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치어스, 크런치오징어칩 등 신메뉴 7종류 출시 2014-05-30 14:17:11
소스와 함께 즐기는 ‘그릴드치킨 샐러드’ ▲부드러운 순살치킨에 코코넛가루를 입힌 치킨에 갈릭후라이드 포테이토와 그린빈을 곁들인 ‘코코넛치킨 칩스’ 등 치킨이 주재료로 맛을 낸 보양식 안주를 추천했다. 또한 월드컵 경기를 관람하면서 맥주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로 ▲바삭한 크런치과자를 겉옷으로 입힌...
방배동 해산물 프렌치 레스토랑 '앙티브', 나만의 코스요리로 지중해의 풍요를 품다 2014-05-24 18:05:02
곁들인 광어 타르타르, 올리브·그린빈을 곁들인 농어 타르타르, 부추페스토와 알감자·꽈리고추를 곁들인 청어 등이 대표적이다. 타르타르란 재료를 잘게 다진 뒤 소금, 후추 등을 넣고 버무린 이탈리안 요리다. 라지 플레이트의 대표 메뉴는 ‘케일 리조또와 하몽을 곁들인 아몬드 크러스트...
합리적인 가격, 고급스러운 가치에 맞는 전략 선보여 2014-04-26 15:00:00
메뉴다. 베이비 채소와 리코타 치즈, 발사믹 소스로 구성된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치킨 요리를 즐기기에 앞서 입안을 개운하게 해준다. 초록빛의 메인 디쉬 `그린드레스 치킨`은 시금치를 이용, 치킨의 겉면을 초록 빛깔 옷을 입혔다. 상큼하고 깔끔한 식감과 함께 기존 치킨에서는 볼 수 없는 그린 색감이 비주얼 쇼크...
‘빅맨’ 강지환, 블랙데이 짜장면 먹방 사진 대방출 ‘시선집중’ 2014-04-14 20:32:55
해당 사진 속 강지환은 입가에 짜장면 소스를 묻혀가면서 전투적인 태세로 짜장면을 먹고 있다. 특히 이런 그의 모습이 거친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극중 캐릭터의 면모를 전적으로 보여주고 있는 것으로 풀이돼 더욱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빅맨’ 관계자에 따르면 “짜장면과 전혀 어울리지 않는 곳에서 벌어지는 이...
CJ제일제당, 서울커피엑스포에서 `메티에` 론칭쇼 2014-04-11 08:48:38
자체 기술로 직접 개발해 생산한 향시럽, 파우더, 소스 등 총 50여종의 카페용 소재가 공개됐습니다. 바닐라, 헤이즐넛, 카라멜, 홍자몽, 레몬 등 총 30종의 향 시럽과 바닐라 파우더, 요거트 파우더, 그린티 파우더 등 다양한 맛과 향을 가진 파우더, 커피 또는 아이스크림, 디저트 등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소스 등 총...
4월 애니메이션 4파전, `도제`-`슈퍼미니`-`짱구`-`피바디`...승자는? 2014-04-03 18:25:09
교감과 우정을 그린 감동 어드벤처로 애니메이션의 명가 `매드하우스`와 전 세계 1억 권이 넘는 판매 부수를 기록한 만화가 우라사와 나오키가 캐릭터 원안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제 35회 안시 국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발 best feature 부문 후보작으로 선정되는 한편 워털루 애니메이션 페스티발에 초청되는...
CJ푸드빌, 봄 기운 물씬 돋우는 신메뉴 출시 2014-04-03 10:02:46
두 가지 방식으로 구웠다. 아스파라거스와 그린빈즈, 브뤼셀 스프라우트 등을 곁들여 맛을 균형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브로콜리, 아스파라거스, 참나물 등 봄 제철 채소에 화이트 발사믹 크림치즈 드레싱을 곁들인 '셰프 추천 샐러드 더 그린'(the green)과 구운 크랩, 양송이 슬라이스와 게살을 곁들인 진한 맛의...
CJ제일제당, 카페용 소재 시장 본격 진출 2014-04-02 10:12:23
본격 나섰습니다. CJ제일제당은 향시럽, 파우더, 소스 등 카페용 소재 브랜드인 ‘메티에(METIER)’를 론칭한다고 밝혔습니다. 메티에는 프랑스 어원의 ‘타고난 재능과 기술을 발휘하는 전문성’이란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제품은 바닐라, 헤이즐넛, 카라멜, 홍자몽, 레몬 등 총 30종의 향 시럽과 바닐라 파우더,...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4-01 17:03:13
상큼함이 터지는 밀키팝핑 딸기, 캐러멜소스와 브라우니가 어우러진 캐러멜 브라우니, 바삭한 초코 쿠키에 민트소스가 더해진 민트 쿠키도 선보였습니다. 써모스 코리아는 5일부터 14일까지 써모스 진공단열 휴대용 텀블러 JNO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이번 체험단은 제품 체험과 함께 환경보호의 의미까지 실천해볼 수...
[웹툰, 한국대표 콘텐츠로] 웹툰 홍보戰 "600만명 손끝 잡아라" 2014-03-28 21:13:27
나갔다’ 등을 그린 인기작가 미티의 작품으로, 아무런 ‘스펙’ 없이 운 좋게 한화케미칼에 입사한 신입사원 연봉신의 회사 생활을 그리고 있다. 기능성 소재 개발부에 속한 연봉신의 활약을 통해 자연스럽게 한화케미칼의 사업을 소개하는 이 만화는 지난해 7월부터 22주간 연재되면서 누적 조회수 3000만건을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