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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지도층 재능기부 단체 '창조와 혁신' 26일 출범 "성공은 나라가 뒷받침한 덕분…재능 나누는 게 당연" 2013-04-24 17:29:40
컨설팅, 한국식 경영모델 연구 등을 하는 재능 기부 단체다. 현 전 회장과 박내회 숙명여대 경영전문대학원 원장, 이경숙 한국장학재단 이사장, 진철평 뉴코리아진흥 회장, 방찬영 카자흐스탄 키맵대 총장 등이 공동 대표를 맡고 박승 전 한국은행 총재가 고문으로 활동한다. 이금룡 옥션 창업자(창업·청년취업), 고학찬...
"한국은 그동안 행운아였다…엔低 이겨내야 진짜 생존" 2013-04-24 17:26:21
전체 서비스 부문이 선진국 전체 수출 비중의 3분의 1을 차지할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한국의 서비스 산업은 음식점, 부동산, 보험 등 저부가가치 산업에 집중돼 있다. 정보기술(it)서비스, 경영지원 등 전문적이고 고부가가치 서비스 분야로 영역을 넓힐 필요가 있다. 여성의 노동참여율을 높이기 위해서도 서비스 산업이...
"현대글로비스, 해외물류 증가로 안정적 실적 전망"-우리證 2013-04-24 07:55:25
제3자물류 사업의 확대와 해외 부문 성장을 통해 안정적인 실적 개세를 이어갈 것이라는 전망이다.송 연구원은 "현대글로비스는 글로벌 물류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고 물류컨설팅, 소프트웨어 측면에서 경쟁사 대비 우위를 확보한 가운데 비계열 매출비중을 늘리고 있다"고 말했다.그는 이어 "해외 현지법인의 올해...
포비스티앤씨, 한국어도비 총판계약 체결 2013-04-22 11:37:14
추진중인 스마트교육 부문에 있어서, 교육체제 전반의 혁신을 가져오고자 하는 비즈니스 방향성에 어도비도 뜻을 같이 함에 따라 향후 스마트교육 사업 진행에 어도비와 함께 서비스를 창출할 기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포비스티앤씨는 2012년 마이크로소프트 상업시장 총판인 디모아 인수를 통해 유통 비즈니스...
[다산칼럼] 경제계의 싸이, 자동차 산업 2013-04-21 18:04:51
… bmw 오너 김씨 서비스센터 갔다 겪은 사연은 ▶ 도요타, 렉서스 es 美서 만든다▶ 타바레스 coo 방한 "르노삼성 디자인센터 亞 허브로"▶ 중국의 추격…"기술력·디자인, 주류 편입 시동"[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Creative+Marketing, 그것이 MICE다" 2013-04-20 10:35:40
보니까 여행과 회의, 이런 나중에는 호텔,서비스까지 그런 것들을 많이 지향했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회사가 처음에 여행업을 시작했고 그 다음에 호텔 매니지먼트, 호텔과 연관된 그런 세일즈 마케팅을 했습니다. 그동안 ICC제주나 관련 컨설팅, 벡스코의 서울 지사 역할을 하는 마케팅 그런 것들을 많이 담당했습니다....
ING생명, 9년연속 우수기업 선정 2013-04-18 16:28:36
ING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9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ING생명은 세부평가항목인 통화연결성, 문의 내용 파악도, 고객이해도 등에서 만점을 기록해 `업무처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원미숙 ING생명 부사장은 "앞으로는 콜센터...
경동보일러 우수 콜센터 수상 2013-04-18 15:41:17
경동나비엔(사장 최재범)은 ‘201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2010년 이 후 4년째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향상과 경쟁력 제고를 목적으로 고객이 느끼는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평가, 지수화한 것이다. kmac은...
ING생명, 콜센터 부문 9년 연속 우수기업 선정 2013-04-18 11:34:38
ING생명보험이 18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9년 연속 우수기업으로선정됐다. ING생명은 서비스 품질 세부 평가 항목인 ▲통화연결성 ▲적극적 안내 ▲문의내용 파악도 ▲고객이해도에서 만점을 기록해 업무처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기아차 고객센터, 서비스품질지수 1위 선정 2013-04-17 16:57:20
기아자동차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제 10회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평가에서 전 산업부문 1위에 선정됐습니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금융, 제조, 유통, 공공 등 35개 산업의 219개 기업과 기관의 고객센터에 고객을 가장한 100통의 전화를 걸어 16가지 항목에 대해 평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