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30, 브랜드에 충성 안해…대형 식품社 '봉지갈이' 머물면 도태 2022-04-20 17:27:58
행태를 분석한 ‘쇼퍼 스토리 2022’에 따르면 ‘매장에서 상품을 둘러보고 온라인으로 구매한다’는 질문에 MZ세대의 78%가 ‘그렇다’고 응답했다. 50대 이상이 57%에 불과한 것과 대조적이다. 글로벌 인플레이션은 이런 소비 행태를 가속화하고 있다. 유통업체 관계자는 “애견용 사료 가격만 해도 올초 대비 10~15%가량...
[특징주] 넷플릭스 가입자 감소에 스튜디오드래곤 등 콘텐츠주 하락(종합) 2022-04-20 16:02:36
낙폭을 일부 되돌렸다. 제이콘텐트리[036420](-3.53%), 에이스토리[241840](-0.48%) 등 영화·드라마 제작사들의 주가도 하락했다. 이들 기업은 콘텐츠를 넷플릭스에 공급한 바 있다. 넷플릭스의 실적 발표에 따르면 1분기 신규 가입자는 작년 동기와 비교해 20만 명 줄었다. 넷플릭스 가입자가 마이너스로 돌아선 것은 201...
[표]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15일) 2022-04-15 15:45:28
│팜스토리│167,393.4 │571,557.0 │로보티즈 │291,498.7 │112,086.0 │ ├────┼──────┼─────┼─────┼─────┼─────┤ │KG ETS │161,103.2 │98,700.0 │메가스터디│257,121.5 │26,164.0 │ │││ │교육 │ │ │...
김성규, ‘킹덤’→‘어느 날’→‘돼지의 왕’ 웰메이드극 견인…OTT 플랫폼 장르물의 개국공신 역할 톡톡 2022-04-13 10:30:02
시리즈 `킹덤`,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돼지의 왕` 등에 출연하며, 믿고 보는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넷플릭스의 첫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에서 그는 스토리를 이끄는 역동적인 인물이자 뛰어난 전투 실력을 갖춘 영신 역으로 액션 연기까지 소화하며 `킹덤` 흥행 일등 공신으로...
크래비티, 신보 콘셉트 필름 촬영 현장 속 9인 9색 `청량미`→카메라 뒤 `장꾸비티` 2022-04-07 17:20:04
체스를 두는 연기를 펼친 성민은 "세계관의 스토리와 연결되는 부분이 있으니 그 부분을 잘 생각하시면서 보면 더 재밌을 거다. 러비티(팬덤명)가 많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설렘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유닛과 단체 촬영에 돌입했다. 크래비티는 소품으로 준비된 솜 하나로도 다양한 놀이를 즐기는 `장꾸비티...
"OTT 티빙·시즌 통합되나?" 질문에…KT 사장 "항상 열려있다" 2022-04-07 13:58:16
스토리가 공동제작하는 첫 작품이다. 윤용필 skyTV 대표는 "기획안을 CJ ENM쪽에 제안했고, 양사가 50대 50으로 투자해 만든다. 양사 채널에 동시 편성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시즌과 티빙의 통합설까지 제기되는 것은 KT가 KT스튜디오지니를 중심으로 미디어 밸류체인을 완성하겠다는 계획을 밝혔기 때문이다. KT는 이날...
`국민 영수증` 강승윤X김진우 "위너 생파=0원? 쇼윈도로 찍은 사진" 폭소 2022-04-07 07:04:04
형성했다. 한편 30회로 종영한 `국민 영수증`은 연예계 대표 참견러와 경제 자문위원이 의뢰인의 영수증을 받아 분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경제 예능 프로그램이다. 3MC 송은이, 김숙, 박영진의 티키타카 케미스트리와 김경필, 전인구 멘토의 눈높이 경제 조언, 의뢰인의 인생 스토리텔링이 시너지를 이뤄...
[표] 코스닥시장 상장사 2021년 흑자전환 162개사 2022-04-04 11:57:06
│에이스토리│ -7,381 │ 17,028 │ 24,409 │ ├─────────┼─────────┼────────┼────────┤ │시그네틱스│ -37,335 │ 16,992 │ 54,327 │ ├─────────┼─────────┼────────┼────────┤ │ 아난티 │ -44,795 │ 16,682 │ 61,477 │...
[표] 주간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 2022-04-01 18:11:02
│325,696.0 │팜스토리 │507,413.5 │1,731,734.│ │알 ││ │ │ │0 │ ├────┼──────┼─────┼─────┼─────┼─────┤ │와이지엔│988,273.6 │141,264.0 │씨아이에스│496,661.0 │347,679.0 │ │터테인먼││ │ │ │ │ │트 ││ │ │ │ │...
'컬러 골프공 대명사' 볼빅은 왜 실패했나 2022-04-01 17:22:56
등 수익성은 내지 못했다. 그렇게 문경안의 볼빅 스토리는 끝났다. 배턴을 이어받은 홍 신임 대표는 “볼빅은 좋은 브랜드임에도 경영 상황이 여의치 않아 브랜드 가치를 마음껏 활용하지 못했다”며 “재무적인 안정성을 확보하고 볼빅을 글로벌 브랜드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조희찬 기자 etwood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