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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지원 대표 "전통공연용 한복 만들기 30년…후대 위해 백서 내고 싶다" 2023-10-19 18:44:00
등 그야말로 ‘명품’이기 때문이다. 옷짓는원은 김지원 대표가 1994년 내놓은 맞춤 한복 브랜드다. 전통무용, 창작극 등 무용가들을 위한 맞춤 한복을 주로 만든다. 평창동계올림픽 개회식 한복, 국립무용단과 국립국악원의 공연용 한복, 청와대 국빈행사용 옷 등이 김 대표의 손을 거쳤다. 그는 20일 문화체육관광부,...
'세계 최대 미술축제' 프리즈 런던 갔더니 韓 작가들이 있었다 2023-10-18 18:44:25
시점에 한국 작가를 다룬 전시들이 개막했다. 그것도 두 명이나. 주인공은 33년 전 작고한 이승조와 91세 노(老)화백 이승택이다. 각각 마졸레니 갤러리와 마이클버너 갤러리가 해외 작가와 엮어 2인전으로 기획했다. 프리즈 런던은 지난 15일 막을 내렸지만 두 전시는 오는 11월까지 이어진다. 캔버스에 생명을 불어넣은...
팀쿡도 조용히 팔았다…'판매 둔화' 애플을 향한 우려들 [바이아메리카] 2023-10-18 06:25:32
왜 이렇게 지었을까요? 한국 첫 매장인 신사동 가로수길 매장부터 여의도, 명동도 똑같습니다. 잡스가 일관되게 유리로된 큐브 형태를 고집했고, 490여개 다른 매장들도 마찬가지 전략으로 지어졌죠. 유리로 주변 경관과 경계가 없는 것 같지만, 들고나는 공간은 한정돼 있고 때때로 이렇게 긴 줄을 서게 만드는 마케팅...
61년 만의 日 백화점 파업…지자체·주민들 지지한 이유는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3-10-16 07:07:01
명품 브랜드가 테넌트로 입주해 있다. 이들도 포트리스의 계획에 반발하고 있다. 매장 절반이 요도바시카메라인 세이부 이케부쿠로 본점은 전자 양판점이지 더 이상 백화점이 아니라는 이유에서다. 이케부쿠로 본점이 속한 지자체인 도시마구청과 지역 주민들도 백화점이 양판점으로 전락하는데 반대하고 있다. 이런 배경...
우영미 티셔츠·나이키 운동화 '짝퉁' 버젓이 팔리는 中 알리 2023-10-13 18:07:08
알리에선 1만8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K패션 대표 브랜드인 우영미는 지난달 프랑스 파리에 단독 매장을 열어 화제가 됐다. 명품 브랜드 로로피아나, 헤드폰 업체 보스 가품도 정품의 10분의 1 가격에 팔리고 있다. 레이 장 알리코리아 대표는 지난달 12일 “가품에 대해 무관용 원칙을 유지하며 지식재산권(IP) 보호 정책...
더이누스-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 M&F 제휴협약 체결 2023-10-13 09:00:20
관련 제품, 혁신적인 시공 기술로 트렌디한 명품 욕실 공간을 선보이는 욕실 전문 기업이다. 더이누스는 48여 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변화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리모델링 패키지, 타일, 위생도기(양변기, 세면기), 수전/금구, 비데 등 다양한 욕실 제품을 직접 디자인하고 생산한다. 또한 더이누스만의...
300만원 나이키 신발이 7만원?…대박 기회인 줄 알았더니 2023-10-12 07:56:22
1만8000원짜리 가품이 팔리고 있다. K패션 대표 브랜드인 우영미는 지난달 프랑스 파리에 단독 매장을 열어 화제가 됐다. 명품 브랜드 로로피아나, 헤드폰 업체 보스 가품도 정품의 10분 의 1 가격에 팔리고 있다. 유통업계에선 한 달 전 알리 측이 “가품을 근절하겠다”고 밝힌 대책이 무색하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레...
"비싸도 좋아"…美 10대 청소년 10명 중 9명 '아이폰' 쓴다 2023-10-11 21:00:01
최근 한국갤럽이 발표한 '2023 스마트폰 사용률&브랜드, 스마트워치, 무선이어폰에 대한 조사'에 따르면 18~29세 응답자 중 아이폰 이용률은 65%로 지난해(52%)보다 무려 13%포인트나 껑충 뛰었다. 이 기간 갤럭시 스마트폰 이용률은 32%로 기존 44%보다 12%포인트 떨어졌다. 한국갤럽은 "애플은 LG전자 사업 철수...
정유경의 뷰티 야심…"글로벌 명품 만든다" 2023-10-11 17:39:09
만든 이유도 여기에 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와 견줄 수 있는 ‘한국 명품’을 만들고 싶어 하는 정 총괄사장의 의중이 깔려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해외에 수출되는 한국 화장품의 대다수가 중국을 겨냥한 중저가~중고가 브랜드인데, 여기서 벗어나 한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를 만들어보자는 의도다. 뽀아레...
LG생활건강, 럭셔리 화장품 '더후' 리브랜딩…글로벌 공략 2023-10-11 16:16:44
명품 화장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더후는 천기단을 시작으로 올해 주요 제품 라인의 리브랜딩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주요 고객층을 확장하는 방향으로 리브랜딩을 추진하고 있다. 한국의 아름다운 궁중 문화를 담은 최고급 화장품으로서 브랜드 철학과 그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