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번 먹어봐, 예술이다"…정용진 극찬한 '4000원 자장면' 2023-09-22 08:21:09
보였다. 라면, 자장면뿐만 아니라 즉석밥, 국·탕·찌개 등 제품을 출시했다. 엄청난 파급력을 가진 정 부회장의 홍보는 이번뿐만이 아니다. 각별한 '농심 사랑' 행보를 보여온 정 부회장은 지난 6월 "고기 한 점 올리고 먹으면 예술"이라며 농심의 한정판 제품 '하얀짜파게티' 사진을 올렸다. 2011년엔...
신라면도 이긴 이 라면…컵라문 카테고리 매출 1위 차지 2023-09-21 18:02:38
라면 모두 농심의 '신라면'이 33년째 1위를 기록하고 있었다. 이 외에도 쟁쟁한 터줏대감인 '진라면', '너구리', '안성탕면' 등이 모두 신제품에 밀려났다. 출시 후 20일도 채 되지 않아 1위를 차지한 건 대파열라면 특유의 얼큰하고 매운맛이 주목받았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대파열라면은...
[조일훈 칼럼] 꿈을 크게, 판을 넓게 2023-09-13 18:04:10
시장을 석권한 CJ제일제당이나 라면으로 현지 입맛을 사로잡은 농심 등은 대기업이라서 그렇다 치자. 어느 골목에서나 흔하게 볼 수 있는 김밥을 태평양 너머로 보낸다는 발상은 도대체 어떻게 나온 것일까. 우리의 일하는 방식과 성취욕, 국제화 수준은 세계 정상급이다. 꿈을 크게, 판을 넓게 키워야 할 시점이다. 따지고...
"식감 살리고 농가도 지원"…식품업계, 가루쌀에 주목 2023-09-11 06:00:08
쌀라면' 2종으로, 밀가루와 가루쌀을 배합해 면을 제조했다. 앞으로 가루쌀 제품 출시는 더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농림축산식품부는 국산 쌀 소비를 촉진하고 농가 소득을 안정화하기 위해 '가루쌀 제품개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15개 식품사가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참여 기업 중 SPC삼립은 현재...
농식품차관 "물가 안정이 가장 중요"…업계에 협조 요청 2023-09-08 17:42:22
안정 추세에 접어들지 않을까 한다"고 전망했다. 농식품부는 앞서 제분업계, 사료업계, 유업계 등과도 만나 물가 안정에 협조해 달라고 요청해왔다. 이에 대한제분은 지난 7월 1일부터 주요 제품 가격을 평균 6.4% 내렸고 농심, 삼양식품 등 라면업체와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 SPC 등 제과·제빵업체도 일부 제품가격을...
[아시안게임] 종목소개 (18) e스포츠 2023-09-08 07:01:00
모바일 │김동현(농심 레드포스) ││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김성현(농심 레드포스) ││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박상철(디플러스 기아) │주장│ ├────────────┼────...
농심 '라면왕김통깨' 컵라면으로 맛본다 2023-09-04 14:18:48
농심은 자사 봉지면 '라면왕김통깨'를 용기면으로 만든 '라면왕김통깨사발'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은 구운 김 후레이크와 볶음 참깨, 고추기름 조미유 등 라면왕김통깨의 맛을 컵라면에 담은 제품이다. 지난해 8월 출시한 라면왕김통깨는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가 팔렸고, 1년간 누적 매출이...
농심, '라면왕김통깨' 컵라면 출시 2023-09-04 11:00:56
농심은 컵라면 신제품 '라면왕김통깨사발'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농심은 지난해 8월 출시한 봉지면 라면왕김통깨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소비자들이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컵라면 형태로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라면왕김통깨는 출시 한 달 만에 500만 개가 판매됐고, 1년간 누적 매출액 200억 원을...
농심, 컵라면 '라면왕김통깨사발' 출시 2023-09-04 09:43:47
농심, 컵라면 '라면왕김통깨사발'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농심은 컵라면 신제품 '라면왕김통깨사발'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농심은 소비자들이 지난해 8월 출시한 봉지면 '라면왕김통깨'를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컵라면 형태로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구운 김...
"먹태깡인 줄"…'꿩 대신 닭?' 노리고 나온 신제품도 '품절' 2023-09-02 15:01:12
보이는 반응이다. 농심이 지난 6월 내놓은 과자 ‘먹태깡 청양마요’가 품절 사태까지 빚을 정도로 인기를 얻자 경쟁사 롯데웰푸드는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을 내놨다. 이 제품 또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며 벌써부터 물량이 소진되는 분위기다. 인기 제품을 비슷하게 베껴 매출을 올리려는 '미투(Me too·모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