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X손담비X이정은, 까멜리아 3인방 스틸컷 공개 2019-10-23 18:03:01
밤, 동백이 까멜리아 식구들과 함께 필구의 야구 경기를 관람하러 간다. 필구에게도 든든한 빽이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라고 예고했다. 또한 “과연 ‘쪽수엔 장사 없다’는 응원이 통할 것인지 지켜봐달라”고도 당부했다. ‘동백꽃 필 무렵’ 21-22화는 오늘(23일) 수요일 밤...
'술집사장 아들' 필구를 보호하라…'동백꽃 필 무렵' 까멜리아 3인방 출격 2019-10-23 15:44:17
제작진은, “동백이 까멜리아 식구들과 함께 필구의 야구 경기를 관람하러 간다. 필구에게도 든든한 빽이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라고 예고했다. 또한 “과연 ‘쪽수엔 장사 없다’는 응원이 통할 것인지 지켜봐달라”고도 당부했다. ‘동백꽃 필 무렵’ 21-22화는 23일 밤...
'연애의 맛3', 쌉싸름달달 찐한 연애 더블샷♥…드디어 세 번째 온다 2019-10-22 11:38:01
‘아이스 아메리카노 데이트’부터 심상치 않았던 기류를 야구 경기장 ‘공개 열애인정’으로 실제 커플로 완성시키며, 안방극장의 환호성을 터트렸다. 이처럼 ‘연애의 맛’은 인륜지대사인 결혼, 타인이었던 이들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는 ‘찐커플 탄생소’로서, 활약했다....
[김과장&이대리] 달아오른 가을야구…설레는 직장인들 2019-10-21 17:16:51
전 경기가 서울과 인천에서만 열리고 있다. 수도권 야구팬들은 “천재일우의 연속 직관(직접 관람) 기회”라며 기뻐하고 있다. 치열한 명승부가 펼쳐지면서 흥행 부진 우려도 점차 사라지는 듯하다. 달아오른 가을 야구를 지켜보는 직장인 간에는 희비가 엇갈린다. 야구 ‘골수팬’이 아닌데도 경기가...
롯데카드, MLB 구단 이미지 적용 한정판 카드 출시 2019-10-14 11:29:05
이벤트도 진행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롯데카드는 미국프로야구(MLB)와 협업해 한정판 디자인 카드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MLB 구단의 상징과 유니폼 이미지가 적용된 '라이킷(LIKIT)X엠엘비(MLB) 스페셜 에디션'은 신용카드 4종, 체크카드 2종, 스티커 형태의 웨어러블 4종, 기프트카드(10만원권)...
키움증권 '야구 마케팅' 첫해 홈런 2019-09-30 17:04:00
있다. ‘야구 마니아’인 김 회장은 특별한 일정이 없으면 서울 고척돔을 찾아 히어로즈 홈경기를 직접 관람한 것으로 알려졌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야구 경기뿐 아니라 고척돔 곳곳을 다니며 마케팅 상황을 살핀다”고 전했다. 키움증권은 히어로즈의 좋은 성적에도 불구하고 마냥 웃을 수만은 없는...
LG이노텍, 제2기갑여단 장병들 학업·취업 돕는데 중점 2019-09-26 17:03:00
야구 관람 등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정철동 LG이노텍 사장은 “장병들이 일과 중에는 교육 훈련에 전념하고 일과 후에는 자기계발을 통해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아 준비했다”며 “생산적이고 창의적인 병영문화 정착이 전투력 향상으로 이어지는데 LG이노텍이 조금이나마 기여할...
한화, 우수협력사 시상…"독일 바스프 연수 기회 등 제공" 2019-09-17 08:52:27
임직원은 한화이글스 프로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게 하고, 최우수 협력사에는 안전마스크, 보호장갑, 보안경 등 안전보호구 구매를 지원한다. 이밖에 우수협력사를 대상으로 1년간 구매대금 전액을 현금결제 하는 등 혜택도 제공한다. ㈜한화는 우수협력회사 시상제도 외에도 상생 펀드 운영, 협력사 현금결제 비율 확대...
금융투자협회, 자선야구대회로 초록어린이재단 지원 2019-09-09 17:58:17
자선야구대회에서 금융투자협회와 함께 저소득층 아동 초청 야구관람 행사를 열고 행사 후원금 3500만원과 야구인재 후원 장학금 1050만원을 전달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참가 선수를 포함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후원 아동, 금융투자협회 회원사 임직원 등 2000여 명이 참석했다. 금융투자협회는 특별 공연과 야구 꿈나무...
기아차, 'LOL' 유럽 챔피언십 여름시즌 결승전 후원 2019-09-09 11:02:44
후원했다고 9일 밝혔다. 결승전은 1만여명이 현장에서 직접 관람했으며, 트위치, 유튜브 등을 통해 세계 60만명 이상이 지켜봤다. 롤(LOL)은 월 1억5천만 명이 즐기는 최고 인기 게임으로 한국 등 세계에서 14개 리그가 매년 운영된다. 유럽 챔피언십은 작년 한 해에만 8천100만명이 시청할 정도로 규모가 크다. 기아차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