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처리퍼블릭, 저온 발효 `아르간 리얼 앰플` 출시 2013-01-14 11:11:18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저온에서 발효한 아르간 오일과 20가지 허브 추출물을 함유한 ‘아르간 20° 리얼 앰플(25ml)’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모코로의 황금 원액’이라 불리며 아프리카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아르간 열매에서 추출한 오일을 20℃에서 저온 발효한 특허 기술을 적용한 첫번째...
엔低에 한파까지…명동에 발길끊은 일본인 2013-01-09 16:51:12
않을 것 같다”고 말했다. 김미연 네이처리퍼블릭 이사는 “중국인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지만 구매력 면에서 아직 일본인에 못 미친다”며 “백화점이나 면세점보다 로드숍이 악영향을 많이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승호/서화동/민지혜 기자 usho@hankyung.com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뷰티신상] 통크게 쏜다! 다다익선 아이템 출시 2013-01-07 15:38:10
▶ 네이쳐 리퍼블릭 트위티 라인 워너브라더스와 손잡고 트위티 캐릭터를 사용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노란 카나리아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트위티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이 특징이다. 한정 기획 상품으로 출시되며 스킨 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합해 총 14종으로 구성되었다. 제품마다 다양한 트위티의 표정이...
네이처리퍼블릭, `트위티`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 2013-01-07 09:58:48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사 워너브라더스와 손잡고 ‘트위티’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큰 눈의 노란 카나리아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트위티’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이 특징이며 한정 기획 상품으로 출시된 ‘트위티’ 라인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 총...
[2013 대전망] '립스틱 효과' 누리자…국내 화장품시장 10조 돌파할 듯 2013-01-03 15:30:33
더페이스샵, 미샤, 이니스프리, 네이처리퍼블릭, 스킨푸드 등 중·저가 브랜드숍들도 호황을 누리고 있기 때문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새해 경영 방침으로 ‘함께 가자(team together)’를 내세웠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은 “혁신 상품과 서비스 제공, 글로벌 사업 가속화, 지속가능경영, 스마트워크 이행 등을 적극...
일본에 한국이 있다? ‘스킨가든’에 열광하는 이유 2013-01-03 10:06:19
리퍼블릭과 토니모리, 엘리샤코이 등 인기 브랜드를 샵인샵으로 오픈하며 일본 시장에서 새로운 역사를 쓰기도 했다. 뷰티스페셜리스트 잇코가 자주 매장을 방문한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일본 화장품 업계의 거장인 그가 추천하는 제품은 높은 인기로 완판이 되는 등 ‘잇코 효과’가 상당하다. 잇코의 절대적인...
눈높이 낮춘 대전지역 백화점들…저렴이에서 보세까지 2013-01-02 16:16:05
행사에서는 소망화장품, 토니모리, 네이처리퍼블릭, 엔프라니 등 '저렴이'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30%에서 최대 80%까지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저렴이' 화장품은 백화점에서 파는 유명 브랜드와 기능은 비슷하지만 가격은저렴한 중저가 화장품을 일컫는다.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화장품의...
일본인 관광객 줄더니 서울 명동에 이런 일이… 2013-01-01 10:56:14
부진하다"며 한숨을 내쉬었다.명동 최대 화장품 매장인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의 2층 외국인 전용층도 한산했다. 12월 마지막 할인을 펼치며 손님을 끌어모았지만 대부분 연말 나들이 나온 일반 시민들이었다.지난달 26일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입국한 일본인은 24만9481명으로 전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