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순이엔티, 패션 슈즈 브랜드 'SMA슈즈' 인수…이커머스 사업영역 확장 시동 2023-05-31 09:27:44
전속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커머스 사업 영역 확장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지난 30일 순이엔티는 에스엠에이인터내셔널의 SMA슈즈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순이엔티는 SMA슈즈의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을 높이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 확대를 진행할 예정이다. SMA슈즈는 자연과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게시판] LG헬로비전, '제철장터' 입점 중소기업 모집 2023-05-31 08:50:28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커머스몰 '제철장터'에 입점을 원하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다음 달 9일까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판판대로'에서 신청하면 된다. LG헬로비전은 신청 업체를 대상으로 서류 심사와 대면 품평회를 거친 후, 다음 달 23일...
'새벽배송 원조' 컬리도 수익성 악화 악순환 2023-05-30 18:02:39
e커머스 기업이다. 테크 분야 인적 자원에 대한 꾸준한 투자를 통해 신선식품 폐기율을 0.5%까지 끌어내렸다. 3% 수준으로 알려진 대형마트에 비해 훨씬 낮다. 그런 컬리가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을 정도인 만큼 다른 e커머스 기업 중 최근 1~2년 새 새벽배송 시장 철수에 나선 기업이 한둘이 아니다. 2017년 새벽배송에...
“젝시믹스는 차원이 다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윤성빈과 함께한 TV광고 캠페인 공개 2023-05-30 16:02:35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새 모델 윤성빈과 함께한 TV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6일부터 공개된 '어나더 라벨(ANOTHER LABEL)'을 핵심 카피로 내세운 이번 광고는, 국내외에서...
"입주 경쟁 치열"…'판교 창업존' 856호가 인기있는 이유 [긱스] 2023-05-29 16:46:34
솔루션) ▲고미코퍼레이션(올인원 글로벌 커머스 솔루션) ▲타운즈(동네 카셰어링 플랫폼 타운카 운영) 3개 사가 피칭했다. 다날투자파트너스, LF인베스트먼트, 신한벤처투자, 프롤로그벤처스, 플랜에이치벤처스, 우리벤처파트너스, 한국타이어, NH투자증권, 포스코기술투자, 키움인베스트먼트 등 10개 CVC가 참여해 높은...
충남 제조·창업 문화 조성의 산실 호서대, 道 유일 '메이커 스페이스 전문랩' 운영 2023-05-29 16:04:21
프로그램, 기업지원 라이브커머스 등의 지원 서비스로 창업자 성장을 견인한다. 투자기관 연계, 아이디어 마켓을 연계한 판로개척 지원, 창업보육 공간 입주 지원, 초기창업 지원사업 연계(예비창업패키지), 협력기업과의 제품 양산 지원, 협력기관을 통한 수출 지원 및 우수 기술 지식재산권 확보 같은 지원사업을 통해...
'택배기사' 열풍에 웃은 덱스터…유니브 인수한 메가스터디 [Geeks' Briefing] 2023-05-17 16:31:20
플랫폼 ‘도매꾹·도매매’ 운영사인 지앤지커머스가 자사의 상호를 사칭한 사이트가 발견돼 회원들에게 주의를 당부했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발견된 사칭 사이트명은 ‘디팡몰(DEPANGMALL)’로 이 사이트는 지앤지커머스의 상호는 물론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 이름까지 도용했다”며 “해당 사이트에서 상품 결제...
'AI 전성시대'…가상인간 최경주, AI가 만든 하이볼도 등장[Geeks' Briefing] 2023-05-16 15:09:05
이용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 윙잇, 누적 매출 1000억원 넘어서 간편식 커머스 플랫폼 윙잇이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지난 5년간 매출이 연평균 203% 증가했다. 윙잇은 10분 안에 조리할 수 있는 3000여 종의 간편식을 팔고 있다.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고른', 식단 관리 브랜드 '랠리' 등 총...
다나와 인수 효과 '톡톡'…커넥트웨이브, 1Q 영업익 236%↑ 2023-05-15 18:28:14
커머스 솔루션 부문 거래액은 2조4000억원으로 6% 성장했다. 멀티마켓 연동 솔루션 '플레이오토'가 10% 성장했으며 모바일 쇼핑몰 구축 솔루션 '마이소호'도 7% 성장했다. e커머스 솔루션 부문 고객(셀러) 수는 15% 증가했다. 크로스보더 커머스(몰테일) 실적은 출고건수·영업수익이 동반 증가했다. 1분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매출 전년비 19.2%↑ 493억원, ‘역대최대’ 경신 2023-05-12 11:17:23
기자]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1분기 매출 493억원을 기록하며, 분기 최대 매출을 또 한 번 경신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이 전년대비 19.2% 상승한 493억원으로 집계됐다고 12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35.4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