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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미래 경영 대상` ㈜엘씨오그룹, `아스파이어`와 세븐일레븐 `KOV(코브)` 입점 2021-07-08 10:00:01
유통무역 전문 기업 `㈜엘씨오그룹`이 글로벌 전자담배 기업 `아스파이어`와의 협업을 통해 CSV타입 `KOV(코브)` 전자담배를 개발하여 지난 6월 7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대리점에 입점을 시작으로 신규팟 2종도 함께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정보에 따르면 신규 팟 2종은 부드러운 알로에와 민트의 조합인 `우드그린`과...
해외서도 'LG폰 보상' 꺼내든 애플…작정하고 삼성 겨눴다 2021-07-02 11:02:07
대리점 주간 점유율(이동통신사 직판 제외한 대리점 개통물량)이 상승하기 시작했다. 시장조사업체 애틀라스리서치앤컨설팅에 따르면 애플의 국내 스마트폰 시장 주간 점유율은 3주 연속 오름세다. 특히 6월 1주차 주간 점유율은 11.9%로 전 주 대비 4.5%포인트 급등했다. 주간 점유율 10%대를 회복한 것은 12주 만이다....
3종류의 팟 CSV 전자담배 `KOV(코브)`, `세븐일레븐` 전국 대리점 출시 2021-07-01 10:00:00
국내 외 유통기업 "엘씨오그룹"과 글로벌 전자담배 기업 "아스파이어", 두 기업이 협업하여 연구개발된 "KOV(코브)"는 2020년 6월 정식 런칭했다. 이러한 가운데 "KOV(코브)"는 "전자담배 디자인 부문 대한민국 NO.1 대상"과 "고객만족브랜드(전자담배) 부문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을 수여받았다. "KOV(코브)"는 2021년...
"대리점 갑질 멈춰"…공정위, 사료·주류업종 등 실태조사 2021-06-28 14:41:01
연내 표준대리점계약서를 보급할 계획이며, 법 위반 혐의가 드러나면 직권조사를 통해 시정해 나갈 방침이다. 공정위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과 온라인 거래 활성화 등으로 유통환경이 급변하는 상황에서 규제적 접근만으로는 대리점 거래가 위축될 우려가 있다"며 "표준대리점 계약서는 자발적 거래관행 개선 유도를 위한...
"LG전자에 제대로 허 찔렸다"…삼성전자 '긴급 회의' 2021-06-24 11:27:08
내용이 명시됐다. 대리점들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대기업이 자체 매장을 활용해 타사 제품까지 판매할 경우 영세 대리점들 매출 감소가 불가피할 것이라 유려했다. 협회는 LG베스트샵에서 아이폰을 취급하면 소비자 유출이 불가피하고 중소 유통망 사업자들이 큰 타격을...
LG전자 "아이폰 팝니다"...휴대폰 유통점 반발 2021-06-23 07:20:14
내용이 명시돼 있다. 대리점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 대기업이 자체 매장을 활용해 타사 제품을 판매할 경우 영세 대리점들의 매출 감소는 불가피할 것이라고 우려한다. 협회는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에도 서한을 보내 LG전자의 아이폰 판매 대행에 반대한다는 입장을 전달했다.
LG베스트샵 아이폰 판매 대행에 이통유통점 반발…동반위에 서한 2021-06-23 07:00:04
판매한다'는 내용이 명시돼 있다. 대리점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 대기업이 자체 매장을 활용해 타사 제품을 판매할 경우 영세 대리점들의 매출 감소는 불가피할 것이라고 우려한다. 협회 관계자는 "LG베스트샵에서 아이폰을 취급하면 고객 유출이 불가피하고 중소 유통망이 큰 타격을 입게 된...
지자체도 가맹·하도급 '갑질' 감독?…경기도 연구 착수 2021-06-15 06:50:30
용역을 발주했다. 가맹, 대리점, 유통, 하도급 분야에서 불공정 행위가 발생하는지 지자체가 감독하는 사례를 연구하고 향후 법 개정을 추진할 때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현재 지자체도 가맹과 대리점거래에 한해서는 분쟁조정 업무를 할 수 있다. 가맹본부가 정보공개서 등록, 신고 의무를 위반한 경우 과태료를 부과하는...
마오타이·우량예 주도로 모멘텀 회복하는 중국 증시 [강현우의 차이나스톡] 2021-06-12 10:16:40
이 회사가 유통 측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부분이 직판 체제를 갖추고 있다는 점입니다. 도매상에 넘기는 매출은 1분기에 224억위안으로 작년 1분기와 비슷했습니다. 대형마트나 온라인에 직접 파는 매출은 47억위안으로 1.5배 커졌습니다. 직판 채널의 이익률이 20% 이상 높기도 합니다. 또 마오타이가 유통 과정에서...
"1등 상품만 판매한다"…카네, 한국 골프시장을 바꾸다 2021-06-09 15:37:31
필요하다. 카네는 전문 교육인력을 통해 대리점에 피팅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피팅 기술을 전수하고 결과에 따라 등급을 부여한다. 최고 등급인 ‘마스터 피터’가 되면 특별한 혜택이 더해진다. 카네 관계자는 “피팅 교육 신청이 밀려 있어 오랫동안 대기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요즘 골프장에서는 거리측정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