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ETF·ETF랩] 투자 타이밍 잡기 힘들 땐 ETF 분할매수…초보투자자는 전문가 운용 ETF랩 '제격' 2014-02-12 06:57:22
매매시점을 판단하기 어렵기 때문에 전문가들이 대신 고객자산을 운용해 준다. 요즘 랩 상품은 과거 지수나 단순 종목형 일변도에서 벗어나 점점 다양해지고 있다. 지수형etf와 레버리지etf, 채권형etf, 해외etf 등 시장상황에 따라 etf 편입 비중을 조절하는 등 자산배분형 etf랩이 출시되고 있다. 신한금융투자에서는...
에르메네질도제냐, 향수 '아이티언 베티버' 출시 2014-02-11 13:11:15
같은 디자인을 적용했다. 향수 보틀 정면에 시그니처 향을 컬러 띠로 표현한 제냐 맞춤 원단 라벨로 마감하듯 디자인한 것. 이 제품의 용량은 125ml, 가격은 32만5000원대이다.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부산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등 랩 시리즈 매장 5곳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오는...
[뷰티이벤트] 스마트족의 지침서 2014-02-11 10:35:01
글리소메드가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하며 고객에게 간편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녹색튜브 핸드크림이라 불리는 글리소메드는 겨울과 봄이 공존하는 환절기 거칠어질 수 있는 피부를 보호할 절호의 찬스를 마련했다. 2월 1일부터 28일까지 한 달간 구매한 회원 모두에게 20%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회원가입을 하는...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2-10 18:38:42
동안 인천공항 면세점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의 행운 고객’을 뽑는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추첨식에서는 지난해 ‘월드 베스트 경품 페스티벌’에 응모한 고객 24만682명 가운데 푸짐한 경품을 받아갈 20여 명이 선정됐습니다. 또한 에어스타 애비뉴는 유엔 산하 세계식량계획(WFP)에 1000만 원의...
[뷰티신상] 메디컬 코스메틱 2014-02-10 09:50:24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미스트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에스트라, 리제덤rx ha-인헨싱 에센스 출시 메디컬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에서는 피부과 관리 후, 매끈하고 탄탄하게 피부를 케어해주는 ‘리제덤rx ha-인헨싱 에센스’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리제덤rx ha-인헨싱 에센스’는 피부과 관리...
‘생생정보통’ 화덕족발, 불맛 나게 맵고 진하게 맛있다 ‘화제’ 2014-02-07 21:48:35
불맛의 향을 족발에 배어들게 하기 위해 특유의 육수에 삶아 준비된 족발을 한 번 더 화덕에서 구워내 부드러운 족발 요리를 제공해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는 가게이다. 도한 매장 가운데에 화덕이 자리잡고 있어 맛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보는 재미까지 더해줘 손님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다. 게다가 일반 족발집과는...
일식집 '우오', 자연을 품고 일식을 넘어 퓨전을 담다 2014-02-07 21:43:31
여성 고객이 많다고 한다. 대기업 최고경영자(ceo), 정치권 고위 인사들도 이곳을 종종 방문한다. 카운터석에서 총괄셰프인 안성재 셰프와 마주 앉았다. 셰프의 대표 메뉴 몇 가지를 준비해달라고 했다. 안 셰프는 비장의 무기를 보여주겠다고 했다. 우오는 현재 정통 일식집에서 새로운 개념의 ‘일식 레스토랑’으로...
생생정보통플러스, 불맛 나는 맛집 소개, `화덕족발` 이목 집중 2014-02-07 20:40:00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곳은 불맛의 향을 족발에 배어들게 하기 위해 비법 육수에 삶아 준비된 족발을 한 번 더 화덕에서 구워내는 방식으로 부드럽고 쫄깃한 족발 요리를 제공한다. 보통 6시간을 삶아야 하는 기존 족발집과 달리 화덕에 넣어 5분 정도 굽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조리 시간이 빠르고 더 깊고 ...
“2주 만에 5만개 완판!” 그레이멜린 ‘퍼퓸 핸드크림’ 인기 고공행진 2014-02-07 11:00:13
핸드크림은 은은하게 지속되는 향기와 발림성, 보습력, 휴대성까지 4가지를 충족시키며 여성들의 파우치 잇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그레이멜린 관계자는 “기존 퍼퓸 라인들을 통해 쌓아온 신뢰가 입소문으로 이어지며 이 같은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것으로 보인다”라며 “그레이멜린은 계속해서 뛰어난 품질의...
마케팅 전쟁 시대…'진정성' 으로 고객을 움직여라 2014-02-07 06:57:02
때 전통시장에서 식재료를 구입하듯 향을 맡고 만질 수 있도록 한 것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아마존 등 대형업체들이 즐비한 미국에서 자포스(zappos.com)는 최대의 신발 유통업체로 떠올랐다. 콜센터 서비스에 감동한 고객들이 입소문을 내면서다. 자포스의 콜센터 직원들은 자사에서 취급하지 않는 제품을 찾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