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이다도 '제로 칼로리'…잇따라 출시하는 이유 2021-02-25 14:31:35
출시됐다. 한국코카콜라는 다음달 중 스프라이트 음료의 제로 칼로리 버전인 스프라이트 제로를 출시할 예정이다. 스프라이트 제로는 이미 해외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다. 한국코카콜라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특히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다"며 "소비자의...
韓 고깃값, 세계 주요국 중 가장 비싸…수입 과일도 최상위권 2021-02-23 16:58:10
수준으로, 한국의 수입과일 가격이 국제물가와 비교해 전반적으로 높은 상황임이 드러났다. 코카콜라와 칠레산 와인 몬테스 알파 까르네쇼비뇽의 가격은 한국이 10개국 중 가장 비쌌고, 펩시콜라(3위), 수입맥주 버드와이저(3위), 하이네켄(2위)도 3위 안에 들었다. 소시모는 두 콜라의 가격이 비교적 높음에도, 올해 초...
한국만 오면 몸값 상승?…"수입 과일, 세계서 가장 비싸" 2021-02-23 14:56:44
한국만 오면 몸값 상승?…"수입 과일, 세계서 가장 비싸" 소비자시민모임 조사…코카콜라·칠레산 와인 가격도 1위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세계 주요 10개국 가운데 한국에서 수입 과일과 쇠고기의 가격이 가장 비싼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시민모임은 지난해 8월과 10월 10개국 주요 도시의 24개 품목 물가를...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햄버거값 왜 2월마다 오를까 2021-02-19 10:55:48
6.6%, 7.9% 인상하기로 했다. 앞서 콜라 1위 코카콜라사는 올해부터 가격을 100∼200원 인상한 바 있다. 일반 음식점에 납품하는 업소용 제품 역시 지난해 12월부터 오른 가격에 공급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식품업계의 가격 인상은 한 회사가 시동을 걸면 줄줄이 이어진다. 경쟁사가 먼저 가격을 올리면 가격 인상 부담이...
윤서인 "무슨 대단한 인물 가셨네 으이구"…故 백기완 조롱 논란 2021-02-16 14:57:43
"코카콜라 마시면 민족 정기가 썩는다는 분"이라며 "이분이 평생을 통일운동에 헌신한 건 맞지"라고 썼다. 이어 "그 통일이 우리가 생각하는 자유통일이 아니었다는 게 문제"라며 "본인이 원하던 그 통일을 못보고 죽은 게 한이겠네"라고 비꼬았다. 고 백기완 소장은 민중가요 '임을 위한 행진곡'의 원작자이자...
“14분 동안 펼쳐진 전율” 위켄드, 제55회 슈퍼볼 하프타임 쇼 화려하게 장식 2021-02-09 09:50:08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버드와이저, 코카콜라, 펩시를 비롯한 대형 기업들이 슈퍼볼 TV 광고에서 철수했고, 입장 인원 제한의 악수도 겹쳐 입장 수익 역시 크게 줄어든 어려운 상황을 맞이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켄드는 본인의 사비 700만 달러를 프로덕션 예산에 사용해 엄청난 규모의 공연을 연출했다. 위켄드의...
옐런 "내년 완전고용"…펠로시 "부양책 더 나와" 낙관론 커진 월가 [조재길의 뉴욕증시 전망대] 2021-02-08 07:21:11
대형 기술주들의 실적 발표는 끝났지만, 한국인들도 많이 투자한 다른 기업들의 실적 발표가 적지 않게 남아 있습니다. 이번주에는 총 512개 기업이 성적표를 공개합니다. 뉴욕증시에선 보통 화요일에 핵심 기업들이, 목요일에 가장 많은 기업들이 실적을 쏟아냅니다. 월요일과 금요일엔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실적에 따른...
현대기아차, 30초 60억원 슈퍼볼 광고 올해 중단…"코로나 고려" 2021-02-02 15:40:57
코로나 사태로 영업에 타격을 입은 코카콜라도 올해 슈퍼볼 TV 광고를 하지 않기로 했다. '디펜딩 챔피언' 캔자스시티 치프스와 탬파베이 버커니어스가 맞붙는 올해 슈퍼볼은 오는 7일 탬파베이 홈구장인 플로리다주 탬파의 레이먼드 제임스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jamin74@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직류' 에디슨과 대결에서 이긴 '교류' 웨스팅하우스…하지만 전류 전쟁 승자는 시장 독점한 JP모간 2021-02-01 09:00:08
데 목적을 둔다. 1970년대 펩시가 내놓은 코카콜라 제품을 짓밟는 내용의 광고, 2019년부터 이어진 LG전자와 삼성전자 사이의 ‘TV전쟁’이 네거티브 마케팅의 대표적 사례다. 에디슨의 갖은 노력에도 네거티브 마케팅은 성과를 거두지 못한다. 기자들 앞에서 아무리 많은 동물을 감전시켜 봤자, 교류로 사망한 소비자가...
미국 NBA 르브론 제임스 `7년 연속 연간수입 1위`..작년 1천억원 넘겨 2021-01-31 15:03:32
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됐다"고 밝혔다. 이는 한국 돈으로 환산하면 1천66억원에 이르는 액수다. 지난 2019-2020시즌 소속팀 LA 레이커스를 우승의 절대 주인공으로 등극한 제임스는 코카콜라와 맺은 2003년부터의 후원 계약을 연장하지 못했지만, 펩시콜라의 적극적인 대시로 제임스는 계약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