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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이벤트] 추석선물, 이거 어때요? 2013-09-06 10:14:35
케어 브랜드 세븐드롭스가 추석을 맞이해 자사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추석맞이 이벤트 중 5만원 이상 제품 구매고객에게 솝워트 버블 퓨리파잉 페이셜 폼을 증정해 눈길을 끈다. 세븐드롭스클렌징 폼은 과일과 채소에서 추출한 천연 aha를 함유하여 피부 속 노폐물과 피지, 각질을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완벽男’ 지고 자신을 드러낸 ‘본심男’ 뜬다! 2013-09-05 11:23:02
돌파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그동안 기초 케어제품이 주를 이뤘다면 점점 자기 중심적인 소비 패턴을 보이면서 최근에는 아이크림, 에센스 등 안티에이징 제품부터 bb크림, 색조제품까지 영역이 넓어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글루밍에서도 똑똑한 소비패턴을 보이고 있다.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그동안 패션, 뷰티 ...
[한경포럼] '상하이에서 아침을' 2013-09-03 17:56:46
과일과 맥주, 과자 등을 제공하고 네일케어와 발마사지, 구두닦이 서비스까지 해준다. 현지에서 만난 한국 기업인들은 “모든 중국인이 하이디라오의 서비스를 배우면 우린 설 자리가 없어질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한국이 앞섰다는 전자상거래 시장도 그렇다. 중국의 ‘솔로데이’였던 지난해 11월11일 인터넷쇼핑몰...
中 지수는 비실대도…소비 1등株는 '용틀임' 2013-08-30 17:26:56
전략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업종지수도 소비 부문 강세 상하이증시도 홍콩과 비슷하다. 석탄, 철강, 금융 등 중국 증시를 주도했던 종목들은 설비 과잉과 구조조정 문제로 극심한 침체를 겪고 있다. 반면 소프트웨어 헬스케어 엔터테인먼트 등 내수 종목은 가파른 상승세다. 중국 증권 경제정보업체 윈드(wind)의...
[Focus] 농가 '보조금의 역설'…되레 생산성 하락 '부메랑' 2013-08-30 14:04:23
20단위 소비할 수 있다. 정부가 휘발유 소비를 최대 15단위를 넘지 못하도록 물량할당을 하게 되면 예산집합은 <그래프 ④>와 같은 형태로 나타나게 된다.손정희 한국경제신문 연구원 jhson@hankyung.com ----------------------------------------------------------------------------------- '오바마 케어'의...
[마켓리더에게 듣는다] 제임스 도미닉 미래에셋운용 매니저 "출구전략 불구 美·유럽 소비재株 건재" 2013-08-26 17:04:43
소비 증가와 미국의 경기회복에 따른 명품소비 증가, 중남미 지역의 명품소비 초입기 진입 등에 따라 장기성장이 가능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도미닉 매니저가 최근 비중을 늘리며 투자기회를 엿보고 있는 업종은 헬스케어, 정보기술(it)이다. 기업 성장성 대비 주가가 저평가 상태로 포트폴리오 내 헬스케어업종 비중을...
"어려 보이시네요" 스마트폰 앱도 '다운에이징'이 대세 2013-08-23 15:05:10
투자를 아끼지 않는 소비자들의 전반적인 소비 행태로 의미가 확대됐다. 모바일 시장에서도 동안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들을 모아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데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동안 유지에 필요한 뷰티샵 정보를 모아 놓은 앱부터 신체 나이를 계산할 수 있는 앱까지 종류도 다양하고 대부분 공짜로 이...
동양증권 "연휴 효과에 여행주 단기 호실적 기대" 2013-08-23 07:39:38
10년간 가계소비 성향을 보면 헬스케어와 학원에 이어 세 번째로 소비 비중이 많이 증가했다"고 분석했다. 김 연구원은 "특히 휴일의 실효성을 보장하는 대체휴일제 도입 가능성이 크고,저가항공 및 소셜커머스의 성장도 여행산업을 꾸준히 증가시킬 요인이 될 것"이라고강조했다. 동양증권은 관련 종목으로...
"사회 트랜드 변화, 여행산업 꾸준히 성장"-동양 2013-08-23 07:22:23
가계 소비 성향을 살펴보면 헬스케어, 학원, 여행 등 품목의 소비 비중이 증가했음을 알 수 있다며 여행산업의 비중 증가는 삶의 질을 중시하는 사회 트랜드의 변화와 함께 소득의 일정부분을 여가 생활에 소비하는 현상이 지속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진단했다.그는 내국인 해외 출국자 수(아웃바운드)도 꾸준히 증가하는...
[위기에 강한 기업] 라미화장품, 매장·방문 판매 '투트랙 전략' 2013-08-21 15:29:47
신흥 소비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2005년부터 2010년까지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스킨케어 시장 규모는 14억달러에서 24억달러 규모로 커졌다. 연평균 12%씩 성장한 것으로 같은 기간 전 세계 스킨케어 시장 성장률(연 평균 7%)의 배에 가깝다. 회사 관계자는 “사우디아라비아를 필두로 중동국가들이 견실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