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KB국민카드, 소비자보호센터…部로 격상 2013-12-12 06:58:12
품질 제고를 위해 콜센터 업무개선협의체도 운영하고 있다. 콜센터업무개선협의체는 고객응대 불만을 최소화하면서 효율적인 응대를 위한 전산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관련 부서가 개선 방안을 도출하고 직접 개선까지 추진하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협의체 운영을 통해 콜센터 상담 품질뿐...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금호고속, 고객행복이 회사의 생존 전략 2013-12-12 06:58:04
맵(지도)’을 제작, 서비스 품질 표준화를 시도했다. 정기적으로 고객 만족도를 측정, 고객만족지수와 관련한 데이터베이스(db)를 구축하고 있다. 윤리경영을 통한 ‘아름다운 기업 만들기’도 금호고속의 중요한 경영활동이다. 대한적십자사의 헌혈운동에 매년 동참하고 있으며 다문화 가족 자녀들에게 아동도서와 동요...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금호타이어, '타이어 수명 보증제'로 품질 자신감 2013-12-12 06:58:00
후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고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마모 수명 보증제는 전국 금호타이어 판매점에서 적용된다. 보증제품은 마제스티 솔루스, 시티벤처 프리미엄 등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제품, 기본형 및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용 타이어 등이다. 최소 2개 이상 구매해야 하며 주행거리 최대 6만㎞까지...
한국지엠, 2년 연속 서비스 고객만족 1위기념 이벤트 2013-12-10 14:55:04
박경일 전무는 "쉐보레 고객들이 이번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기념 동계 캠페인`을 통해 겨울철 안전하고 편안한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 고객을 감동시키는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국지엠은 지난...
한국지엠, 2013 소비자만족도 1위 기념 동계 캠페인 시행 2013-12-10 14:22:20
한국지엠이 12월16~28일 고객만족도 1위 기념 동계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월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정비 서비스 및 품질 고객 만족도 부문 2년 연속 1위 달성 기념이다.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하면 엔진오일, 에어필터, 타이어 등 7개 항목...
도드리 by 소윙 바운더리, 드디어 첫 공개! 2013-12-10 10:00:03
같은 가격에 옷을 구입해도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하는 도드리만의 시스템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도드리는 다양한 방향으로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있는데 이번 ‘도드리 by 소윙 바운더리’ 론칭 역시 그 일환 중 하나. 남성복 디자이너...
도드리 by 소윙 바운더리 “김우빈 맨투맨이 이거?” 2013-12-10 09:20:04
투입해 같은 가격에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하는 자체제작 시스템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며 국내외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그러나 도드리는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보다 대중들에게 자신들의 색을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또 다른 도전을 준비해 왔다. 바로 디자이너 하동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2013 한경 광고대상] SK브로드밴드, '고객만족·서비스 품질 1위' 퍼즐조각으로 형상화 2013-12-10 06:58:38
긍정적인 고객경험 관리의 노력은 여러 고객서비스 만족도 평가에서 업계 1위를 달성하는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여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를 크게 향상시키고 있는 것이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초고속인터넷 및 iptv 부문 1위에 이어 서비스품질지수(ks-sqi) 초고속인터넷 부문...
[제조부문 5년지속 대상] 코스틸 '상상뱅크'로 업무 프로세스 18만건 개선 2013-12-09 06:58:40
만족도 제고 및 내부시스템 고도화가 첫 번째다. 고객의 관점에서 주문부터 생산, 물류를 완전히 전산화한 ‘스티브 시스템’, 고객 맞춤형 마케팅전략 시스템인 ‘월터스팜’, 불확실한 경영환경에 따라 경영이 어려워진 고객사의 재기를 돕기 위한 고객 상생 지원프로그램 ‘테레사(theresa)’ 등을 운영 중이다. 치열한...
YD, 비트코인 거래소 '코빗'과 운영대행 계약했다 2013-12-06 15:07:50
통해 서비스 품질향상과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향후 '코빗'과의 다양한 제휴 방안에 대해서도 모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yd 첫 인큐베이팅 작품 '레이드헌터' 지스타 공개 와이디온라인 거래재개, 성장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