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스원, "새 차 사랑은 엔진부터" 2013-02-25 10:11:44
"새 차 구입 후 처음부터 엔진을 잘 관리하면 오랫동안 새 차처럼 힘 있게 탈 수 있다"며 "'불스원 새 차 사랑 이벤트'를 통해 많은 운전자들이 새 차 엔진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인식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응모방법과 일정은 홈페이지와 블로그(blog.bulls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영업자 日제품 불매운동 역대 최대 규모 될 듯> 2013-02-25 04:55:29
포털사이트의 토론방 게시판과 카페, 블로그에 일본 제품 불매 운동을 촉구하는 글이 쇄도했다. 8월에는 부산주부클럽과 부산여성NGO연합회,부산시민단체협의회 등이 일본수입차 판매점 앞에 모여 독도침탈 야욕을 규탄했다. 2011년 8월에는 일본의 독도 영유권 주장이 불거지면서 한국담배판매인회중앙회가...
어느 기업 신사옥이길래? … 회사 건물 맞아?… 2013-02-22 13:59:54
최고경영자(ceo)는 기업 블로그를 통해 "현재 미 산타클라라에 있는 본사는 공간이 포화 상태라 책상 하나를 더 들여놓을 여유가 없을 지경" 이라며 "바로 길 건너 부지에 새로운 건물을 짓기로 결심했다"고 말했다. 이어 "새 사옥은 우리 회사만큼이나 독특한 건축물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황 ceo는 "새로운 엔비디아...
도미노피자, 신제품 무료 시식체험단 모집 2013-02-22 00:26:45
시식체험단’은 SNS 기반 고객 소통 1위 기업으로서 소비자와의 유대를 더욱 강화하고, 고객서비스를 제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소비자 소통 활동. 이번 시식체험단에 선정된 이들에게는 도미노피자의 신제품을 출시 전에 무료로 맛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 집니다. 도미노피자 모바일 웹페이지 또는 페이스...
도미노피자, SNS 통해 신제품 무료 시식체험단 모집 2013-02-21 19:21:33
시식체험단’은 SNS 기반 고객 소통 1위 기업으로서 소비자와의 유대를 더욱 강화하고, 고객서비스를 제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소비자 소통 활동. 이번 시식체험단에 선정된 이들에게는 도미노피자의 신제품을 출시 전에 무료로 맛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 집니다. 도미노피자 모바일 웹페이지 또는 페이스...
[인터뷰] 제즈 프램턴 "싸이처럼 브랜드에 유머 담아야 성공" 2013-02-21 17:09:02
브랜드이며, 전자업계에서 애플과 겨루는 유일한 기업으로 꼽았다. 기아차는 적극적인 스타일링으로 젊은 세대의 생각과 마음을 사로잡은 점을 높이 샀다. 국내 기업 가운데 기억에 남는 사례로 nhn을 들었다. 그는 “세계 시장에서 입지를 굳힌 글로벌 회사를 모방하는 것은 쉬운 일이지만 nhn은 달랐다”며 “nhn의 검색,...
[한경과 맛있는 만남] 스콧 와이트먼 주한 영국대사 부부 "하숙으로 한국생활 시작…서울 곳곳 누비고 다녔죠" 2013-02-15 17:36:21
사진으로 담아 블로그에 올렸다. “그때 하숙집에서 먹어본 맛을 잊지 못해 삼겹살을 아주 좋아하게 됐죠. 지금도 허름한 고깃집에서 소주를 곁들여 삼겹살을 구워먹는 자리가 있으면 즐거워요. 서양식 바비큐와 닮았지만 여러 명이 한자리에서 힘을 합쳐 만들어간다는 점에서 삼겹살 구이는 사회생활에서 친구를 사귈 수...
다음-모바게, 카드 게임 '라그나브레이크' 출시 2013-02-15 16:15:27
개발한 crooz는 소셜 게임이나 블로그에서 쇼핑몰까지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주력인 소셜게임 사업은 일본 최고 수준의 매출 규모를 자랑하며, 미국, 싱가포르, 한국을 비롯한 해외에서도 폭넓게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다음 tv팟, lol 챔스...
죠스떡볶이, `매콤한 인생` 시트콤 선보여 2013-02-14 14:29:02
동시에 담은 캠페인인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트콤 ‘매콤한 인생’ 시리즈는 편당 4분 내외로 구성돼 매월 3화씩 6개월 동안 총 18편이 유튜브, 죠스떡볶이 홈페이지 및 캠페인 공식 블로그(blog.naver.com/maekomlife)와 SNS 채널(www.facebook.com/jawsstory)을...
'육아걱정 마세요' 행복한 임신 문화 만드는 기업 2013-02-12 08:54:34
위한 블로그 ‘아코맘의 육아 다이어리’를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페이스북을 개설하여 고객과 즉각적인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전문적인 육아정보를 제공하고 임산부 및 어린자녀를 둔 엄마들이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 것. 아벤트코리아의 온라인 커뮤니티는 육아정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