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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기의 생명보험사] 역마진 해결하려면 상품 규제부터 완화해야 2014-05-29 21:15:25
가입자 피해" [ 김은정 기자 ] 위기의 생명보험업을 연착륙시킬 해법은 뭘까. 전문가들은 과도한 규제를 해소하고 경쟁이 작동하는 시장환경을 만드는 데서 출발해야 한다고 주문한다. 특히 보험사 수익성에 큰 영향을 미치는 공시이율 예정이율 등의 결정과정에서 보험사들을 압박하는 ‘그림자 규제’를 풀어야...
이지웰페어, 재향군인회ㆍ예다함과 제휴 2014-05-23 16:28:57
환급금 등과 관련된 고객의 피해사례가 급증함에 따라 장례서비스의 신뢰도 제고를 통해 납입금 결제와 환불 관련 고객서비스를 강화하고 올바른 장례문화 정착에 나선 것이다. 재향군인회상조회는 향군감사와 외부감사를 통해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예다함 또한 한국교직원공제회가 43년 복지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지웰페어, 상조서비스 안전성 강화…재향군인회·예다함과 제휴 2014-05-23 13:55:38
및 환급금 등과 관련된 고객의 피해사례가 급증함에 따라 장례서비스의 신뢰도 제고를 통해 납입금 결제와 환불 관련 고객서비스를 강화하고 올바른 장례문화 정착에 나선 것.재향군인회상조회는 향군감사와 외부감사를 통해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예다함 또한 한국교직원공제회가 43년 복지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세청, 특별재난지역에 세정지원 2014-04-21 08:50:00
대상은 이번 여객선 침몰사고로 직·간접적인 피해를 본 탑승자 가족과 어민 등이다. 국세청은 피해를 본 납세자에게 오는 25일까지인 부가가치세 예정신고 납부기한을 최대 9개월까지 연장하고 이미 고지된 부가가치세(1기 예정분)는 최장 9개월 징수 유예하기로 했다. 또 국세 환급금이 발생하면 최대한 기일을 앞당겨...
국세청, 특별재난지역 안산·진도 납세자에 세정 지원 2014-04-20 22:30:01
대상은 여객선 침몰사고로 직·간접적인 피해를 입은 탑승자 가족과 어민 등입니다. 국세청은 피해 납세자에 대해 오는 25일까지인 부가가치세 예정신고 납부기한을 최대 9개월까지 연장하고 이미 고지된 부가가치세(1기 예정분)의 경우 최장 9개월까지 징수를 유예할 방침입니다. 또 국세 환급금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여객선침몰> 국세청, 특별재난지역 안산·진도에 납세 유예 2014-04-20 19:29:48
세정지원 대상은 이번 여객선 침몰사고로 직·간접적인 피해를 본 탑승자 가족과 어민 등이다. 국세청은 피해를 본 납세자에게 오는 25일까지인 부가가치세 예정신고 납부기한을 최대 9개월까지 연장하고, 이미 고지된 부가가치세(1기 예정분)는 최장 9개월까지 징수 유예하기로 했다. 국세 환급금이 발생하...
은행 이어 보험사도…횡령에 정보 유출까지(종합3보) 2014-04-16 17:33:15
끝에 고객 9명이 4억2천만원의 피해를 봤다는 내용을 최근 금융감독원에 보고했다. 지난해 12월 삼성화재 부산 송도지점 소속 설계사 A씨가 고객 B씨에게서 660만원을 받고서 잠적했다는 민원이 금감원에 접수된 바 있다. 설계사 A씨는 고객 B씨에게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환급금 660만원을 자신에게 맡기면...
금융사고, 은행서 보험사로 전방위 확산…농협생명·삼성화재 적발(종합2보) 2014-04-16 17:06:18
경찰 조사를 거친 끝에 고객 9명이 4억2천만원의 피해를 봤다는 내용을 최근 금융감독원에 보고했다.지난해 12월 삼성화재 부산 송도지점 소속 설계사 a씨가 고객 b씨에게서 660만원을 받고서 잠적했다는 민원이 금감원에 접수된 바 있다.설계사 a씨는 고객 b씨에게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환급금 660만원을 자신에게 맡기면 ...
보험사 왜 이러나…삼성·농협까지 부실 적발(종합2보) 2014-04-16 16:55:41
끝에 고객 9명이 4억2천만원의 피해를 봤다는 내용을 최근 금융감독원에 보고했다. 지난해 12월 삼성화재 부산 송도지점 소속 설계사 A씨가 고객 B씨에게서 660만원을 받고서 잠적했다는 민원이 금감원에 접수된 바 있다. 설계사 A씨는 고객 B씨에게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환급금 660만원을 자신에게 맡기면...
삼성화재 설계사 횡령파문‥4억원대 피해 2014-04-16 10:29:10
피해자가 많이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12월 삼성화재 부산 송도지점 소속 설계사 A씨가 고객 B씨에게서 660만원을 받고서 잠적했다는 민원이 금감원에 접수된 바 있습니다. 설계사 A씨는 고객 B씨에게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환급금 660만원을 자신에게 맡기면 1년 뒤 800만원으로 불려주겠다고 약속했지만, 지난해 9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