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베아,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2013-12-18 14:11:29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 강도 높은 품질관리와 체계화된 대고객 A/S 서비스를 구축, 신속 정확한 서비스품질 제공에 노력한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특히, A/S담당 인력 충원과 기술전문화, CS시스템 개선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결과, 캠핑고객들이 불편함을 호소했던 A/S기간과 응대시간을 크게 줄여...
현대차, 아우토빌트 조사 품질만족도 2위 2013-12-17 11:04:45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빌트가 실시한 ‘2013 품질만족도 조사’에서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의 주요 평가 지표는 내구품질 및 부품분해평가, 정비 서비스, 정기검사 결과, 보증 서비스 등으로, 아우토빌트는 "품질 만족도에서 소비자의 높은 점수를 받았고, 충성도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뒀다"고 현대차를...
현대차, 독일 품질 평가서 벤츠·BMW 제치고 2위 2013-12-17 09:47:49
아우토빌트(autobild)가 실시한 품질만족도 조사'에서 벤츠, bmw, 폭스바겐, 아우디 등 유럽 현지 메이커들을 제치고 2위를 차지했다고 17일 밝혔다.아우토빌트의 품질만족도 조사는 2001년부터 실시됐으며, 올해 평가는 독일 내 주요 자동차업체 20개를 대상으로 실시됐다.주요 평가 항목으로는 ▲내구품질 및...
현대차, 독일 전문지 품질 평가서 2위 올라 2013-12-17 09:37:53
전문지인 아우토빌트(Autobild)지(誌)가 실시한 품질만족도 조사에서 2위에올랐다고 17일 밝혔다. 2001년 시작된 아우토빌트지의 품질만족도 조사는 올해의 경우, 독일 내 주요자동차 업체 20곳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내구품질과 부품 분해 평가, 정비 서비스, 정기검사 결과, 보증 서비스 등을 채점 항목으로...
11번가, 2년 연속 소비자 만족 부분 4관왕 달성 2013-12-16 14:19:53
소비자 만족 부분 ‘4관왕’을 달성했습니다. 11번가는 NCSI(국가고객만족도지수) 1위에 오르며 NCSI, KS-SQI, KCSI, KS-WCI등 국내 권위의 고객 만족 평가 4곳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NCSI 주관사 ‘한국생산성본부’에 따르면 11번가는 올해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74점을 기록했습니다. 꾸준한...
혼다코리아, "5만 번째 고객 감사합니다" 2013-12-16 10:55:33
누적 5만 번째 소비자는 2004년 혼다코리아 진출 이후 약 10년 만이다. 이와 관련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한국 시장 진출 이후 소비자가 선호하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 도입해 5만 번째 고객을 만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제품을 통해 최고 수준의 소비자 만족도를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할...
혼다코리아, 한국 고객 5만 돌파 2013-12-16 10:11:47
기쁘게 생각한다"며 "혼다가 그동안 좋은 품질과 고객 서비스를 고집해온 것을 알고 있었기에 믿고 구매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정우영 혼다코리아 사장은 "앞으로도 한국 시장에 적합한 좋은 품질의 다양한 모델을 통해 최고 수준의 고객 만족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정훈...
현대차, `그랜저 하이브리드` 출시 2013-12-15 15:24:51
수 있게 했다고 현대차는 설명했습니다. 현대차는 하이브리드 품질 자신감을 바탕으로 `그랜저 하이브리드` 보유 고객들을 위한 4대 보장 서비스를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하이브리드 전용 부품에 대해 10년간 20만Km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1년 75%, 2년 68%, 3년 62%로 중고차 가격을 보장해주는 중고차 가격 보...
‘상속자들’ 김우빈이 즐겨 입는 그 맨투맨! 2013-12-12 16:59:22
쇼핑몰의 이상향으로 손꼽히지만 규모와 품질에 대한 확신이 있어야만 하기에 아무나 섣불리 도전하기 어려운 영역. 그러나 도드리는 자체제작 상품이 전체 상품의 60%에 달할 정도로 다른 쇼핑몰들과 비교했을 때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자체제작 시스템으로 줄인 유통비용은 고스라이 생산비용에 투입되어 고객이 ...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롯데마트, 질좋은 '통큰' 브랜드 저렴하게 2013-12-12 06:59:12
‘통큰’ 상품은 가격 경쟁력을 갖춘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판매해 물가 안정에 기여하도록 한 것이다. ‘손큰’ 상품은 우수 중소기업과 협력을 통해 가치 있는 상품을 발굴, 공동 기획해 판매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통큰 김치’ ‘통큰 아몬드’ ‘통큰 초코파이’ 등 총 90여개 상품을 운영 중이며, 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