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민금융 재무상담사’ 수료 2013-02-15 16:46:31
상담사 양성 과정’ 수료식을 열었다. 금융사 은퇴자들인 이들은 하나은행과 외환은행의 서민금융 전담 점포에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최흥식 하나금융지주 사장(뒷줄 가운데)과 상담사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하나금융 제공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인 맞는다는...
하나금융, 서민금융 재무상담사 일선에 배치 2013-02-15 09:56:33
전문 재무상담사 양성과정을 마친 18명을 신규 서민금융 점포와 전담 창구에 배치한다고 15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4일부터 11일간 금융권 은퇴자를 대상으로 서민금융 관련교육을 했다. 이 과정을 수료한 18명은 다음주 문을 여는 수도권과 지방의 9개 '희망금융플라자'(서민금융 거점점포 및...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기업 확산 '조짐'>(종합) 2013-01-31 10:07:32
정규직 전환이 이미 확산하고 있다. 대구은행은 영업점 창구 전담 비정규직 152명을 정규직으로 내달 1일부터 전환한다고 29일 발표하기도 했다. 콜센터나 고객 상담사, 은행 지점 창구의 비정규직은 대부분 여성이다. 한 시중은행은 비정규직 715명중 여성이 528명을 차지한다. 재계의 한 관계자...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기업 확산 '조짐'> 2013-01-31 06:09:04
전환이 이미 확산하고 있다. 대구은행은 영업점 창구 전담 비정규직 152명을 정규직으로 내달 1일부터 전환한다고 29일 발표하기도 했다. SK텔레콤[017670]은 2010년 7월 아웃소싱으로 운영하는 고객센터 및 기지국 유지보수업체를 자회사로 설립해 이를 통해 고용되는 8천여명의 비정규직 인력을 정규직으로...
효성ITX, 송도에 고객관리 전문 센터 2013-01-30 17:03:22
세운다. 센터 운영을 위한 시스템은 효성itx가 전담하고 게일인터내셔널코리아가 시행,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제도적 지원을 각각 맡는다. 컨택센터는 전화 응대 수준의 콜센터를 넘어 고객정보(db) 관리와 분석, 전문 컨설팅 제공 등으로 영역을 확장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회사는 공공, 금융, 통신, 유통, ...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신한생명, 고객패널단 운영…'따뜻한 보험' 실천 2013-01-16 09:06:14
보호하고 고객 중심의 cs 경영체계 강화를 위한 전담 조직과 협의체를 구성해 운영 중이다. 콜센터에서는 자동응답전화(ars) 이용이 불편한 60세 이상 고객을 위한 ‘실버폰 서비스’와 vip 고객이 전화하면 전문상담사와 우선적으로 연결하는 ‘vip 전문상담 서비스’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해 9월부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