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보이' 국내 상륙…고급향수 꽂힌 패션업계 2021-12-16 17:19:03
공을 들이고 있다. 화장품 매장을 줄이고 대신 고급 향수 매장을 늘리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지난 5월 압구정 본점 지하 2층에 바이레도·딥디크 등의 고가 향수 브랜드를 한데 모은 ‘향수 편집숍’을 내놨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지난 3년간 고급 향수 매장 수를 매년 20~30% 이상씩 확대했다”며 “전국에 60여 개...
5천만 고객이 선택한 제품은…롯데온, 뷰티어워드 행사 2021-12-12 08:00:01
10월까지 롯데백화점과 롯데온에서 화장품을 구매한 고객 5천741만명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16개 부문에서 인기 제품을 선정했다. 선정된 제품은 설화수 자음 2종세트,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더바디샵 티트리오일,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크림 밤 등이다. 롯데온은 이들 제품을 13일부터 19일까지 최대...
"샤넬백 잘 팔린다 했더니…"한국 명품시장 세계 7위 등극 2021-12-11 16:17:49
있었지만 한국을 비롯한 중국, 대만 등의 럭셔리 시장은 소비자들의 수요가 급격히 회복했다는 분석이다. 한국은 견조한 성장세를 유지하는 가운데, 카테고리 별로도 고른 성장을 나타냈다. 주요 카테고리였던 가죽 제품을 포함해 의류, 신발, 쥬얼리, 시계 등에서 시장이 커졌다. 다른 카테고리 대비 하락세를 기록한 명품...
신세계百 시코르 '뷰티 플랫폼' 힘 쏟는다 2021-12-08 17:14:33
시코르닷컴의 럭셔리 브랜드 수를 42개에서 70개 이상으로 늘릴 계획이다. 현재 시코르닷컴에는 맥, 입생로랑, 랑콤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신세계 관계자는 “그간 백화점에서만 볼 수 있었던 고급 화장품 브랜드를 시코르닷컴에서도 경험할 수 있게 하겠다는 전략”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심 마케팅도...
"차은우 눈·서강준 코 갖고 싶어요"…성형시장 '큰손' 이젠 남성 2021-12-08 14:22:38
기초 화장품을 비롯해 메이크업 쿠션, 컬러 립밤 등 남성 전용 색조 화장품 수요가 늘고 있다. 유행에 가장 민감한 산업군으로 꼽히는 백화점 업계가 공을 들이는 영역 역시 '남성 명품' 분야다. 최근 20~40대 남성 중심으로 패션에 관심이 높아지고 해외 명품 브랜드 소비가 급증하자 남성 전용 매장을 새롭게...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 2030 겨냥해 온라인 채널 강화 2021-12-08 06:00:13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 2030 겨냥해 온라인 채널 강화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신세계백화점의 화장품(뷰티) 편집매장인 '시코르'는 2030 세대를 겨냥한 '온라인 럭셔리 플랫폼'을 목표로 온라인 채널 강화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2016년 12월 문을 연 시코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한섬, 안정적 이익 성장 계속된다"-현대차 2021-11-25 08:20:35
수준으로 양호한 이익 성장 및 수익성 개선 흐름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정 연구원은 "의류 업황 개선에 따른 오프라인 매출 정상화로 내년에도 안정적 이익 성장이 가능할 것"이라며 "3분기 런칭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오에라'도 이르면 연내 면세점 입점, 내년 1분기 백화점 추가 입점으로 매출 성장이...
[주말N쇼핑] 백화점, 겨울의류 할인…온라인몰, 수험생 선물 행사 2021-11-20 07:00:05
참여하는 '럭셔리 모피 박람회' 행사를 하고 청량리점은 25일까지 '폴햄', 'TBJ', '프로젝트엠' 등의 겨울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069960] = 21일까지 점포별로 겨울 의류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한다. 무역센터점은 '엠포리오아르마니', '페세리코',...
中 광군제서 빛난 K-뷰티…디지털 마케팅 `주효` 2021-11-15 17:17:04
불리한 환경 속에서도 올해 광군제에서 국내 화장품업계는 어김없이 성공신화를 이어갔습니다. 튿히 중국의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한 소비심리 악화에도 불구하고, 국내 화장품 기업들이 역대 최고 매출액을 경신하며 K-뷰티의 건재함을 다시 한 번 입증한 것입니다. LG생활건강은 광군제에서만 지난해 2,600억원보다...
"서울로 호캉스 간다"…'하루 1200만원 룸' 누가 묵나 봤더니 [박한신의 커머스톡] 2021-11-13 09:55:26
럭셔리 브랜드의 행사 장소로도 많이 쓰인다고 합니다. 고급 화장품이나 향수, 패션 브랜드들이 인플루언서나 VIP를 초청해 신상품 출시 행사 등을 여는 거죠. 복층 구조여서 층고가 높고 삼면이 통유리여서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돌잔치 등으로도 많이 이용된다네요. 10명까지 입장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