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중국TV시장에서 VVIP공략 가속> 2013-05-30 11:00:11
마케팅을 펼쳤다. 삼성전자가 중국에서 최상위 고객층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적극 추진하는 이유는다른 시장에 비해 최고급 제품에 대한 잠재 수요가 현저하게 높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중국은 세계에서 인구가 가장 많을 뿐 아니라 글로벌 경제 불황에도 경제성장률이 세계 최고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작년...
[MBA의 모든 것]을 소개합니다 2013-05-01 10:13:26
테니 마케팅 리서치를 해달라는 공고가 학교 게시판에 떴다. 직접 연락해서 이렇게 하면 절대 한국에 지사를 못 낸다고 설득하고, 지사를 내는 방법을 알려줄 테니 2만달러 달라고 했다. 결국 더 적은 금액으로 협상을 하긴 했지만 pt를 진행하고 이후 스위스로그 지사장 자리를 받았다. mba의 가장 큰 장점은 네트워크...
디스플레이株, LCD패널 가격 안정 지속-현대 2013-04-22 07:55:06
마케팅을 대비해 tv 세트업체로부터 주문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김 연구원은 "하반기에는 전환투자에 따른 생산능력 축소로 글로벌 lcd 패널공급은 감소할 것으로 전망되는 반면 대형 tv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어 lcd 패널수급은 갈수록 빠듯해질 것"이라며 디스플레이업종에 대한 투자를 권했다.한경닷컴...
폴 그레이 디스플레이서치 유럽 총괄 "삼성·LG 특허싸움, 中만 웃는다" 2013-04-21 17:42:21
삼성전자 유럽 마케팅총괄은 이날 행사에서 “85인치와 110인치 uhd tv에 이어 다른 크기의 uhd tv도 올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5월 영국에 85인치 uhd tv를 출시하는 것을 시작으로 유럽에서 4만유로 이상의 tv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칼리아리(이탈리아)=정인설 기자 surisuri@hankyung.com...
LG전자, 브라질서 올레드TV 등 전략제품 공개 2013-03-07 11:00:18
LG전자는 브라질 중심으로 중남미 초우량고객(VVIP) 마케팅을 강화해 세계 차세대 TV 시장 선점의 발판으로 삼는다는 전략이다. 시장조사기관 디스플레이서치는 중남미 올레드TV와 울트라HD TV 등 차세대 TV시장 규모가 2015년 33만6천대로 올해 대비 77배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구본무 "선도 기업도 위기"…혁신체질 강화 또 강조 2013-03-05 16:57:17
발견하고 일상화된 혁신을 통해 품질, 마케팅, 서비스까지 근본적으로 바꾸자”고 독려했다.끝으로 구 회장은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우리의 의지가 더욱 강해지고 제대로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이날 세미나에 참석한 한상범 lg디스플레이 사장은 삼성디스플레이와 벌이고 있는 특허 소송과 관...
삼성 TV, 미국에서 7년 연속 1위…점유율 30% 2013-01-24 06:01:06
제품 마케팅 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미국 가전제품 유통망과의 제휴도 판매 확대에 기여했다. 삼성전자는 작년의 판매 신장세를 올해에도 지속하기 위해 신제품 마케팅을 적극 펼친다는 전략이다. 올해 판매될 주요 신제품은 이달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열린 'CES 2013'에서공개됐다....
삼성전자, 작년에 TV 팔아 2조원 벌었다 2013-01-15 06:01:08
등 경영진이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재작년까지 6년연속 TV시장 1위를 달렸던 삼성전자는 작년에도 무난히 1위를 달성했을 것으로 추정된다. 시장조사기관인 디스플레이서치가 작년 1-3분기의 실적을 집계한 결과에 따르면삼성전자는 평판TV 매출액 기준으로 점유율 26.4%를 차지했다. 이는 2011년 연간...
[신년사]황성호 우리證 대표 "창조적 상품 고객에게 제공해야" 2013-01-02 09:37:31
국경을 초월한 그로벌 서치를 통한 주식, 채권, 헤지펀드 기타 자산 등을 총망라하여 각 사업부에서 판매 운용될 것"이라고 밝혔다.아울러 전통적인 핵심사업의 수익성을 강화해야 한다고 지적했다.스마트 인베스터와 같은 솔루션으로 브로커리지 부분을 차별화하고, 새롭게 신설된 스마트 마케팅 본부를 중심으로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