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황신혜의 관심은 추녀도 변하게 한다 2011-11-22 21:48:47
실어주는 이들의 면면도 화려하다. 이미숙, 김남주, 손예진 등 대한민국 톱여배우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김성일 스타일리스트와 대한민국 1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이 가세했다. 이들 외에 출연자들의 외모에 대반전을 가져다 줄 이로 9명의 전문의가 함께해 성형을 비롯해, 피부, 치아 관련 수술 및 정신과 치료도...
찌질남 송준기와 처절녀 한예슬의 넝마주이 로맨스 2011-11-03 13:55:05
"첫 출연작을 예슬 누나와 함께해 기쁘다"고 덧붙였다. 수수하게 영화내내 뛰어다닌 한예슬 역시 이번 캐릭터가 자신의 모습과 비슷하다는 입장이다. 한예슬은 "잔잔하면서도 사람 사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를 좋아해서 이번 영화를 선택했고, 역할이 마음에 든다"면서 "흥행을 떠나 관객들 마음속에 좋은 영화였다라는...
[투데이초대석] 남희용 주택산업연구원장 2011-10-31 18:19:43
못할 듯함. 다만 더블딥 가능성에 따라 세계경제 침체 기간이 장기화된다면, 우리나라에 대향 영향도 커질 수 있음. 내수시장 확대와 강화를 통해 수출 위축으로 인한 문제를 완화하는 방향을 정책이 강구되어야 함. 따라서 해법은 주택시장 정상화에서 찾아야 할 것임. 물가 상승을 금리 인상을 통해 해결하고 있어...
바보로 살았던 IQ173 빅터의 인생스토리 2011-10-29 10:39:13
함에 효율적인 공간 확장과 변화를 위해 마련된 미디어 아트와 키네틱 아트적인 요소가 더해져 관객들은 다양한 볼거리와 생각할 거리를 얻을 수 있다. 이날 공개된 하이라이트 장면은 3개. 정비소 신에서는 남들이 시키는대로 정비소에서 일했던 빅터가 천재성을 지녔음에도 불구하고 주변의 무시를 받고 있는 모습이...
[아이디어 발전소] 엄마들의 수유 고충 해결 `맘피드 젖병지지대` 2011-10-26 10:29:31
젖병을 견고하게 잡아줘 젖병이 빠질 염려가 없다. 유연한 스탠드 막대는 지지대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도록 버튼 한 번으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생활 속에서 느낀 작은 불편함을 모두에게 유익한 상품으로 탄생하게 만든 `맘피드`의 윤영훈 대표를 만나본다. 방송 : 2011년...
"섬세한 리서치센터 만들겠다" 2011-10-21 17:17:36
냉철함과 섬세함을 겸비한 그녀에겐 문제될 게 없습니다. 원칙도 확고합니다. 철저한 데이터 분석으로 불확실성을 얼마든지 최소화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인터뷰> 이원선 토러스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 "제가 계속 퀀트업무를 했었는데요. 퀀트의 중요한 점이 매크로적인 아이디어로 실제 종목과 업종으로...
[성공인 왕종을 울려라] 향기마케팅으로 고객마음 사로잡다 2011-10-19 10:53:51
경우 은은한 커피향을, 유아용품 매장에는 베이비탈크향을 내게해 고객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시켜 매출을 높여주는 것이다. 화학적으로 합성된 향이 아닌 천연 허브 오일 향을 사용함으로써 친황경 상품 개발에 목적을 두고 있는 최영신대표의 성공 스토리는 `왕종근.이세진의 성공을 부르는 밤`에서 확인할 수...
사마천 '사기' 130편 14년만에 번역 완료…김원중 교수 국내 최초 완역 2011-10-04 16:49:01
4일 출간함으로써 지난해 나온 《사기 본기》 《사기 세가》를 포함해 총 4000쪽이 넘는 《사기》 130편 전편 번역을 마무리했다. 1997년 《사기 열전》(전2권)을 출간한 지 14년 만이다.한 사람이 《사기》를 완역한 것은 세계적으로도 김 교수가 유일하다.《사기》는 기전체의 효시로 '본기' 12편,'표'...
"맨손에서 완구CEO로, 인생역전" 2011-09-29 18:28:39
성공한 CEO로 성장했지만, 최회장은 배움의 중요함을 누구보다도 역설합니다. 초등학교 졸업장조차 없기 때문에 `모르면 배워야 한다`는 최회장의 지론이 됐습니다. <인터뷰>최신규 손오공 회장 "왜 라는 질문을 갖고 끊임없이 배워야 합니다. 공부를 해야 조직을 관리도 할수 있습니다" 배움에 대한 집념이 일본 ...
르노삼성 야심작 ‘All-New SM7’ 8월 시판 2011-07-17 17:13:18
우아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전문직 남성을 주요 타겟 고객으로 삼고 있습니다. <인터뷰> 장 마리 위르뜨제 르노삼성차 사장 “All-New SM7은 유럽피안 프레스티지를 지향하는 세단으로 조화롭고 단순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을 실현했습니다. 목표 타겟 고객층은 젊은 전문직으로 역동적인 주행성과 동시에 최상의 안락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