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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 발효유 '쿠퍼스', 20년만에 10억개 판매…연매출 1천억원 2024-10-10 09:15:31
= hy(옛 한국야쿠르트)는 간(肝) 건강 발효유 '쿠퍼스' 누적 판매량이 10억개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쿠퍼스는 2004년 처음 출시된 제품이다. hy는 네 차례의 리뉴얼(새단장)을 진행하며 쿠퍼스의 경쟁력을 높여왔다. 간 건강 대표 제품이라는 인식을 공고히 하기 위해 슬로건도 '간 건강 쿠퍼스'로...
삼성전자, 사상 최대 R&D·시설 투자…'AI 시대' 주도한다 2024-10-09 16:34:03
가전제품이 각 의도를 이해할 수 있고, 앞의 대화를 기억해 다음 명령까지 연결해 수행할 수 있으며, 기기 관련 궁금증과 답변을 말로 묻고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용자의 목소리나 위치를 인식해 개인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이스(Voice) ID’ ‘앰비언트 센싱’ 기능도 독일에서 개최된 유럽...
LG, 인공지능·바이오·클린테크 'A·B·C 육성'에 올인…50조 투자 2024-10-09 16:29:29
제품 판매 수요를 예측하는 데 AI 기술을 적용하기 시작했다. LG이노텍은 카메라 렌즈와 센서의 중심을 맞추는 공정에 AI 기술을 도입해 최적화 기간을 50% 이상 단축하는 등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였다. LG유플러스는 엑사원의 원천 AI 소스를 기반으로 통신에 특화된 소형언어모델(sLLM) ‘익시젠’을 개발해 다양한...
대상, 국내 첫 두유로 만든 대체식품 '콩담백면' 인기 2024-10-09 16:09:22
지난해 한국당뇨협회와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콩담백면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불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간편한 조리법도 강점이다. 별도로 면을 삶거나 볶을 필요 없이 체에 걸러 물기만 제거한 뒤 양념장과 육수를 곁들이면 맛있는 한 끼가 완성된다. 밀가루 없이 두유로 만들어 시간이 지나도 잘...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LG생활건강은 경쟁력 있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면서 글로벌 브랜드 육성에 집중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온라인과 H&B 채널을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해외에서는 북미와 일본, 동남아시아 등으로 시장 다변화를 추진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꾸준한 연구개발(R&D)을 통해 트렌드를 주도하는 신제품을 속속...
"나도 입어보자" 2030 女 오픈런…한국 레깅스에 푹 빠졌다 2024-10-09 07:01:21
이후 전 세계적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애슬레저가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영향이다. 특히 K애슬레저는 룰루레몬 같은 해외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체할 브랜드로 떠올라 외국인 수요 공략에도 성공했다. 한국 제품 품질과 디자인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으면서다. 9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토종 애슬레저...
"살찔 걱정 없겠네" 환호…'제로 초코파이' 드디어 나왔다 2024-10-08 17:02:23
‘제로 슈거(무설탕) 출시를 원하는 제품’ 상위권에 꾸준하게 랭크됐다. 초코파이에 들어가는 마시멜로의 높은 당과 칼로리가 건강에 부담된다는 이유에서다. 때문에 주재료가 설탕인 마시멜로를 설탕 없이도 기존 맛과 식감을 내는 게 중요 과제였다. 롯데웰푸드는 2년여 간의 연구·개발(R&D)을 통해 설탕이 들어가지...
'두바이 K-푸드 페어' 수출 상담 실적 1500만 달러 기록 2024-10-08 16:31:01
1523만 달러의 수출 상담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건강 음료, 김치, 소스류, 스낵류, 음료류 등 상담 반응이 좋은 품목을 중심으로 총 237만 달러 규모의 현장 계약과 MOU가 체결됐다. 상담장에서는 참가 수출업체 제품 전시관과 테마별, 품목별 한국 농식품 홍보관을 운영해 K-푸드의 우수성을 알렸다. 올해 8월까지...
AI 기업 베슬에이아이, 1200만달러 투자 유치[Geeks' Briefing] 2024-10-08 15:51:30
물품 자동 하차 기능으로 비대면 배송에 집중한 기존 제품인 제임스 와트(James W)와 큰 차별점을 두었다. 필라이즈, 영양제 AI 조합 분석 150만건 돌파 초개인화 건강관리 플랫폼 필라이즈가 앱 내 영양제 무료 체험, 전문가 칼럼 퀴즈,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필라이즈에 따르면 올해...
“빵 할인받으려고 임신 코스프레” 성심당, 비양심 가짜 임산부에 골머리 2024-10-08 14:56:55
가짜 임산부 배지를 착용해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는 주장이 나왔다. 임산부 배지는 임산부가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좌석을 양보받을 수 있도록 ‘임산부 먼저’라는 문구가 새겨진 가방 고리형 배지다. 지난 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성심당 임산부 할인 혜택 악용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