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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케이블연맹, 케이블TV방송협회 찾아 협력 논의 2024-04-05 16:30:27
다가다 미츠히로 사장으로 구성됐다. 양국 케이블TV는 '한일 관광커머스 협력사업'을 통해 지역 밀착 미디어인 케이블TV를 활용해 중소도시 여행 상품을 홍보하고, 지역 특산품을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팩트체크] '노점상 신용카드 허용' 명동 가봤더니-③ 2024-04-04 06:00:12
"이번 정책은 이 문제를 해결하고 다른 관광 지역에서 받아들일 만한 파일럿 정책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호평했다. 참여율이 저조하다는 점에 대해서는 노점상인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이 필요할 거라고 했다. "강제로 노점상들을 제도권 안으로 들여오기는 어려울 것"이라며 "앞으로 성과를 높이려면 참여를 강제하기보다...
한국도자재단, 곤지암리조트와 '민관 협력 지역 문화관광 활성화' 업무협약 2024-04-03 13:59:18
등 문화관광 상품 개발 및 홍보, 도예작품 전시 교류 협력 등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 밖에 양 기관이 주최하는 대표 행사 시즌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운영할 계획이다. 최문환 한국도자재단 대표이사는 “지역사회 내 민관 협력 체계를 강화하고 도자 문화와 관광산업을 연결하는 문화관광 상품 및 콘텐츠...
"밥줄 다 끊기게 생겼다"…잘나가던 홀덤펍 '초비상' 2024-04-02 14:28:08
홀덤펍 프랜차이즈는 홍보를 위해 개설한 카카오채팅방에서 "시드권에 대한 법적 해석이 진행되고 있는 만큼 시드권 시상 대회를 중지하고 '매장이용권'으로만 대회를 진행한다"고 공지했다. 매장이용권은 해당 이용권을 발행한 홀덤펍 내에서만 이용 가능한 일종의 상품권이다. 시드권과 같이 광범위한 현금거래가...
롯데면세점, 명동쇼룸 '나우인명동'으로 변경 2024-04-02 09:47:10
롯데면세점 임직원은 나우인명동을 홍보하기 위해 직접 광고 모델로 나섰다. 이들이 출연한 사진은 나우인명동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노출된다. 롯데면세점 남궁표 신성장사업부문장은 "나우인명동을 명동의 관광 랜드마크로 만드는 것이 최종 목표"라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다국적 관광객의 한국 여행...
[인사] BNK투자증권 ; KR투자증권 ; 동국제약 등 2024-04-01 19:01:07
이한형▷홍보기획행정관 김홍수▷국정홍보행정관 박종현▷정부합동부패예방추진단 총괄과장 유승표◎승진▷국무조정실장실 송헌규▷기획총괄정책관실 박영두▷총무기획관실 총무과 고관규▷농림국토해양정책관실 김명신▷국민통합위원회 국민통합지원단 옥선경 ◈문화체육관광부◎승진▷옛전남도청복원추진단장 장경근...
세종·충북, 저출산 극복·동반성장 협약 2024-04-01 18:28:21
문제를 해결하고, 자원을 공유해 문화·관광산업을 육성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충청권 대표 국제행사 공동홍보 및 성공 개최 지원, 농업·농촌 활성화 및 농산물 교류 지원, 상생발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 등에도 힘을 모으기로 했다. 특히 ‘전국에서 가장 젊은 도시’ 세종과 ‘전국 유일 출생률 증가 도시’ 충북이 시행...
관광공사, 카자흐스탄 영재학교 국내 캠퍼스 투어 유치 2024-03-29 09:37:02
관광지를 방문하고 케이팝 댄스 수업에도 참여했다. 관광공사는 NIS 단체 방한 기간에 맞춰 카자흐스탄 부유층 자녀들이 다니는 10개 유명 사립학교 교장과 진학 상담교사를 초청하는 팸투어도 실시했다. 팸투어에 참여한 교장·교사들은 향후 관광공사와 '방한 교육 여행 설명회'를 개최해 학생들을 대상으로 방한...
태국 전시 컨벤션뷰로, 2024 코리아 로드쇼 개최 2024-03-28 18:51:50
MICE 관광을 위한 최적의 인프라를 갖췄다고 자신한다. 특히 팬데믹 기간 동안 신규 오픈한 호텔·기관이 많고, 민간 기관 훈련을 진행하며 국제 MICE 행사를 유치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고 말했다. TCEB은 이번 내한으로 13개 이상의 마이스 그룹 또는 3500명 이상의 MICE 여행객을 태국으로 유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관광공사, 중국 여행업계와 전략적 협약…'중국인 유치 강화' 2024-03-28 10:18:06
공동 방한 유치 프로모션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에 더해 관광공사는 지난 22일부터 방한 홍보 캠페인 '자유롭고 즐거운 한국여행'(自游FUN韓)을 추진하며 개별 관광객 유치도 강화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3개월간 진행되며 항공사, 온라인여행사, 지자체 등 44개 국내외 업계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개별 관광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