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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월마트 말고 '해리스 수혜주' 또 뭐있나 2024-09-12 17:52:17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미국 대선 후보 TV 토론회에서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판정승을 거뒀다는 평가가 나오자 투자자의 관심이 민주당 정책 수혜주로 옮겨가고 있다. 해리스 수혜주로 꼽히는 전기차와 신재생에너지 분야는 TV 토론 이후 상승세를 나타냈다. 월가에선 건설과...
삼성, 반도체 실적 후퇴…멀어진 10만전자 2024-09-12 17:33:04
대거 출고됐고 시장 반응도 긍정적이었으나 소비로까지 이어지지 못 했다는 분석입니다. 생각보다 반도체 업황 개선이 더뎠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폴더블 신작 폴드6와 플립6 가운데 플립 제품의 판매량이 전작에 비해 떨어지는 것으로 파악되고요. 아이폰 등 OLED 디스플레이 공급도 LG디스플레이와의 경쟁 심화로 단가...
'450만원' 버버리 가방 결국…명품업계 '초비상' 걸렸다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9-12 06:42:59
고가전략으로 ‘배짱영업’을 하던 해외 명품브랜드들이 판매가를 잇달아 내리고 있다. 불황으로 소비자들이 비싼 명품 브랜드를 외면하고 있기 때문이다. 명품업체들이 국내시장에서 가격 인하에 나선 건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처음이다. 12일 명품업계에 따르면 영국 명품 브랜드 버버리는 국내 가격을 최근 20% 안팎으로...
유해물질 '최대 269배'…어린이 제품 왜 이러나 2024-09-12 06:21:50
소비자원은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해외 구매 대행 방식으로 유통하는 어린이용품 27개의 안전성 검사를 한 결과 10개 제품(37%)에서 안전 기준을 초과하는 유해 물질이 검출됐다고 12일 밝혔다. 검사 결과를 보면 네이버와 G마켓, 11번가에서 판매한 전동완구 3개 제품의 충전용 케이블에서 프탈레이트계 가소제와 납이...
온라인쇼핑몰서 판매 어린이제품서 유해물질 '최대 269배 검출' 2024-09-12 06:00:11
검출' 소비자원 "검사 대상 27개 제품 중 10개 안전성 문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국내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다수의 어린이용품에서 안전 기준치를 최대 200배 이상 초과한 유해 물질이 나왔다. 한국소비자원은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해외 구매 대행 방식으로 유통하는 어린이용품 27개의...
'최장 9일' 황금연휴에 유럽여행 몰릴 줄 알았는데…'반전' 2024-09-11 22:00:03
나타났다. 올해 상반기 해외로 나간 우리 국민이 쓴 여행 지급은 2019년 상반기와 비교해 89.2% 수준으로 늘었다. 반면 외국인 관광객이 국내에서 쓴 여행 수입은 75.4% 회복하는 데 그쳤다. 한국은행과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여행수지 적자는 64억8000만달러로 상반기 기준 2018년(-78억3000만달러) 이후 6년...
고품격 투자정보·美 FOMC 생중계…추석 연휴에도 한경 로그인 2024-09-11 17:34:32
재테크, 산업, 정치, 사회, 소비, 문화 등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는 기사와 영상이 독자를 찾아간다. 돈 버는 핵심 투자 정보를 전달하는 재테크 분야에서는 ‘명절 용돈, 얼마부터 세금 내야 할까’ ‘연 8% 파킹통장 가입해 볼까’ ‘아들 추석 선물로 한 종목만 산다면’ 등의 기사를 게재한다. ‘집값 올라도 6억원 이하...
이랜드 '30년 컬렉션' 돈 되네…현대百·LG·MLB까지 러브콜 2024-09-11 17:33:31
해외에서도 보기 힘든 왕실 소장품이 전시됐다. 이랜드그룹의 이랜드뮤지엄이 ‘퀸즈 컬렉션’이란 타이틀로 주최한 이 전시엔 한 달간 4만여 명이 다녀갔다. 이랜드뮤지엄이 50만 점에 달하는 방대한 컬렉션을 앞세워 본격적인 사업에 나섰다. 세계적 팝스타들의 소장품,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선수들의 유니폼,...
中에 출시만 하면 완판?..."토종에 밀렸다" 2024-09-11 16:27:59
겪고 있다. 중국인의 해외관광이 아직 코로나19 팬데믹(전염병의 세계적 대유행) 이전 수준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어서다. 글로벌 브랜드들의 실적 부진에 대해 WSJ는 기본적으로는 경기 침체를 체감한 중국 소비자들이 소비를 줄이고 있는 데다 가격 경쟁력이 있는 중국 현지 브랜드들과 경쟁에서 밀리고 있기 때문이라고...
"노다지는 옛말"…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中시장서 고전 2024-09-11 15:58:51
중국인의 해외관광은 아직 코로나19 팬데믹(전염병의 세계적 대유행) 이전 수준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글로벌 브랜드들의 실적 부진은 크게 보면 두 가지에 기인한다. 기본적으로는 경기 침체를 체감한 중국 소비자들이 소비를 줄이고 있는 데다 가격 경쟁력이 있는 중국 현지 브랜드들과 경쟁에서 밀리고 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