ‘tba 외식상품권 오천원권(200명)’으로 총 220명에게 당첨의 행운이 돌아가며 그 중 10명에게는 1,3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현재 티바두마리치킨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겠다”, “당첨되면 기념으로 또 치킨을...
매운 맛으로 꽃샘추위 녹인다! 2013-03-21 09:32:20
촉진시켜 한기를 풀어주기 때문이다. 외식업계는 다양한 매운맛 메뉴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꽁꽁 언 지갑 열기에 나섰다. 기름기는 빼고 매운맛을 더했다, 굽네치킨 ‘핫치킨’ 대표적인 국민간식 치킨도 칼로리는 낮추고 매콤함은 더하면서 365일 다이어트로 고심하는 여성들의 대표 힐링푸드로 탈바꿈하고 있다....
SF이노베이션, 여성 타깃 공략 본격화 2013-03-20 09:46:20
브랜드를 런칭 해 성공시킨 대표적인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다. SF이노베이션은 여심을 사로잡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맛과 분위기라고 판단, 브랜드 마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독특한 메뉴를 선보이는 한편 브랜드별로 차별화해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이러한 전략이 맞아 떨어져 스쿨푸드, 에이프릴마켓, 카페...
놀부 콜라겐 생라면 `미인(美人)사리` 출시 2013-03-20 07:45:00
외식기업 놀부NBG(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에서 운영하는 ‘놀부부대찌개와 철판구이’는 콜라겐 1,000mg이 함유된 생라면사리 ‘미인사리(美人사리)’ 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한 놀부 미인사리는 콜라겐 1,000mg이 함유되어 있다. 식품.제약업체들이 판매하는 콜라겐 음료의 콜라겐 함량이 300~500mg 임을 감안할...
환절기 면역력 높여야 건강 '안심' 2013-03-19 13:19:46
노출되기 쉽다. 이에 따라 외식업계에서는 면역력이 떨어진 고객들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 감기 예방 및 면역력 증진에 좋은 비타민을 앞세운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겨울철 추운 날씨 탓에 부족해진 각종 비타민의 체내 보충을 돕기 위해 아메리칸 헬스사의 종합 비타민을 제공...
[성공창업 핫 키워드] `강호동의 스타킹` 시작하면 치킨집 불난다? 2013-03-19 10:45:00
등 다양한 메뉴를 개발한 것은 물론, 가족이 방문할 수 있도록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적용해 입소문을 탔다. 아울러 불고기 갈릭치킨을 비롯해 애(愛)간장 윙스, 눈물나게 매운 윙스, 바사삭 윙스 등 신규 메뉴도 꾸준하게 출시해 젊은 층의 입맛을 잡아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강호동 치킨678’의 해외...
CJ푸드빌, 봄 제철 신메뉴 출시 2013-03-18 19:41:32
CJ푸드빌의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생동하는 봄, 제철을 맞아 물오른 계절메뉴를 선보이고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씨푸드 레스토랑 씨푸드오션(www.seafoodocean.co.kr)과 피셔스마켓(www.fishersmarket.co.kr)은 봄 제철 별미를 담은10여종의 신메뉴를 출시합니다. 열랑이 낮고 수분을 풍부하게 머금은 은이버섯에...
카페베네 김선권 대표이사, 뉴욕 맨해튼 첫 진출 후 1년 '성공적' 2013-03-18 09:19:05
좋은 평을 얻었다. 우리말 발음 그대로 메뉴판에 ‘미수가루라떼’로 적혀있어 외국인에게 낯섦에도 불구하고 단골고객층을 확보했다. 우리 문화를 전파하는 역할도 하고 있는 카페베네 뉴욕점의 효자메뉴다.카페베네의 성공적인 맨해튼 진출은 미국뿐 아니라 중국 등 아시아 국가들에서도 즉각적인 반응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