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르기술·파수닷컴,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 청구 2013-06-24 10:46:52
파수닷컴 등 2개사가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청구서를 제출했다고 한국거래소가 24일 밝혔다. 반도체 검사장비를 주요제품으로 삼고 있는 미르기술은 작년 한 해 동안 매출액554억원, 순이익 75억원을 기록했다. 파수닷컴은 기업용 문서보안을 중심으로 한 컴퓨터 프로그래밍, 시스템통합 및관리업체다. 작년...
[코넥스 출범-중] 출사표 던진 21개 회사 어딘가 봤더니… 2013-06-24 07:51:27
냈다. 옐로페이는 결제, 송금, 청구서비스를 제공하며 지난해 매출은 1억700만 원, 순손실은 15억7500만 원이다.kb투자증권은 의료기기 제조업체 두 곳 외에 디지털전자교탁과 전자칠판 등을 제조하는 비앤에스미디어의 신청서를 제출했다. 지난해 매출과 순이익은 168억2800만 원, 5억2700만 원이다.지정자문인을 맡은...
게임물로 법원판결난 온라인스포츠게임 등급 거부 논란 2013-06-19 03:07:28
청구서에서 단골미디어측은 “특히 법원과 정부 법무법인 공단의 자문결과 이 게임이 사행성이 아니라고 결론이 났는데도 게임위는 법률유권해석 권한이 없는 문체부의 게임컨텐츠, 체육정책과와 함께 이 게임에 대해 무조건 분류거부결정방법을 모색하는데 의견을 모으는 등 위법 부당한 행위를 자행했다”며 “등급거부...
거래소, 로케트전기 우회상장 심사…매매거래 정지 2013-06-17 18:35:57
공시했다. 거래소측은 "거래정지는 우회상장 확인서 및 첨부서류 제출일 다음날 해제된다"면서 "다만 우회상장 확인서 등에 따라 주권비상장법인이 우회상장 대상으로 확인될경우 우회상장예비심사청구서 제출일 다음날까지 연장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hwangch@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라이나생명, 보험금 청구서 전화 한 통화로 OK 2013-06-17 10:38:03
콜센터로 전화해 청구서 양식을 요청해 우편으로 받아야 했다.그러나 이제 콜센터를 통한 간편청구 서비스로 개인신용정보동의 녹취절차를 이행한 후 병원에서 증빙서류를 발급받아 발송하면 보험금 청구가 완료된다. 간편청구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기존 서면 청구서 대비 평균 2.7일 정도가 빨라질 것으로 라이나생명...
<게시판> 라이나생명, 보험금 청구서 전화로 대체 2013-06-17 09:44:14
▲ 라이나생명은 17일부터 보험금 서면청구서를 전화로 대신할 수 있는 '간편청구 서비스'를 실시한다. 간편청구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콜센터로 전화해 개인신용정보 제공에 동의하고 관련 내용을 녹취한 뒤 병원에서 증빙서류를 발급받아 제출하면된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마켓인사이트] 세화아이엠씨 IPO 재도전 2013-06-11 17:12:52
오는 8~9월께 한국거래소에 상장예비심사 청구서를 제출할 예정이다. 재도전을 준비하면서 상장주관사를 한국투자증권으로 갈아탔다. 지난해 9월 유가증권시장 상장 예비심사 과정에서 고배를 마신 터라 코스닥 상장도 고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세화아이엠씨는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 1923억원을 올리며 전년 대비...
라이온켐텍·기가레인, IPO '도전장' 2013-06-10 17:06:16
생산한다. 라이온켐텍과 기가레인은 각각 7월과 8월에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청구서를 제출할 예정이다. 상장주관은 모두 하나대투증권이 맡는다.허란 기자 why@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cf 재벌'...
카드사들, 문자서비스 돈받는다…부자고객은 제외(종합) 2013-06-09 16:59:54
차원에서 고객이 이메일 이용대금청구서를 신청하면 문자알림 서비스 비용을 면제해줬다. 그러나 최근 카드 소액 결제가 급증하며 비용이 커지고, 최근 카드사들의 실적과 수익구조마저 악화하자 서비스 유료화를확대하는 것으로 보인다. 카드 이용자들은 '고객에게 부담을 전가하는 행위'라며 반발하고 있다....
카드사들, 문자서비스 돈받는다…부자고객은 제외 2013-06-09 06:11:05
차원에서 고객이 이메일 이용대금청구서를 신청하면 문자알림 서비스 비용을 면제해줬다. 그러나 최근 카드 소액 결제가 급증하며 비용이 커지고, 최근 카드사들의 실적과 수익구조마저 악화하자 서비스 유료화를확대하는 것으로 보인다. 카드 이용자들은 '고객에게 부담을 전가하는 행위'라며 반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