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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브 무료 공연 떴다…'3주년' 더현대 서울, 버추얼아이돌 콘서트 개최 2024-02-22 18:41:28
개최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 3주년을 기념해 미디어 콘텐츠 회사 '부스트온'과 협업해 다양한 미디어 아트도 선보인다. 스크린에 입체감을 주는 아나모픽 기법으로 폭포수가 떨어지는 모습을 생생하게 구현한 작품 '무빙 워터폴'과 한국화가 류재춘, 콜라주 아트 작가 레지나킴...
아영FBC '와인 30년' 다이닝으로 빛 봤다 2024-02-22 17:38:56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6층에 문을 연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클럽 코라빈 위드 떼레노’다. 수백만원에 달하는 ‘5대 샤토 와인’ 등을 판매하는데도 두 달 만에 2000명 이상이 방문했다. 비결은 코라빈. 코르크를 제거하지 않고 얇은 바늘을 꽂아 와인을 딱 한 잔 뽑아내는 기술이다. ‘최고급 와인을 보틀의 10분의 1...
'달콤함의 신세계' 열렸다…신세계百 강남점 '스위트 파크' 그랜드 오픈 2024-02-22 16:01:00
빵집인 ‘태극당’의 모나카 등이 있다. 유명 빵집을 찾아가지 않아도 신세계 강남점에서 모두 맛볼 수 있게 했다. ○파이브가이즈·까사빠보 등도 입점스위트 파크에서는 맛과 향, 눈으로 보는 재미까지 오감을 만족시키는 화려한 퍼포먼스도 경험할 수 있다. 국내 최고 프랑스 디저트 전문점으로 꼽히는 서울 방배동 ‘메...
"300만원 와인을 23만원에…" 입소문 나더니 '인기 폭발'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2-22 15:39:25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6층에 문을 연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클럽 코라빈 위드 떼레노’다. 수백만원에 달하는 ‘5대 샤또’ 와인 등을 판매하는데도 두 달 만에 2000명 이상 방문했다. 비결은 ‘코라빈’. 코르크를 제거하지 않고 얇은 바늘을 꽂아 와인을 딱 한 잔 뽑아내는 기술이다. ‘최고급 와인을 보틀의 10분의...
롯데몰 수원점 리뉴얼…수원 최대규모 레저·키즈 상품군 조성 2024-02-22 10:00:01
백화점은 22일 롯데몰 수원점에 총 58개의 레저·키즈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우선 레저 분야에서는 수원 지역의 생활 체육 참여 인구 비율이 전국 평균보다 높은 점을 고려해 스포츠와 골프를 중심으로 35개 매장을 구성했다. '나이키 라이즈' 매장은 경기 남부권에서는 최대 규모인 400평대로 풋볼...
더현대 서울, 개점 3주년 맞아 '버추얼 아이돌 콘서트' 2024-02-22 09:50:49
서울에서 해당 콘서트를 개최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 3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미디어 아트'도 선보인다. 미디어 콘텐츠 회사 '부스트온'과 협업해 스크린에 입체감을 주는 아나모픽 기법으로 폭포수가 떨어지는 모습을 생생하게 구현한 작품 '무빙 워터폴'과 한국화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성공 DNA 태국에 수출한다 2024-02-21 10:15:09
백화점이 MZ(밀레니얼+Z)세대를 사로잡은 '더현대 서울'의 성공 DNA를 태국에 수출한다. 태국 리테일그룹 시암 피왓에 독창적인 매장 운영 방식을 전수하고, 방콕 대형 쇼핑몰에 ‘K콘텐츠 전문관’을 선보이기로 했다. 현대백화점은 태국 시암 피왓과 시너지 창출을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틈새의 빛을 조각하는 작가 '앙투안 베코니에' 첫 한국 전시 2024-02-21 09:25:02
디스플레이로 파리의 유명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에서 팝업 전시를 진행했으며 글로벌 기업 LVMH 파리 본사에도 그의 작품이 설치되어 있다. 최근에는 파리의 포시즌스 조지 V(Four seasons George V) 호텔에서 열린 자선경매에 설치, 판매되었을 뿐만 아니라 유럽 전역의 고급 레스토랑과 많은 패션 브랜드 매장에도 그의...
무신사, 日 도쿄 쇼룸 열어 2024-02-19 17:39:48
국내 브랜드가 참여했다. 쇼룸에는 4일간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 명이 방문해 K패션에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감각적인 브랜드 큐레이션으로 잘 알려진 편집숍 GR8과 빔즈,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등은 물론 이세탄, 한큐 등 주요 백화점 관계자도 찾았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무신사 도쿄 쇼룸에 日 바이어 150여명 다녀갔다 2024-02-19 16:33:29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명이 방문해 K패션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감각적인 브랜드 큐레이션으로 잘 알려진 일본의 편집숍 GR8과 빔즈,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등은 물론 이세탄, 한큐 등 주요 백화점도 포함됐다. 앞서 무신사는 지난해 7월에도 도쿄에서 ‘24 SS(봄·여름) 시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