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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십니다] 아시아 최대 부동산 박람회 참가 설명회 엽니다 2015-03-30 20:43:53
등 세계 20여개국의 공공기관과 민간업체가 참가해 분양과 투자유치 경쟁을 펼치는 ‘글로벌 부동산 축제의 장’입니다. 국내외에서 2만5000여명의 투자자가 몰려들 전망입니다. 아파트 상가 빌딩 리조트 호텔 등 다양한 부동산이 한자리에 전시되고, 수요자들은 마음껏 비교하면서 부동산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재건축·재개발 기부채납 상한 9%로 제한 2014-12-15 18:14:11
않도록 했습니다. 민간업체가 지구단위계획을 수립하면 기부채납 부지가 8% 이내로 더 줄어듭니다. 또, 토지 용도가 상업지역으로 바뀌어 개발이익이 많아질 경우 기부채납 상한선은 5~10%포인트 추가됩니다. 국토부는 지자체 의견을 수렴해 연말까지 최종안을 확정할 계획입니다. 하지만 각 지자체들은 지자체 상황에...
볼보트럭, 교통안전 컨퍼런스에서 안전기술 공유 2014-12-10 17:42:58
공동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 과정을 설명하면서 정부와 민간업체가 협업하는 방식을 전달했다. 한편, 교통안전공단이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자동차안전연구원, 한국도로공사, 카이스트, 한양대 등 교통안전 분야의 국내∙외 전문가들이 참석했다. 또한 '미래교통기술 발전에 따른 도로교통안전 증진 방안'...
[국감] "주택보증상품 이용률 저조" 질타 2014-10-24 16:27:45
<인터뷰>김윤덕 새정치민주연합 의원 "지난 5년간 민간업체가 수행한 정밀안전진단 및 정밀점검 1천859건에 대한 평가 결과가 부실이 252건, 13.5%입니다. 시정이 1천576건 84.8%입니다." 한국감정원이 발표하는 아파트 값 통계에 대한 신뢰성 문제도 제기됐습니다. 전국 924만 가구 가운데 표본은 6천가구에 불과하고...
[국감] "주택보증상품 이용률 저조" 질타 2014-10-24 16:25:56
새정치민주연합 의원 "지난 5년간 민간업체가 수행한 정밀안전진단 및 정밀점검 1천859건에 대한 평가 결과가 부실이 252건, 13.5%입니다. 시정이 1천576건 84.8%입니다." 한국감정원이 발표하는 아파트값 통계에 대한 신뢰성 문제도 제기됐습니다. 전국 924만 가구 가운데 표본은 6천가구에 불과하고 조사 기간도 2일이...
용인 역북지구 C•D블록 토지매각 완료, B블록 매각 앞두고 있어 2014-10-21 16:22:07
있는 민간업체가 많아 조만간 매각이 완료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역북지구 공동주택용지의 매각이 급물살을 타고 있는 배경에는 용인도시공사의 파격적인 공급조건이 큰 몫을 차지했다는 분석이다. 용인도시공사는 지난 9월 2일 매각공고를 통해 순위별 공급일정과 중도금 비율에 차별화를 두고, 토지대금...
카카오톡 대화 검열‥계속되는 논란 2014-10-09 09:50:08
했습니다. 민간업체가 고객의 카톡 대화 내용 가운데 혐의 사실을 판단해 대신 집행한 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한 겁니다. 다음카카오 측은 절대 사실 무근이라며 "자의적으로 선별해 검찰에 대화 내용을 제공한다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다"고 일축했습니다. 카카오톡 대화 감청 논란은 국감장에도 이어졌습니다....
[마켓인사이트]국내 1호 SIB 좌초 위기 2014-10-02 19:23:16
기권 9명으로 부결 처리했다.sib란 정책과제를 위탁받은 민간업체가 목표를 달성하면 정부로부터 관련 사업비에 이자를 더해 지급받되 실패하면 투자원금도 돌려받지 못하는 ‘성과급’ 형태의 재정집행 방식을 말한다.서울시는 내년초 실시를 목표로 ‘그룹홈’(소외계층 청소년 5~7명을 묶어 관리인...
동업으로 출발했던 건설사, 이젠 독립기업으로 승승장구 2014-05-20 20:45:37
제안했다. 임대주택은 민간업체가 뛰어들지 않았던 틈새시장이었다. 광주지역 건설인 5명이 공동으로 우미건설을 세워 임대주택 사업을 벌였다. 2년 뒤 우미건설을 청산하면서 이 회장이 세운 우미산업개발이 사업을 이어받았다. 우미는 2000년대 초 수도권으로 진출, 중견 주택업체로 성장했다.1980~1990년대 주택전문업계...
[사설] 연안여객선 준공영제는 답이 아니다 2014-05-12 20:30:34
적지 않다. 버스 준공영제는 노선 조정권은 지자체가 갖고 운영은 민간업체가 맡으며 수익금은 공동 관리하는 방식이다. 그런데 전체 노선 중 85%가 적자이다 보니 매년 발생하는 적자만도 3000억원 안팎에 달한다. 이 중 이월액을 빼고 서울시가 메워주는 돈만도 매년 2500억원가량 된다. 이렇게 쏟아부은 돈은 10년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