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VPR] LG휘센, 에어컨?제습기 신제품 발표회 현장 2014-03-27 06:52:10
향?빛?소리를 활용한 복합 힐링 기능인 ‘내추럴 아로마’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높아 적용 모델을 2배로 늘렸다. lg 휘센 에어컨 예약판매량은 하절기 무더위 예보 등 기후 영향과 신제품 마케팅 활동 강화로 지난해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휘센 제습기 판매도 3월 초 업계 최초로 시작한 인버터 제습기 예약판매 등으로...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3-26 18:30:24
베르사체 향수가 4월 한 달 간 ‘베르사체 바니타스 오드뚜왈렛’ (Versace Vanitas Eau da Toilette) 50ml 이상 제품을 백화점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베르사체 바니타스 오드뚜왈렛 미니어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베르사체 바니타스 오드뚜왈렛’ (Versace Vanitas Eau da Toilette)은 바니타스...
[스몰캡 관심주] 한세예스24홀딩스(016450), 한세실업 등 자회사 성장세 지속 2014-03-26 11:17:56
고객향 매출을 바탕으로 글로벌 SPA브랜드들의 시장 확대에 따른 SPA브랜드 향 매출 비중 증가 추세에 있다. 그리고 해외 생산 법인 확장 및 효율화 작업에 따른 실적 성장이 기대되고 일반 니트류에 비해 마진율이 높은 우븐의류 생산을 통해 중장기적 수익성 또한 개선될 것으로 전망한다. 특히 베트남 법인 생산라인의...
그레이멜린, 초특가 가격 드레스퍼퓸 시즌2 출시! 2014-03-21 12:52:02
아니라 머리 아픈 향이 아닌 은은하고 쾌적한 느낌을 오랜 시간 지속시켜 준다. 제품은 총 5가지로 키스를 부르는 달콤한 프라그란자, 레몬의 상큼함을 담은 브릴란떼, 자연 속 편안함의 향기 스페치알레, 장미정원을 그대로 담은 죠이아, 화려하고 매혹적인 향의 일루쏘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그레이멜린에서는 섬유향수...
메디안, 비타민 함유 ‘바이탈 치약’ 3종 출시 2014-03-20 09:55:21
액션 치약`은 구취가 고민인 고객을 위한 제품으로 구취 제거 · 억제에 뛰어난 녹차추출물이 함유된 것이 특징 입니다. 또한 이 제품은 비타민A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임상 결과, 3개월 간 제품 사용 시 대조군 비교 약 84% 구취 억제 효과가 나타났으며 레드베리 향이 첨가돼 달콤한 느낌을 줍니다. `바이탈 클린...
[한경창업마당]죽전신세계백화점 內 소자본창업 양도양수매장 외 13건 2014-03-18 10:00:00
창업비용: 6,000만원 - 기타: 백화점 유동인구 및 백화점 고객등 실 소비층 많은 상권. 특수상권으로 특별한 기술 없이 안정적으로 꾸준히 운영가능. - 문의:02-6714-1538 * 상기 매장이미지는 실제매장과 다를수 있습니다.대전갤러리아타임월드백화점內 소자본창업아이템 - 지역: 대전광역시 - 추천프랜차이즈: 대...
'큰 사과'가 맛있다?…대화면 아이폰6 출시설에 부품주 '들썩' 2014-03-18 09:02:13
충성심 강한 애플 고객과 높은 교체 수요를 감안할 때 아이폰6는 가격과 판매량 모두 늘어날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다. 김현용 이트레이드증권 연구원은 "아이폰6가 4.7인치로 출시된다고 가정하면 디스플레이 면적은 아이폰5s보다 38% 증가하게 된다"며 "아이폰6 판매량도 20%이상 늘 것으로 예상돼 패널 업체들이 가장...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3-17 18:28:01
출시된 컬렉션은 한국 소비자가 직접 선별한 9가지 향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화이트 클래식 6종과 블랙 프리미엄 3종의 리뉴짓 컬렉션으로 장소와 분위기에 따라 원하는 향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향기 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행남자기는 5월 31일까지 국내 주요 백화점에서 2014 행남자기 봄 혼수 특집...
양키캔들 취급점 캔들나무 대구 동성로점 주목 2014-03-17 17:42:20
등 향초 업계에 힘찬 출발을 알린 바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현재 일 매출 평균 2백 50만원 이상으로 그야말로 대박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상황. 이에 대해 김민혁 점장은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으로 고객들의 기호와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캔들나무의 경쟁력"이라며 "본사의 정보제공과 탄탄한...
‘아이소이’ 롯데백화점, 올리브영 전 매장 입점까지… 딱 1년만에 수직상승 2014-03-17 16:39:15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기 때문에 고객들은 더욱 꼼꼼하고 정확하게 맞춤형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 mbc ‘스마트 리빙’과 sbs ‘뉴스투데이’에서는 이와 같은 체험형 매장이 있다는 사실을 알려 더욱 화제를 모았다. 천연화장품이라고 해도 화장품의 성분을 자세히 살펴보면 인공합성향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