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8일 증권사 추천종목]CJ·테라젠이텍스 등 2013-06-28 07:59:37
- cj(아시아 소비시장 전반에 걸친 공격적 진출 확대로 성장모멘텀 확보. 문화·식품·유통 등 해외진출 사업간의 시너지 창출 효과 기대) <추천제외종목> - 한미약품(종목교체) ◆현대증권 <신규추천종목> - 테라젠이텍스(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흑자기조 유지가 예상. 개인유전체 분석 서비스인 '헬로진'의 매출...
스타의 침대셀카, 나이트 케어 팁 대공개! 2013-06-26 10:30:03
간단한 피부관리조차 피곤해질 때다. 나이트 케어를 통해 잠자는 동안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 피부관리에 부담감을 줄이자. 이에 긴긴 수면시간 동안 예뻐지는 뷰티팁과 나이트 케어 뷰티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여름철 여간 거창해 보이는 피부관리를 하룻밤 새 감쪽같이 해결하자. tip 1. 자극 받은 피부 속 수분폭탄 투...
해외 유명 브랜드 "韓 시장 주목" 이유 있다 2013-06-24 16:08:20
성향을 바꾸고 있는 아시아를 주목하고 있다. 소비자 트렌드 분석 회사 트렌드워칭닷컴에 따르면 그 동안 소비 트렌드는 서구에서 아시아로 넘어가는 형태였지만 요즘은 아시아에서 서구로 넘어가는 추세다. 이에 따라 글로벌 브랜드들은 아시아 한정판 출시 등 아시아 시장을 타겟으로 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
상반기 온라인 유통 트랜드 `SHIFT` 2013-06-23 14:04:51
소비지출도 2010년 60조원에서 2020년에는 120조원으로 급증할 것으로 발표했다. Handyperson: `셀프족`확산 `생활형 DIY상품` 열풍 웬만한 수리, 리폼은 집에서 하는 셀프족이 확산되며 기존 가구는 물론 의류, 헤어케어, 세탁, 자동차관리 등으로 셀프용품 범위가 확대됐다. 옥션에서는 자동차배터리, 자동차타이어,...
아시아에 주목한 글로벌 브랜드, 뭐가 있을까 2013-06-22 09:33:00
아시아가 세계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세계 인구의 60%가 몰려 있는 아시아. 최근 글로벌 브랜드가 세계 소비 성향을 바꾸고 있는 아시아를 주목하고 있다. 특히, 글로벌 브랜드의 아시아 한정판 출시 등 아시아 시장을 타겟으로 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영국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핏플랍은 2013...
[bnt K-뷰티를 말하다] <1>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6-20 21:30:07
윤진이를 모델로 기용하며 국내외 소비자 두 마리의 토끼를 잡고 있다. 2017년 lg생활건강 추월 다짐 2004년 호주에 처음 진출한 이래 2006년 홍콩,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2008년 아랍에미리트, 베네수엘라, 뉴질랜드, 파라과이까지 모두 31개국에 약 천여 개의 매장을 열었다. 진출 초기에는 유색인종들의 다양한...
불확실성의 시대 … 기업경영 7대 트렌드는 2013-06-20 15:30:11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저가제품 출시를 확대하고 있다. 한국 기업들은 경쟁의 룰에 변화가 발생하는 ‘구조적 단절기’에는 새로운 기업의 핵심 포지션 선점 등 오히려 기회가 생길 수도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할 필요가 있다. 다수 기업이 빠져 있는 ‘평균의...
[대한민국 혁신대상] 코웨이, 국내 생활가전기업 'No.1'…한뼘 정수기 등 끝없는 기술 혁신 2013-06-18 15:30:44
‘케어스(cairs)’, 즐거운 욕실문화를 표방하는 ‘룰루(looloo)’ 등의 브랜드를 중심으로 2012년에는 사상 최대의 매출을 달성, 창립 이후 최초로 총 누적 계정 수 574만계정을 돌파했다. 더불어 2010년에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 ‘re:nk‘도 소비자들의 호응 속에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2011년에는 침대 매트리스를...
"커버기능은 가라"…스마트폰 액세서리 진화 2013-06-18 15:30:05
뚫린 부분만 빛이 들어오도록 만들어져 불필요한 전력 소비도 막았다. 이는 자체 발광하는 능동형 유기발광다이오드(amoled)를 사용하기 때문에 가능하다. 삼성은 이외에 헬스케어 액세서리인 ‘s밴드’, 체중계, 심박수 측정기(hrm) 등도 국내에 곧 출시할 예정이다. s밴드는 손목에 차는 기기로 사용자의 움직임을 체크...
삼성 '웰에이징' 사업 키운다 2013-06-16 17:26:46
이 연구소가 분석한 바이오·헬스케어 시장은 2012년 기준 3000억달러(약 320조원)에 달한다. 성장성도 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고령화가 급속하게 진행되고 있는 데다 적극적 소비를 하는 ‘액티브 시니어’가 젊음을 되찾으려는 데 지출을 늘리고 있어서다. 삼성이 바이오·헬스케어 투자를 시작한 것은 2010년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