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1분기 영업이익 7% 증가…백화점 총매출 최대(종합) 2024-05-08 14:48:12
특히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 부문은 1분기 매출이 1천43억원으로 분기 최대를 기록했으며 영업이익은 65억원이었다.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과 럭셔리 뷰티 브랜드 '뽀아레',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 등 자체 브랜드가 호실적을 이끌었다고 신세계는 분석했다....
"불황 맞아?"…백화점 '역대 최대 매출' 찍게 만든 '이 상품' 2024-05-08 14:41:40
백화점 부문 호실적에 신세계까사 등 자회사 메가히트 상품 선전 등에 힘입은 결과다. 신세계는 올해 1분기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5.4% 늘어난 2조8187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7.0% 증가한 1630억원을 올렸다. 핵심 사업인 백화점 실적이 크게 개선되면서다. 신세계백화점은 분기 사상 최대 매출을...
신세계인터내셔날 1분기 영업이익 112억원…9% 증가 2024-05-08 14:04:43
126억원으로 41.0% 증가했다. 1분기 실적은 코스메틱과 수입 패션 사업이 견인했다. 코스메틱 부문은 매출과 영업이익이 1천43억원, 65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13.5%, 16.7% 각각 늘었다. 매출은 전 분기를 통틀어 역대 최대다. 패션 부문은 브루넬로 쿠치넬리, 어그, 릭오웬스 등 수입 브랜드가 호실적을 내고 있다. ...
롯데백화점, 민주킴 컨템포러리 브랜드 '파쿠아' 첫 팝업 2024-05-07 06:00:02
포토존에서 소셜미디어(SNS) 이벤트, 당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럭키 드로 이벤트 등이 있다. 구매 금액대별로 일러스트 티셔츠, 에코백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부문장은 "롯데백화점이 K-패션 허브로 자리매김하는 만큼 다양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컬리, 패션·퀵커머스로 사업 확장한다 2024-05-05 06:21:08
사업으로 패션 부문에 힘을 주고 있다. 지난 2월 빈폴, 구호, 코텔로 등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가 입점한 데 이어 3월에는 럭키슈에뜨, 슈콤마보니, 쿠론, 럭키마르쉐, 마크제이콥스, 이로, 르캐시미어 등 코오롱FnC 7개 브랜드가 둥지를 틀었다. 현재 컬리의 패션·잡화 카테고리에서 판매되는 상품 수는 1천900개가...
다시 성장으로 방향 튼 컬리…패션·퀵커머스로 사업 확장 2024-05-05 06:05:00
사업으로 패션 부문에 힘을 주고 있다. 지난 2월 빈폴, 구호, 코텔로 등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가 입점한 데 이어 3월에는 럭키슈에뜨, 슈콤마보니, 쿠론, 럭키마르쉐, 마크제이콥스, 이로, 르캐시미어 등 코오롱FnC 7개 브랜드가 둥지를 틀었다. 현재 컬리의 패션·잡화 카테고리에서 판매되는 상품 수는 1천900개가...
리차드 마이어와 국내 예술 거장의 만남…'더 팰리스 73' 갤러리 이달 초 공개 2024-05-03 16:22:54
업계 최고의 전문가다. 조은숙 대표는 패션 디자이너 출신으로 과거 청담동 모던 카페 문화의 시작이었던 ‘플라스틱’을 만든 주인공이다. 또한 세계적 뉴미디어 컨텐츠사 ‘빔인터랙티브’의 창업자 폴C와의 협업을 통해 더 팰리스 73에서의 일상을 감성적인 체험으로 선보이게 된다. 폴C는 세계3대 디자인어워드와 국내...
알리·테무 최상단에 떡하니…네이버도 "파트너" 치켜세웠다 2024-05-03 14:41:15
내다봤다. 당장은 네이버 커머스 부문 실적도 별다른 영향을 받지 않고 있다. 네이버의 올 1분기 커머스 부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6.1% 성장한 7034억원을 기록했다. 도착보장·브랜드솔루션 신규 매출이 발생한 데다 '크림' 성장, '소다' 편입 영향이 맞물린 결과다. 커머스 실적을 좌우하는...
네이버 "알리·테무는 주요 파트너"…日 압박엔 '신중 모드' 2024-05-03 11:00:02
성장했고 주요 브랜드사와 협업 중인 식품 부문도 성장하고 있다는 설명. 계절적 영향에 따라 패션의류·패션잡화 부문도 거래액 성장세를 견인하고 있다. 최 대표는 "업종 최상위 브랜드사와의 연간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세워 전략적 협업을 가속화할 예정"이라며 "리빙, 패션, 가구 업종 브랜드를 새롭게 확보...
[오늘시장 특징주] 에이피알(278470) 2024-05-03 10:13:14
디바이스와 화장품 부문에서 각각 전년 대비 30%, 36.6%의 매출 증가를 보이며 회사의 성장을 견인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자사 몰을 통한 판매 전략에서 비롯된 것으로, 높은 마진과 효율적인 영업이익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또한,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뿐만 아니라 화장품, 패션 부문까지 아우르며 사업 영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