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탁세제 리필해서 쓰세요"…신세계百, 세제 리필 스테이션 2021-02-01 09:58:34
계백화점이 세제 리필 자판기를 점포에서 운영한다. 최근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 신세계백화점은 본점 지하 1층에 리필용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를 판매하는 ‘에코스토어 리필 스테이션’을 1일 연다고 밝혔다. 뉴질랜드 친환경 세제 브랜드 ‘에코 스토어’와 협력했다. 소비자들은 리필...
신세계百, 영세 브랜드 재고 매입 2021-01-27 17:39:52
신세계백화점이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패션업체들의 재고 물량 구입에 나섰다. 영세 업체들의 경영난을 해결하고 판로를 확대해주기 위해서다. 신세계백화점의 오프 프라이스 스토어 ‘팩토리스토어’는 지난해 국내 패션업체 재고 물량 4억원어치를 매입했다고 27일 밝혔다. 전년(2억원)의 두 배...
다양한 장점 누리는 부산 `연산포레서희스타힐스` 아파트 일반분양 예정 2021-01-20 10:43:53
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벡스코 등을 차량을 이용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반경 1km 이내에 연일골목시장, 연산골목시장, 연미새시장, 연동전통시장이 있어 도보 이용이 가능하며, 홈플러스, 이마트 등이 가까워 생활편의 해결도 우수하다. 학세권 아파트로도 호평 된다. 연동초, 동명초, 연일초, 연산중, 연제중,...
설 선물액 상향에 "얼쑤"…축산농가 도움 될 것 2021-01-15 14:38:03
개 추가로 준비했다"고 밝혔다.신세계백화점도 10만 원 이상인 상품 비중을 작년 설 대비 20%가량 이미 늘렸다.현대백화점은 정육·굴비·과일 가운데 10만 원대인 50여 개 상품의 물량을 10% 늘릴 예정이다.정부의 선물 상한액 조정을 떠나 유통업체들은 이미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가 상품 비중을 예년보다 크게 늘린...
'홈술' 유행 속 와인 인기 …신세계百 "작년 판매 41%↑" 2021-01-10 06:00:03
비교하면 와인 수요가 눈에 띄게 많았다. 신세계백화점은 '홈술'을 하기에는 고도주보다 저도주가 더 적합한 경우가 많고, 해외로 나가기가 어려워지면서 면세점이나 해외에서 사던 제품을 국내에서 사는 사람이 늘어난 것이 와인 인기에 영향을 준 것으로 분석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추석 선물 세트 판매 때...
신세계백 "작년 와인 매출, 전년비 41.1%↑"…수입액 `역대 최고` 2021-01-10 06:00:01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주류 실적을 분석해본 결과 와인 매출이 전년 대비 41.1% 신장했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된 지난 12월은 같은 기간보다 66.2% 넘게 늘었다. 지난 한 해 전통주가 22.1% 신장률을 기록했고, 위스키 등 양주가 6.9%, 수입 맥주가 0%대에 머무른 것을 감안하면 눈에 띄는...
대우건설, 올해 첫 재개발 수주…흑석11구역에 '써밋' 단다 2021-01-05 10:06:36
하나로마트?중앙대학교병원?고속터미널?신세계백화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아파트 시세가 3.3㎡ 당 1억원에 육박하고 있는 반포지역과 맞닿은 준강남권 입지여서 흑석뉴타운 내에서도 핵심으로 손꼽히는 사업이다. 시공사로 선정된 대우건설은 흑석11구역 재개발사업의 단지명을 ‘써밋 더힐...
엑스포점 오픈 앞둔 신세계百, 대전 지역 특화 카드 내놨다 2020-12-23 10:47:23
계백화점이 예비 고객을 위한 대전 지역 특화 신용카드를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삼성카드와 손잡고 백화점 쇼핑 할인, 대전 지역 베이커리 성심당 할인 등의 혜택을 담은 `엑스포 삼성카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엑스포 삼성카드는 내년 하반기 오픈 예정인 대전 신세계 엑스포점 개점에 앞서 지역민을 위한...
재택근무에 책상 샀다…신세계百 오피스가구 매출 50% '쑥' 2020-12-06 09:59:43
계백화점에 따르면 코로나19 사태가 세계적 대유행(팬데믹)으로 접어들기 시작한 지난 3월부터 11월까지 해당 백화점에서 프리미엄 오피스 가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0% 급증했다. 20~30대 소비자들 사이 인기 브랜드인 ‘USM’의 경우 전에는 일반적인 TV장, 수납장, 서랍장 위주로 판매했지만, 요즘에는 책상, 책장...
컬러·소재까지 `맞춤형 가전 인기`에…신세계百, 가전 매출 `껑충` 2020-12-02 10:26:44
무색하게 백색(百色)가전이 대세로 떠올랐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11월 가전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48% 신장했다고 2일 밝혔다. 최근 맞춤형 가전으로 인기를 끄는 삼성과 LG가 새로운 라인을 출시하고, 백화점들이 가전 신제품 마케팅을 강화한 효과가 나타난 것이다. 최근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가전 제품은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