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로 뻗어나가는 고품격 주얼리 바이가미(BYGAMI) 2015-10-20 10:55:00
있다. 고품격 디자이너 브랜드 바이가미(bygami), 감성적인 스토리를 담은 주얼리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바이가미가 외국 소비자들을 위한 글로벌 텍스 리펀드 제도를 시행해 화제다. 정형화된 틀을 깨며 매 컬렉션마다 독창적이며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관심을 끌고 있는 것. 국가의 인정을 받은 명품샵이나 우수...
[이슈+] 명품 넘보는 스마트워치…디자이너 옷 입고 '고급화' 2015-10-11 08:11:00
오는 11일부터 '디자인 파워드 바이 화웨이(design powered by huawei)'라는 프로젝트를 통해 디자이너와 예술가들을 끌어 모을 계획이다. 화웨이 워치의 새로운 디스플레이와 스트랩 디자인을 공모하기 위해서다.업계 관계자는 "웨어러블 시장이 확대되면서 패션과 하이테크를 접목한 제품 출시가 늘어나고...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김희진 디자이너의 쇼룸 `키미제이` 2015-10-06 11:58:00
수 있으며 INVERTED EDGE, 영국 런던 셀렉트샵 UTTER COUTURE, STUDIO COLLECTION LDN 등 에서 판매하고 있다. 최근엔 상해,베이징과 홍콩의 명품 백화점에 입점을 앞두고 있으며 강남구 역삼동에 그녀만의 쇼룸을 오픈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올 가을겨울 `KIMMY.J 15FW`를 주목하라 ▲ 수많은 매체와 해외...
가을 웨딩, 감성이 담긴 바이가미(BYGAMI)와 함께 2015-09-08 11:50:00
자연을 모티브로 탄생한 바이가미의 크래프트 디자인 ‘바움 (baum)’은 나무의 나이테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커플링으로 환경과 나이에 따라 다른 나이테를 갖는 나무처럼 서로 다른 두 사람이 만나 같은 나이테를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섬세한 나무결의 표현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바움은 독특함을 추구하는...
소비자 불리 '해외구매대행 약관' 확 뜯어고쳤다 2015-08-30 12:01:22
아이포터, 지니집, 인터플래닛(헤이바이·헤이프라이스), 인터커머스코리아(옥션이베이·지마켓이베이), 메이크샵앤컴퍼니(몰테일·테일리스트), 오마이집, 포스트베이 등 20곳이다. 해외 구매대행 업체 대부분은 환율 변동 등으로 실제 물건 구입과 배송에 든 비용보다 소비자가 더 많은 금액을 결제했어도 차액을...
[이번주 쇼핑 뭐할까] 가을쇼핑 시작해볼까? 2015-08-28 09:08:48
보이며, 30일에는 디자이너 브랜드 `라뮤리나 바이 장형철`의 가을 스웨터 3종, 매긴나잇브릿지 머플러 세트 트렌치코트, 더 리안뉴욕 야상점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밖에 사은행사도 다양하다.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해외 명품 `발렌시아가 모터백`을 총 120명에게 증정한다. 또, 롯데홈쇼핑의 TV전용 모바일앱...
CJ E&M 음악사업부문, 판교 현대백화점에 뮤직 플래그쉽 ‘M스토어’ 오픈 2015-08-24 09:57:55
디바이스샵인 ‘M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M스토어’는 젠하이저, 자브라, 로지텍, 필립스 피델리오, 마샬 등 약 11개 헤드폰/스피커 브랜드와 아티스트 음반 등을 판매한다. 유명 헤드폰 브랜드를 비롯해 국내에 유통되지 않는 다양한 뮤직 디바이스를 제공하고 음악을 통해 휴식과 놀이를 함께 경험할 수...
네이버 "다음카카오 '샵검색' 영향 없어" 2015-07-30 11:29:47
바이트를 연결해주는 라인바이또 역시 서비스 개시 2개월 만에 가입자수 200만명을 넘어섰다.o2o(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 플랫폼인 라인앳은 단독앱 출시 이후 일본 내 32만개를 포함해 총 84만개의 유효 광고주 활동 계정을 확보했다. 라인뉴스도 월간이용자수(mau) 1200만명을 돌파했다. 그러나 라인택시나 라인페이는...
[무더위 잡는 맛과 멋] 식품·패션 시원한 마케팅…"여름 사냥, 내게 맡겨주오" 2015-07-22 07:10:00
오비맥주는 독일식 밀맥주를 표방하는 ‘더 프리미어 바이젠’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맛이 남다른 맥주라는 설명이다.여름은 아이스크림 시장의 성수기다. 요즘은 우유 본연의 맛을 살린 아이스크림이 대세다. 빙그레는 분유 대신 원유를 사용, 신선함을 강화한 ‘순수, u’ 시리즈를 선보였다. 롯데...
주류업계, 캠핑족 마음 사로잡는 마케팅 선보인다 2015-07-20 17:10:24
선보이고 있다. 바카디 코리아와 주류 전문 편집샵 리쿼스토어 바이 홈(Liquor Store by H.O.M)은 야외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칵테일을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패키지 대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드카 그레이 구스와 프리미엄 진 봄베이 사파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칵테일에 필요한 다양한 믹서, 과일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