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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기업가 정신 & 상생] 미스터피자, '신발을 정리하자' 사훈…감동 서비스 앞장 2015-11-04 07:01:20
미스터피자를 운영하는 mpk그룹(회장 정우현·사진)의 사훈이다. 이 사훈의 핵심은 한마디로 겸손이다. 세상에서 가장 겸손한 기업, 소비자에게 감동을 주는 기업이 되고 끝까지 이를 실천하자는 다짐의 표현이다.미스터피자의 임직원들은 가장 낮은 곳으로 내려가 스스로를 낮추고 사랑과 정성으로 소비자에게...
미스터피자 중국 100호점 넘었다 2015-10-18 19:11:35
16년 만에 연 ‘100호점’이다. 정우현 mpk그룹 회장은 18일 이곳에서 열린 기념식에 참석, “해외에서 100개의 매장을 운영한다는 것은 자본만 있다고 되는 일이 아니라 소비자에게 브랜드파워를 인정받아야 가능한 일”이라며 “16년간의 끈기와 열정이 100호점 돌파와 흑자 전환을 이끌어낸...
`데이터 요금제` 인기‥통신시장 재편되나 2015-05-12 17:29:41
3사 중 가장 많은 고객을 유치했습니다. <인터뷰> 정우현 KT 과장 "2013년 망내 무한 음성 통화를 도입하면서 출시했던 ‘모두다 올레’ 요금제가 3일 동안 가입자 5만 8천명이었습니다. 그것과 비교했을 때, (데이터 선택 요금제의) 10만 명 돌파가 비슷한 시기에 이뤄진 거니 훨씬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는 것을 알 수...
데이터 요금제 ’인기‘‥서비스 경쟁 `신호탄` 2015-05-12 17:29:33
3사 중 가장 많은 고객을 유치했습니다. <인터뷰> 정우현 KT 과장 "2013년 망내 무한 음성 통화를 도입하면서 출시했던 ‘모두다 올레’ 요금제가 3일 동안 가입자 5만 8천명이었습니다. 그것과 비교했을 때, (데이터 선택 요금제의) 10만 명 돌파가 비슷한 시기에 이뤄진 거니 훨씬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는 것을 알 수...
미스터피자, 싱가폴에 현지법인 설립 동남아시아 직접 진출 2014-12-11 10:37:10
사업을 함께 하기로 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MPK그룹 정우현 회장과 예치그룹 황쳥성 회장은 40대 60의 지분으로(MPK그룹 40%, 예치그룹 60%) 초기 자본금 500만달러의 합작법인을 설립해 공동 경영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합작법인은 각 나라별 사업개시에 맞춰 프랜차이즈 수수료 100만달러와 매출의 4%를...
SK그룹 인사 명단 2014-12-09 13:52:18
국내화공operation본부 pd 정우현 경영기획부문장 황장환 마케팅본부장 겸 플랜트마케팅담당 황호진 해외플랜트operation1부문장 겸 해외플랜트operation1 pd ▲ 신규 선임 김관용 토건조달실장 김성주 국내화공operation본부 pd 유용욱 hse실장 이철훈 process eng'g실장...
SK, 사장·임원인사 단행…이노베이션·텔레콤 등 주력계열 CEO 전면 교체 2014-12-09 13:37:12
정우현 경영기획부문장 황장환 마케팅본부장 겸 플랜트마케팅담당 황호진 해외플랜트Operation1부문장 겸 해외플랜트Operation1 PD □ 신규 선임 (5명) 김관용 토건조달실장 김성주 국내화공Operation본부 PD 유용욱 HSE실장 이철훈 Process ENG`G실장 겸 국내화공Operation본부 PD 조정식 Infra ENG`G실장 □...
세계일류상품 `미스터피자-글라스락-폼라텍스` 선정, 기준은? 2014-12-08 15:56:55
가장 눈에띄는 점은 MPK그룹(대표 정우현)의 미스터피자가 선정된 것이다. 외식기업이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된 것은 미스터피자가 처음이다. 미스터피자는 시장성, 성장성, 경쟁력 등을 인정받아 이번에 유일하게 차세대일류상품으로 인증 받았다. MPK그룹은 “차세대일류상품으로 미스터피자가 선정된 것은 글로벌...
미스터피자, 동남아시아 진출…100호점 목표 2014-11-13 14:26:02
평균 소득의 증가로 외식 시장에서 매년 두자릿 수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두 그룹은 내년 상반기에 첫 점포를 오픈하고, 2017년까지 100개 점포의 문을 열 계획입니다. 정우현 MPK그룹 회장은 "YECHIU그룹과의 협력을 통해 동남아시아 어디서나 미스터피자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며 "현지에서도 최고 브랜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