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 야구단·호텔 등 계열사 연계…콘텐츠 차별화로 시너지 확대 2021-03-23 15:30:11
숙박권, 액티비티 체험권 등 계열사 상품을 판매했다. 특별한 구성과 혜택, 이색 방송으로 호응을 얻었다. 지금까지 국내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L7숙박권’,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와 ‘스카이브릿지 투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으로 구성된 체험권, 롯데...
“바꿀 수 있는 건 다 바꿔라”…오프라인 매장의 변신 [이슈플러스] 2021-03-15 17:23:07
이동식 목조주택까지 팔았는데요. 이색상품으로 내놨다하고 자랑하고 끝난 게 아니라 실제로 많이 팔렸고 일부 품목의 경우는 내놓기가 무섭게 동이 날 정도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고급 와인의 경우 지금도 꾸준히 팔리고 있고, 식품회사들과 협업한 이색 상품들도 속속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요즘엔 편의점인지...
#찰칵, 마음만은 지금 유럽 ♥ 2021-02-23 15:39:08
연출한다. 이탈리아 마을은 특히 체험공간에 힘을 줬다. 돌체&가바나에서 만든 샹들리에와 피노키오재단에서 라이선스를 받은 진품 피노키오 인형도 선보일 예정이다. 영국식 가든과 스위스 마을도 이국적영국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수목원을 보고 싶다면 춘천 자라섬 인근의 제이드가든이 제격이다. 한화 호텔앤드리조트가...
'어서와' 파올로X스티븐X유진, 군고구마->라면국물티백, 한국 겨울 간식 매력에 '풍덩' 2021-02-18 20:00:00
겨울 이색 스포츠 체험에 이어 한국 대표 겨울 간식 먹방을 선보인다. 이들은 최신 유행 간식인 라면 국물 티백에 이어 스테디셀러 군고구마까지 섭렵하며 겨울 간식의 매력에 빠졌다. 이에 딘딘은 “원래 김치를 잘 안 먹었는데, 고구마 덕분에 먹게 됐다”며 고구마, 김치 조합에 애정을 과시했다. 간식 먹방에 이어 세...
[현장이슈] 비대면 OT 앞둔 대학 새내기들 “술로 얼룩진 신입생 맞이는 옛말” 2021-02-08 14:02:33
모임’ 등 소모임을 기획해 신입생들의 다양한 관심사에 맞는 이색 환영회를 선보였다. 또 같은 달 22일에는 고려대학교 중앙새내기맞이단과 함께 합동 ‘교류 정모’를 진행해 ‘미니 연고전’, ‘질의응답’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도 했다. △연세대학교 21학번 신입생 줌 소모임...
롯데홈쇼핑, 가구 살 땐 AR·옷 살 땐 VR…리얼한 '비대면 쇼핑' 대폭 강화 2021-01-13 15:15:14
방송 등 이색 콘텐츠를 선보이며 누적 방문자 수 250만 명을 넘었다. 롯데홈쇼핑은 올해도 몰리브를 통해 차별화한 콘텐츠 발굴에 주력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사내에 모바일 생방송 전문 PD와 MD 등 30여 명으로 구성된 콘텐츠 부문을 신설했다. 모바일 라이브 콘텐츠와 서비스 전략을 전담하는 태스크포스팀도 꾸렸다....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신개념 특화 조경 선보여 2020-12-17 09:49:38
`여행`을 테마로 이색적인 공간을 다양하게 체험함으로써 일상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조경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의 조경은 국내 그 어떤 아파트에서도 찾아볼 수 없을 만큼 화려하고 풍성하다. 전반적인 조경 주제는 `우리가 떠나는 여행 테마`로 `전시/문화`, `휴양/힐링`, `이색...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분양 때보다 조경 강화한 이유 2020-12-17 08:02:39
및 특색을 고려해 전시·문화체험, 휴양·힐링, 이색 액티비티, 명상·요가 등의 공간 특화계획으로 차별화했다. 유럽풍 조형 분수대와 정교하고 세밀한 자수 화단으로 꾸며진 유럽형 팰리스 가든(1단지)과 유럽형 로열 가든(2단지)을 각각 조성해 앤티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단지 주출입구에도 호텔, 리조트에서나 볼 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프라이빗 호캉스 ‘루악 오디오 콘셉트룸’ 패키지 선봬 2020-12-14 11:20:07
말까지 스위트룸에서 즐기는 이색 파인 다이닝과 완벽한 사운드의 프리미엄 오디오 체험이 가능한 프라이빗 호캉스 ‘루악 오디오 콘셉트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외부에서 식사조차 맘 놓고 하지 못하는 요즘, 스위트룸 안에서 셰프가 준비한 6코스의 식사를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이색 혜택을 제공해 그야말로 자러...
내년 외식 경향 핵심어는 '홀로만찬'·'동네상권의 재발견' 2020-11-24 11:00:05
소비자를 중심으로 유행하는 체험소비와 구독서비스, 이색 식자재나 음식과 패션 브랜드 간 조합 또는 레트로(복고풍)의 재유행을 말한다. 안심 푸드테크는 편리한 외식소비와 위생·안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늘면서 정보통신기술(ICT)을 이용한 비대면 예약·주문·배달·결제 등의 서비스 이용이 증가하는 현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