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럽 사로잡은 한류...기업도 웃었다 2023-07-03 17:57:32
성과를 얻었습니다. 상담건수가 900건, 계약과 MOU 체결금액은 3,200만 달러에 이릅니다. [강지윤/BBH 대표 : 아이돌 공연도 있고 그래서 그런지 분위기가 뜨고 있고 전시회 분위기가 좋아요. 그리고 아침부터 코트라에서 매칭을 해줘서 벌써 4번째 바이어 상담을 하고 있거든요.] 코트라는 앞으로 소재부품장비 분야...
영림,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 강남 쇼룸 매장 등장 2023-07-03 09:38:49
전문가와 1:1 상담까지 할 수 있어 전문적인 인테리어 지식을 쌓을 수 있다. 다양한 제품 군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고, 창호, 도어, 몰딩 등 400여가지의 컬러를 다같이 맞추어 무드에 맞는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자동화된 설비를 기반으로 제품을 자체 생산하며 엄격한 품질 검수로 신뢰할 수...
[인사] 현대해상 ; DB금융투자 ; 커리어케어 등 2023-06-30 19:01:29
해외진출상담센터장 염승만▷홍보실장 구본경▷해외프로젝트실 인프라·에너지산업팀장 박은아▷비서실장 이영기▷베이징무역관 부관장 김준기 ◈예금보험공사◎신규 보임▷기금관리단장 이병재 ◈한국지역난방공사◎상임이사▷사업본부장 이병휘▷안전기술본부장 박진규◎부서장▷경영지원처장 강원석▷삼송지사장 정남성...
25년 성형외과 의사의 전문성에 기술력을 더하다 ㈜엔오에이치제이 양정민 대표 2023-06-30 10:04:35
자체 공장을 보유하여 높은 품질의 제품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또한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도출한 연구결과와 레시피를 실시간으로 제품에 적용할 수 있는 토털 생산라인을 구축하는 등 전문성도 확보하고 있다.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타협하지 않는다’라는 신념 아래, 끈기와 열정으로 회사를 운영해 온 양...
콘티넨탈코리아, 이공계 여성 대상 '기업 탐방' 마쳐 2023-06-26 09:43:02
구매, 엔지니어, 영업, 프로젝트 매니저, 품질 등 다양한 분야에서10명의 멘토를 선정하고 참가자들의 희망 직무 개별 사전 조사를 통해 소규모 멘토링을 진행했다. 각 멘토별 직무 소개 외에도 임직원들의 오랜 경험과 현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성 이공계 전공 학생 참가자들의 진로 및 취업에 대한 고민을 공감하고 의...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능률협회컨설팅 특별 공헌상 2023-06-23 18:05:01
상은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도입 20주년을 기념해 수여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혁신적인 비대면 채널을 운영하며 국내 서비스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 기업은 1999년 국내 최초로 정보기술(IT) 원격진단 서비스를 실시했다. 2010년 자동응답시스템(ARS) 음성인식을 도입했으며 고객 상담에 챗봇,...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특별공헌상' 2023-06-23 16:33:09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 '고객감동 콜센터' 선정 인증패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도입 20주년을 기념해 수여된 특별 공헌상은 55개 산업, 334개 조사 대상 기업 중 비대면 서비스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업의 대표에게 수여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로봇·케어·교육까지 AI로…KT "AI사업으로 연매출 1조 낼 것" 2023-06-21 13:06:28
운영뿐만 아니라 품질 관리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다. 향후 주거와 사무공간을 이어주는 실외 배송 로봇 서비스를 확장하고 공장형 소형 물류 로봇, 농업용 배송 로봇까지 AI 로봇 제품군도 확대할 계획이다. 또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케어(관리) 서비스 영역에서도 AI 기술을 도입해 만성질환 중심의 원격케어 서비스를...
쑥쑥 크는 AI 콜센터…KT, 올 수주액 벌써 작년 4배 2023-06-20 18:07:33
후에도 AI가 상담 내용을 자동으로 요약, 분류해줘서 상담 이력 정리에 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된다. KT AICC로 상담 품질과 효율을 높인 기업은 신한금융그룹, 린나이, 티케이엘리베이터코리아 등이 있다. 한 병원 콜센터에선 상담사 다섯 명이 매일 거는 예약확인 전화 건수가 약 600건에서 100건으로 줄었다. 나머지 확인...
우정사업본부, 우편고객 실시간 채팅 상담…24시간 예약서비스 2023-06-20 09:00:28
현업 우체국의 업무 경감뿐 아니라 전문 상담 서비스 제공으로 이용 고객 만족도 또한 95점 이상으로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우편고객센터는 직원이 만족할 수 있는 안정적인 근무환경을 구축하여 역량이 우수한 인적자원의 지속적인 육성을 통해 서비스품질 향상을 도모하고, 이를 기반으로 2022년 서비스 분야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