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夏夏夏, 반갑다 무더위! 2020-06-10 15:29:04
남성, 스포츠, 주얼리, 핸드백, 잡화 등 다양한 상품군 브랜드 25곳 이상이 참여한다. 신세계백화점은 화장품 사업 강화에 나섰다. 지난달 22일 스킨케어 제품 ‘오노마’를 내놨다. 대표 상품은 에센스다. 수분, 보습, 미백, 탄력 등 여섯 종류로 피부 고민에 맞춰 골라 쓸 수 있다. 신세계의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와 그룹...
[PRNewswire] 다이아몬드 생산자 협회, '내추럴 다이아몬드 협의회'로 새롭게 출범 2020-06-02 20:35:40
포인트 주얼리, 여신 룩을 완성시켜주는 디자인의 주얼리, 집시를 연상케 하는 반지, 언밸런스한 매력이 돋보이는 귀걸이 등 소비자의 다양한 개성을 맞춰 셀렉한 아이템들이 가득할 예정이다. 내추럴 다이아몬드 협의회 회장 스테판 루시에(Stephen Lussier)는 "내추럴 다이아몬드 협의회는 다이아몬드 산업과 이를 통한...
이월드, 쥬얼리 사업부문 이수원 대표이사 선임 2020-05-28 18:19:33
본부장을 역임하며 온·오프라인을 두루 경험했다. 이수원 신임 대표이사는 “수평적 구조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기업문화 정착을 통해 빠르게 트렌드를 캐치하고 앞서가는 기업을 만들 것”이라면서, “사업적으로는 모바일 시장 선점을 위한 콘텐츠 개발에 주력하고, 오프라인 시장에서의 압도적 1위 달성을 통해...
세정, 온라인 전용 브랜드 확대…세정몰 제품 강화 2020-05-25 15:45:57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는 세정에서 처음으로 시도한 주얼리 브랜드로, 두터운 마니아층과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로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콘셉트인 디디에 두보는 이번 시즌 새로운 뮤즈 한예슬을 통해 자유롭고 생동감 넘치는 감성으로 디디에 두보가 추구하는 관능과 순수의 여성미를...
화장품 브랜드 내놓은 신세계百 2020-05-21 17:50:31
주얼리 PB ‘아디르’ 등을 보유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에서만 살 수 있는 상품들을 늘려 다른 백화점과 차별화를 꾀하는 중이다. 화장품 PB도 차별화 전략에서 이뤄진 것이다. 백화점 업계의 화장품 시장 진출은 최근 잇따르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도 화장품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패션 계열사 한섬을 통해 기능성...
한섬 '패션의 완성' 가방·신발에 힘준다 2020-05-20 18:13:33
신발, 시계, 주얼리 등 액세서리만 잘 매치해도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다. 자칫 밋밋해 보이는 옷을 입더라도 액세서리만으로 충분히 포인트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 패션업계에선 옷보다 잡화가 ‘돈 되는 사업’이라는 인식이 퍼져 있다. 옷은 트렌드나 체형 등에 따라 민감하게 따져보고 구입하지만 가방이나 신발은...
"샤넬 백 지금 사면 100만원 싸다"…백화점 '오픈런' 대란 2020-05-11 14:19:14
판매가를 인상한 데 이어 올해 3월 초에도 핸드백, 지갑, 주얼리 등의 가격을 3~5% 올렸다. 최근 오픈런 대란을 일으킨 샤넬은 지난해 10월 인기 핸드백의 판매가를 80만~100만원씩 올린 데 이어 이달에도 가격 인상을 결정했다. 샤넬은 2018년부터 매년 인기 상품의 가격을 5~10%가량 올려왔다. 디올은 지난해 레이디디올...
베트남, 5일째 코로나확진 `0`‥일본기업들 중국서 베트남으로/국제유가 43% 폭락‥美·유럽, 코로나확산세 `주춤` -
텔(tael)당 60만 동 낮은 가격에 거래 -베트남 최대 금 거래업체 사이공 주얼리컴퍼니, 지난 주 마감 거래가격 텔당 4천7백6십만 동 매수 거래, 매도가는 텔당 4천8백3십7만 동 거래 기록 -세계 현물 금 거래시장 가격, 지난 16일 마감 가격.. 온스당 미화 10달러 하락한 1천7백19불에 거래 마감 https://sggpnews.org...
드라마 PPL에 꽂힌 제이에스티나 2020-04-19 17:49:26
연기하는 만큼 이에 걸맞은 디자인의 주얼리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제이에스티나는 지난 2월에도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의 제작을 지원했다. 주인공인 박민영은 제이에스티나의 귀걸이 ‘핑크몬드’ ‘루체르나’ ‘마리벨’ ‘조엘 페를리나’ 등을 착용하고 출연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면세점 명품 매출 74억→1억원 2020-04-09 17:39:47
등 대부분 주얼리 브랜드가 90% 이상 떨어졌다. 시계 전문 브랜드의 타격도 컸다. 브라이틀링의 3월 매출(현대 무역센터점)은 1월보다 76% 줄었고 티쏘는 99% 급감했다. 위블로, IWC, 라도 등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3월에 매출을 아예 내지 못했다. 론진(-98%) 몽블랑(-99%) 등 인기 브랜드도 상황은 마찬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