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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봄 새가구] 장수돌침대, "별이 다섯개"…22년 국민 건강 잠자리 '파수꾼' 2014-03-19 07:00:02
품질·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힘써왔다. 그 결과, 3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브랜드(한국경제신문), 7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한국소비자포럼), 3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한국표준협회) 수상 등을 통해 ‘명품 침대’로 인증받았다. 발열공법·안전성 차원이 다른 명품 장수돌침대는...
현대차 정비업체 대표 "중고부품 가격 저렴해 이용자 만족도 높다" 2014-03-17 13:49:21
재사용(중고) 부품에 대한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써본 사람들이 추후에 다른 부품 또한 중고부품으로 교환을 원하기도 합니다."17일 <한경닷컴>과 서면 인터뷰를 진행한 1급현대자동차 공업사(인천 송림동 소재)의 김용필 대표는 최근 중고 부품을 이용하는 고객의 만족도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차량을...
광주 무등산 인근 지원동 2-1구역, 골드클래스 시공 나서 2014-03-17 11:14:16
여기에는 소비자가 인정한 시공력과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지역 주택건설업체인 골드클래스(주)의 계열법인인 보광건설(주)가 시공권을 수주해 아파트를 공급할 계획이다. 그동안 이루어지던 주택재개발은 현대산업개발, SK건설, 두산건설 등 대규모 1군 건설사 등이 시공권을 독점하였으나 광주 동구 지원동 2-1구역은...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롯데백화점, 독창적 서비스로 백화점 선두 자리 굳혀 2014-03-06 07:01:06
굳혔다. 롯데백화점은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매년 분기별로 고객만족도조사(csi)를 실시한다. csi는 매장 환경과 상품 품질, 직원들의 서비스 등 고객이 체감하는 모든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중요 지표로 활용된다. 아울러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해 고객자문단 간담회와 모바일 voc(voice of customer·고객의 소...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사조해표, 직접 콩기름 착유해 안심먹거리 제공 2014-03-06 07:00:51
대처해왔다.15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와 고객만족도 1위 5년 연속 수상의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이유다. 사조해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품질 관리와 신규 마케팅을 통해 웰빙문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라며 “세대가 변해도 사랑받는 상품으로 기억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팬택, 2014년에도 사후서비스 강화 지속 추진 2014-03-05 09:44:28
2014년에도 고객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사후서비스 강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합니다. 팬택은 지난해부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특히,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마트 서비스센터와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지원하는 베가 기프트 팩 등으로 고객들의 높은...
[여행 브리프 1] 하루는 최고급 호텔에서 숙박을 등 2014-03-03 07:00:13
효도여행이라는 테마에 맞게 부모님의 만족도가 높은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가이드와 기사팁을 포함시켜 별도 비용을 없앴다. 매일 부모님의 여행 사진을 sns 또는 이메일을 통해 자녀에게 보내주고, 커플 티셔츠 및 여행 포토북 제작 쿠폰을 증정한다. 버스 이동 및 호텔 휴식 시간에는 최신 영화를 상영해 지루함도...
문체부, 17년까지 러시아 관광객 35만명 유치 2014-02-27 11:29:08
관광 품질,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안내서비스 개선에도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2014년 첫 취항 예정인 블라디보스토크-양양 구간의 러시아 전세기 편을 비롯해 현재 협의 중인 하바롭스크-제주 구간 전세기 취항을 계기로 극동 러시아 주요 도시와 강원, 제주 지역 간의 관광교류가 확대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교복값 17만원으로… 민주당 '교복 대책' 발표 2014-02-27 09:35:31
제정키로 했다. 지역별 교복은행을 설립하고, 학교별 교복 만족도 및 품질 평가제를 도입할 것을 권고한다는 방침이다.장병완 정책위의장은 "교복값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정부와 여당이 적극 협조할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소비자들 2명중 1명은 금융사·금융당국 신뢰않는다" 2014-02-20 10:01:10
이상(52.0%)은 금융회사의 서비스품질이 과거보다 향상됐으나, 서비스 만족도는 보통(53.8%)이라 평가했다. 금융상품 해지·철회 및 민원 접수의 편리성에 대해서는 긍정적(42.6%)인 응답이 많았으나, 금융정보 접근성에 대해서는 대체로 부정적(40.0%)이라고 답했다. 금융 전문가들은 금융 부문 신뢰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