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 K-뷰티를 말하다] <1>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6-20 21:30:07
내세우며 론칭한 남성 라인 ‘미샤 옴므 어번소울’은 탄력 있는 몸매와 매끈한 피부로 남성적인 매력을 한껏 발휘, ‘몸짱 신드롬’을 일으켰다. 특히 미샤 옴므 라인은 남성들이 미용에 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기능성은 물론 선호하는 향과 고급스럽고 심플한 용기 디자인 등 취향들을 세심하게 고려하여 출시됐다....
뜨거운 여름, 남자의 피부 고민 Best 3 2013-06-19 09:50:23
수 있는 유기농 화장품이다. 피부 보습 및 진정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문제성 피부에 도움이 된다. 피부에 청량감을 주는 무자극성 토너는 모공 수축과 각질 정돈, 트러블 완화에 유용할 듯. 3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워터 에멀전 라네즈 옴므 액티브 워터 에멀전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속에 수분을 채워주는 수분 젤...
이 남자 부러우면 우선 배워라! 男 배우 3인의 피부 비결 2013-06-11 10:02:21
얼굴 전면에 두드리듯 발라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김소은, 화려한 네온컬러로...
[시원한 여름나기] 남성 화장품…자외선 피하고 땀냄새 없애고 2013-06-10 15:30:09
화장품이 흡수될 때 피부가 허옇게 일어나거나, 땀과 엉켜 끈적거리는 것이 싫다는 이유로 많은 남성들이 사용을 꺼려왔던 것이 사실이다. 남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들은 사용감을 개선하고 자외선 차단 효과를 높인 상품을 다양하게 내놨다. 비오템옴므의 ‘uv 디펜스’(30㎖·4만7000원)는 로션처럼 가볍게 스며드는...
스타모델 vs 체험 이벤트…화장품 업계 "男心 잡아라" 2013-05-27 14:46:54
남성화장품 시장을 잡으려는 국내·외 업체 간 마케팅 경쟁이 불을 뿜고 있다.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토종업체인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은 '톱스타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아모레 퍼시픽은 아이오페 남성라인에 장동건을, lg생활건강은 헤라 옴므(남성)에 조인성을 각각 모델로 채용했다. lg생활건강의...
세컨드백, 손이 부족한 직장인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2013-05-22 16:00:02
파우치는 과거 여성의 작은 핸드백에 화장품 등의 작은 소지품들을 보관하는 백인백으로 쓰이던 가방을 일컫는 말이었다. 그러나 파우치백은 더 이상 여성들의 전유물이 아니다. 지하철, 버스와 같은 대중교통에서 스타일리시한 남성들에게도 자주 포착되는 파우치백은 초반에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 it제품의...
[화장하는 남자] "젊게 보이는 것도 능력"…화·장·男·전·성·시·대 2013-05-22 15:35:00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는 1조300억원에 달할 전망이다(lg생활건강 추산). 1981년 103억원이던 것과 비교하면 32년 만에 정확히 100배 커진 것이다. 경기 불황 속에서도 최근 5년간 연평균 15%씩 성장해온 ‘블루 오션’으로 꼽힌다. 대표적 남성 전용 화장품인 아모레퍼시픽의 ‘헤라 옴므’, lg생활건강의 ‘보닌’,...
[화장하는 남자] LG생활건강, 숨 시크릿 포맨·오휘 포맨…미백·주름개선 등 영역 넓혀 2013-05-22 15:30:26
한 ‘산소탱크 박지성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다.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콘셉트를 내세워 출시 한 달 만에 5만개가 팔렸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시장 확대 추세에 발맞춰 남성 화장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가장 인기있는 것은 2009년 론칭한 ‘네오 클래식옴므’ 라인이다. 누적...
[화장하는 남자] 수분공급·피지 제거…군대 위장크림의 진화 2013-05-22 15:30:14
군인 전용 멤버십도 있다. 에스티로더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랩시리즈는 지난 3월 현역 군인만 가입할 수 있는 전용 멤버십 ‘ls아미’를 만들었다. 가입 후 첫 제품 구매 때는 3000원짜리 공중전화카드를 주고, 9만원 이상 사면 부대로 상품을 무료 배송해준다. 10회 이상 구입하면 자외선 차단제를 덤으로 주고, 전역...
[화장하는 남자] 귀찮게 여러 개 챙겨 바르신다고요? 스킨·로션·에센스가 하나로…요즘 대세는 올인원 화장품 2013-05-22 15:30:13
남성 화장품의 종류도 자외선 차단제, 아이크림, 에센스 등으로 다양해졌다. ○하나면 ok, 올인원 화장품 인기 최근 20~30대 남성들 사이에서는 비비크림이 필수품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요즘 나오는 비비크림은 피부 잡티를 가리는 기능은 물론 보습과 미백, 영양 공급 기능까지 갖췄다. 랩시리즈의 ‘bb 틴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