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융권 회장들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에 동참 2024-06-05 06:00:26
범국민적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참가자가 ‘안녕(Bye)’이라는 의미로 양손을 흔드는 사진이나 영상과 함께 탈 플라스틱을 위한 실천 각오를 밝히고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일상에서 ▲배달 주문 시 일회용품 받지 않기 ▲불필요한 비닐 쓰지 않기 ▲내가 쓴 제품은 분리배출까지 책임지기 ▲신선식품...
뉴미디어 시대 신문 생존경쟁…WSJ, 수백만달러 들여 브랜드 홍보 2024-06-04 16:13:16
넓히겠다는 것이다. WSJ이 수년 만에 진행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엠마 터커 WSJ 편집장의 '독자 우선(reader-first) 전략'과 맞물려 진행된다. WSJ의 첫 여성 편집장인 터커는 독자 우선 전략을 내세워 WSJ 뉴스룸을 재편하는 데 주력해왔다. 특히 젊은 뉴스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다른 매체와 가장 차별화될 수...
텔레그램 퍼진 영화 속 톰크루즈 음성, AI 조작이었다 2024-06-04 10:20:29
Fallen)'를 제작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텔레그램을 통해 풀었다. 해당 영화는 AI로 조작한 배우 톰 크루즈의 음성을 이용해 그가 참여한 것처럼 꾸몄다. 또한 이스라엘과 하마스 간 전쟁을 이용한 테러 공포도 조장했다. 와츠는 "스톰-1679는 이스라엘과 하마스 간 갈등을 이용해 올림픽에 대한 위협을 조작하려고...
르노코리아, 에어컨 부품 특별 정비할인 캠페인 2024-06-04 09:58:20
할인 등 르노코리아가 6월 한달 간 '여름맞이 마이카 건강검진 캠페인'을 진행하며 에어컨 부품 특별 정비할인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중 'my renault(마이 르노)' 앱 회원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교체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신제품 pm 0.3...
40대 직장인 "7~8월에 휴가 안 갈래요"…이유 들어보니 [1분뉴스] 2024-06-03 22:00:01
2배 뛰었다. 제주항공이 지난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실시한 '2024 여행 트렌드 설문조사'에서도 올해 월별 여행 선호도는 전통적 성수기 7~8월(13.4%)보다 5~6월(18.9%)이 5.5%포인트 더 높았다. 조금이라도 알뜰하게 여행을 즐기려는 관광객이 늘면서 비수기에 여행을 떠나는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로...
동물권행동 카라 내부 폭로…"대표가 후원금 부적절 운영" 2024-06-03 16:53:04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성명을 통해 "20여년간 동물을 위해 달려온 카라는 하루 사이에 동물을 학대하는 단체가 됐다. 앞으로 캠페인과 활동에 제약이 걸리게 됐다"며 "노조 측이 벌인 본 사태에 대해 응분의 책임을 질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고 맞서고 있다. 신현보 한경닷컴 기자 greaterfool@hankyung.com...
MBC연합캠프, 자연과 환경·기후 테마 ‘제주 에코잉글리쉬’ 국내영어캠프 2024-06-03 14:28:10
우주 호텔이다. 평균 3~4인 1실로 투숙하고 호텔 서비스를 통해 매일 꼼꼼한 침구류, 숙소 청소를 통해 청결하고 쾌적한 캠프 생활이 가능하다고 캠프 측은 밝혔다. 캠프 측은 ECO English 캠프란 자연과 환경, 기후를 테마로 제주 국내영어캠프 참가 학생들이 교실에서 책으로만 하는 학습이 아닌 제주 자연환경을 이용해...
[게시판] 카카오모빌리티, '세계환경의날' 기념 캠페인 2024-06-03 11:47:15
[게시판] 카카오모빌리티, '세계환경의날' 기념 캠페인 ▲ 카카오모빌리티는 '세계 환경의 날'(5일)을 앞두고 '환경을 생각하는 건강한 이동'이라는 주제로 환경 보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휴가지에서 환경 보호 의식을 고취하는 콘텐츠 공유 캠페인을 이날부...
인터파크, 여름휴가철 앞두고 "비행기표 사면 숙소 20% 할인" 2024-06-03 10:54:00
"믹스&맥스 캠페인을 통해 숙소, 항공권을 따로 비교할 필요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고객이 여행을 처음부터 끝까지 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함께하면(MIX) 혜택이 최대(MAX)라는 캠페인 콘셉트 강조를 위해 다양한 브랜드 및 인플루언서와 컬래버이션을 진행한다. 이마트24와...
SKT, 창사 40주년 '서비스 경쟁력' 높인다…요금제·로밍 등 개편 2024-06-03 10:31:30
행사도 예정돼 있다. 이와 함께 고객 대상 광고 캠페인 ‘SKT, 이게 되네!’를 이달 중 시작한다. SK텔레콤의 서비스 경쟁력과 고객의 만족감을 동시에 표현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는 설명이다. 고객이 SK텔레콤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서비스의 가치를 친근한 화법으로 전달한다는 목표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