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박진영, 김완선 손잡고 20일 컴백…연말 콘서트도 개최 2023-11-02 10:01:45
나이트(80's Night)'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컴백 티저에는 가요계 상징적 레전드들의 만남과 추억의 콘셉트가 담겨 눈길을 끈다. 티저 속 '리빙 레전드' 박진영과 '원조 댄싱 퀸' 김완선이 서로를 향해 손길을 내미는 모습은 어딘가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여기에 최근 K팝...
드림캐쳐, 22일 컴백 확정…앨범명 '빌런스' 2023-11-01 09:57:25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드림캐쳐는 오는 2일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인디비듀얼 티저와 그룹 티저 이미지, 트랙리스트, 리릭 스포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댄스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 발매 이전 다양한 프로모션을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의문의 미스터리 코드 영상으로 전 세계 인썸니아(공식 팬클럽명)의...
위메이드, 지스타 부스 공개…"블록체인 게임 비전 밝힌다" 2023-10-31 09:50:19
함께 한 협업곡 '커넥트(CONNECT)'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곡의 뮤직비디오는 추후 공개 예정이다. 다음달 18일 저녁 8시에는 해운대 이벤트 광장과 해수욕장 일대에서 불꽃놀이와 드론을 이용한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장현국 대표는 다음달 17일 오전 10시 지스타의 핵심 콘퍼런스인 'G-CON'에서...
김유정 "뭐야, 이 잘생긴 또라이는?"…송강 첫인상 공개 2023-10-30 09:29:45
'마이 데몬' 김유정, 송강의 아찔하고 설레는 만남이 공개됐다.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은 30일 '비주얼 끝판왕' 김유정과 송강의 경이로운 케미스트리가 심박수를 높이는 '편성 ID 영상'을 공개했다. '마이 데몬'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김유정 분)와 한순간...
엔씨소프트·스마일게이트, 지스타 부스 행사·조감도 공개 2023-10-27 10:29:56
차기작 '로스트아크 모바일'을 최초로 일반에 공개한다. 관람객들은 콘텐츠 체험 공간에서 '로스트아크 모바일'을 직접 체험하고, 미디어 전시관에서 '로스트아크' 세계관을 소재로 한 여러 매체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용자 800명을 추첨해 지스타 전일 초대권을 지급하고,...
리복, 이효리 '펌프패딩' 출시…"겨울 스포츠 아우터 시장 공략" 2023-10-27 10:00:29
브랜드 리복이 27일 앰배서더 이효리와 함께한 메인 화보 및 영상을 공개하고 올해 FW(가을·겨울) 시즌 패딩 컬렉션을 출시했다. 올해 FW 시즌 패딩 컬렉션은 대표 아이템인 '펌프 패딩'을 중심으로 모두 9개 스타일의 유니섹스 겨울 겉옷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은 동물복지를 준수하는 RDS(Responsible Down...
10년 만에 돌아온 사람 맞나…"이효리 덕에 매출 40% 폭증" 2023-10-27 07:35:26
빨간색 재킷을 입고 등장한 롯데온 광고 유튜브 영상 본편은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247만회를 넘었고, 3주 전 내놓은 티저 영상은 조회수 371만회를 달성했다. 롯데온은 내부 빅데이터 프로그램으로 분석한 결과 포털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에서 '롯데온' 언급량이 이효리 광고 집행 이전 대비 2배...
10년만에 컴백 이효리…'역시는 역시' 2023-10-27 06:09:06
본편은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247만회를 넘었고, 3주 전 내놓은 티저 영상은 조회수 371만회를 기록했다. 롯데온은 내부 빅데이터 프로그램으로 분석한 결과 포털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에서 '롯데온' 언급량이 이효리 광고 집행 이전 대비 2배가량 늘었다고 밝혔다. 또, 롯데온과 함께 검색하는...
롯데온 "이효리, 10년만에 광고 흥행 성공…행사매출 40% 증가" 2023-10-27 06:00:09
본편은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247만회를 넘었고, 3주 전 내놓은 티저 영상은 조회수 371만회를 달성했다. 롯데온은 내부 빅데이터 프로그램으로 분석한 결과 포털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에서 '롯데온' 언급량이 이효리 광고 집행 이전 대비 2배가량 늘었다고 설명했다. 또, 롯데온과 함께 검색하는...
숙성과 인생의 컬래버…삼성전자, '비스포크 숙성책방' 캠페인 2023-10-23 08:32:49
소개한다. 콘텐츠는 이날부터 양희은의 내레이션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순차 공개된다. 앞서 삼성전자는 '맞춤숙성실'을 신규 탑재한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을 지난 20일 출시했다. 필요한 만큼의 식재료를 소분해 맞춤 설정할 수 있어, 소량의 식재료를 맞춤 보관할 때도 칸 전체 모드를 변경해야만 했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