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폭스바겐, 대형 럭셔리 SUV '신형 투아렉' 출시 2015-01-26 13:37:19
[변성현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26일 오전 서울 방배동 폭스바겐 방배전시장에서 대형 럭셔리 suv '신형 투아렉(the new touareg)' 신차발표회를 갖고 공식 출시했다.이날 선보인 '신형 투아렉'은 2011년 출시된 2세대 투아렉을 업그레이드한 럭셔리 suv의 완성판이다. '신형 투아렉'의 외관은...
[포토] 폭스바겐, 대형 럭셔리 SUV '신형 투아렉' 출시 2015-01-26 13:09:24
[변성현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26일 오전 서울 방배동 폭스바겐 방배전시장에서 대형 럭셔리 suv '신형 투아렉(the new touareg)' 신차발표회를 갖고 공식 출시했다.이날 선보인 '신형 투아렉'은 2011년 출시된 2세대 투아렉을 업그레이드한 럭셔리 suv의 완성판이다. '신형 투아렉'의 외관은...
파워블로거 추천글, 알고보니 광고 2015-01-22 21:03:13
있는 블로거(파워블로거)를 섭외해 해당 업체의 상품이나 서비스 소개·추천글을 블로그에 올리도록 했다. 적발된 사업자들은 글의 내용과 방향을 광고대행사를 통해 블로거들에게 전달하면서 대가를 받았다는 사실을 해당 글에 표시해야 한다는 점은 알리지 않았다. 블로거들이 받은 대가는 게시글 건당 3만~15만원...
아우디코리아, A3 스포트백으로 '설욕 다짐' 2015-01-22 08:20:23
아우디코리아가 a3 스포트백으로 해치백 시장에 재도전하면서 자존심을 회복하겠다는 각오를 내비쳤다. 꾸준히 성장함에 따라 새로 도입하게 됐다. 지난 2008년 10월 2세대 a3로 국내 해치백 시장을 두드린 바 있었던 아우디로선 당시 5년 간 983대에 그친 부진을 설욕하겠다는...
현대차, 파워트레인 개선한 i30 출시 2015-01-21 16:17:28
2,045만 원, 디젤 2,110만~2,190만 원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현대차, 해치백 브랜드 'pyl'의 과거·현재·미래는? ▶ 자동차 인도 전 수리 고지 의무, 기준 없어 '혼란' ▶ 아우디코리아, 5도어 해치백 'a3 스포트백' 출시 ▶ 미니(mini), 미니 5도어에 1.2ℓ 엔트리 엔진...
김은정, 쥬얼리 단체화보로 활동 마무리 “배우의 모습 보여 드리겠다” 2015-01-20 17:00:04
‘코리아드라마어워즈’ 대상 시상자로 참석해 배우로의 전향을 알린 바 있다. 그는 mbc 주말드라마 ‘압구정 백야’(극본 임성한, 연출 배한천 최준배) 1회 첫 장면에서 카메오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고, 그에 힘입어 김은정은 75회부터 또 한 번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김은정은 mbc드라마넷 ‘나의 유감스러운...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 힐링 파워에 시청률 독보적 1위 ‘日예능 절대 강자’ 2015-01-19 12:13:49
더 웃게 만들었다. 아이들의 `긍정+힐링 파워`에 힘입어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박2일) 시청률 역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한 `해피선데이`는 전국 시청률 17.2%, 수도권 시청률 17.7%를 기록하며, 무려 19주 연속 1위로 일요일 예능 1위 독주체제를 이어가고 있다(닐슨 코리아 기준). 한편,...
EA, 세계자연기금(WWF)에 게임 수익금 기부 2015-01-19 11:37:00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세계 최대 환경보호 기구 중 하나인 wwf(world wildlife fund, 세계자연기금)와 파트너십을 맺고 자사 모바일 게임의 수익금을 기부한다고 금일 밝혔다. wwf는 1961년 설립되어 전 세계 100여개 네트워크와 600여만명의 후원자를 두고...
`슈퍼맨` 엄태웅, 최강 허당 아빠 탄생 `기저귀 물고 웅얼웅얼` 폭소 2015-01-12 09:26:19
코리아에 따르면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코너별 시청률 18.7%를 기록하며 무려 28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 회보다 0.6%P상승한 수치이며, 일요 예능 전체 코너별 1위로 전체 코너 중 유일한 상승세를 기록하며 무적의 슈퍼맨 파워를 과시했다. 11일 방송된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의 힐링 파워 통했다 ‘日예능 전체 시청률 1위’ 2015-01-12 09:24:50
아이들의 ‘힐링파워’를 과시했다. 지난 11일 방송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는 전국기준 18.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닐슨코리아 기준) 동시간대 시청률 1위, 그리고 전체 일요 예능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박2일) 시청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