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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년사]이채필 고용노동부 장관 2013-01-02 11:07:51
새해가 밝았습니다. 풍요와 번영의 상징인 뱀의 해를 맞아 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에 희망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수년 간, 글로벌 경기침체가 지속되어 나라 안팎으로 어려운 상황으로 인해, 국민 여러분과 노·사 모두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런 가운데 우리나라는 총량적 측면에서 취업자가...
[신년사]이현승 SK證 사장 "자산관리 강화…PI·PE 역량 확보" 2013-01-02 09:07:00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지혜로운 영물의 상징이자 재산과 복(福)을 지켜준다는 뱀(巳)의 정기를 받아, 구성원 여러분과 댁내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 드립니다.지난 2012년을 돌이켜 보면, 글로벌 금융시장 불안과 국내 주식시장 침체가 지속되면서 크고 작은 어려움이 함께 한 기간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신년사]정회동 아이엠투자證 "대내외 경제 불안…위기를 기회로" 2013-01-02 08:51:30
지혜의 동물인 뱀은 예로부터 풍요와 다산을 상징해 왔습니다. 뱀의 기운을 받아 새해를 맞아 계획하신 모든 일을 성취하시고, 행운이 넘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우선, 지난 한 해 동안 회사 발전을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은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대해 감사의 인사부터 전합니다. 여러분 모두 참 잘 하셨습니다....
[신년사] 김석 삼성證 사장 "우수고객 적극 확대해야" 2013-01-02 08:22:33
풍요를 상징하는 뱀의 기운을 받아 임직원 모두 日就月將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지난 2012년 증권업계는 어느 때 보다 길고 어려운 한 해를 보냈습니다. 업계 매출은 글로벌 금융위기가 발생했던 2008년 수준으로 급락했고 계속되는 불확실성 속에서 많은 투자자들이 주식시장을 떠났습니다. 우리도 예외는...
[신년기획] 중산층 200만가구 더 늘리자 2013-01-01 17:07:39
놓칠 것”이라고 강조했다. 사회 역동성의 상징이자 사회 통합의 안전판 역할을 하는 중산층의 존재는 지속 가능한 성장뿐만 아니라 최종적으로 한 국가의 흥망을 좌우한다. 불시에 들이닥치는 경제위기를 이겨낼 수 있는 ‘최종병기’이기도 하다. 이제 한국은 중산층 1200만가구 시대를 향해 나아가야 한다. 김태철/김유...
[시론] 中企 성장, 답은 현장인력에 있다 2013-01-01 16:57:42
한국 경제의 건강을 상징할 수 있는 지표가 돼야 한다. 1인당 국민소득 4만~5만 달러에 달하는 초고소득 국가에 비하면 한국 경제는 아직 청년기에 있고, 따라서 한국 중소기업은 청년의 활력을 지닌 건강한 상태여야 한다는 것이 상식이다. 사실, 최근 10여년간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한 재벌 대기업과 협력관계를 맺고...
[천자칼럼] 생맥주 잔 2013-01-01 16:57:34
생맥주 청바지 통기타가 히피문화의 상징으로 여겨지면서 젊은이들 사이에 생음악을 들으며 맥주 잔을 기울이는 게 유행처럼 생각되던 시절이었다. 하지만 70년대 생맥주는 일반인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술은 아니었다. 파는 곳이 많지도 않았고 당시 소득 수준에 비춰보면 가격도 만만치 않았다. 생맥주가 본격적으로...
김문수 경기지사, "2013년은 평화통일로 가는 해" 2013-01-01 10:07:38
상징이다. 평화 통일에 다가가는 새해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새해 시작 종을 울리기 앞서 경기도는 평화와 희망의 2013년을 위해 약 10분간 캠프 그리브스에서 평화와 통일을 상징하는 소리와 빛을 선보였다. 남북이 대치하고 있는 파주 땅에 평화의 빛이 밝게 빛났다.캠프 그리브스는 민간인의 출입이 제한되어...
정전 60주년…'화해와 상생', '평화와 통일'의 시대가 밝았다 2013-01-01 03:33:16
남북분단의 상징이자 냉전의 잔상이었던 임진각에서 '화해와 상생', '평화와 통일'을 상징하는 '평화의 종'이 울려퍼졌다. 1일 오전 0시 김문수 경기지사, 윤화섭 경기도의회 의장, 박찬일 시의회의장, 이인재 파주시장, 경기도 홍보대사인 방송인 크리스티나와 배우 박해미 씨 등이 타종자로 나서...
"미 대선, 샌디 변수 주시...글로벌 경기지표 `촉각`" 2012-11-01 09:34:37
지난 올림픽 기간 중 애플은 그동안의 상징이었던 기발한 광고를 내지 못했다. 여기에 사람들은 실망을 한 반면 우리 삼성전자는 애플을 풍자하는, 그렇다고 법적으로 큰 하자는 없는 훌륭한 광고를 내면서 후광효과를 톡톡히 받았다고 설명했다. 디지털트렌드를 통해 애플과 삼성의 광고전쟁에 대해 살펴보자. 먼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