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커피전문점 자바시티커피, 찾아가는 마케팅 전개 2013-02-14 10:07:56
찾아가고, 꾸미고, 배려하는 차별화된 마케팅은 커피전문점의 경쟁력을 강화해주고 수익을 제고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자바시티 커피는 오피스상권의 2∼30대 직장인들을 타깃으로 '찾아가는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오피스상권에 입점한 자바시티 커피 매장에서는 아침 회의가 많은 기업체 단체고객을 공략하기...
까다로운 일본 의료진, 한국 성형외과를 보고 하는 말이… 2013-02-13 10:00:02
위해 ‘2012 명품병원. 의료관광전시회’를 개최해 국내 의료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플레이스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화장품이나 메이크업 등에 치중되었던 케이뷰티(k-beauty) 산업이 정부의 뒷받침과 성형외과들의 선진의료기술 전파, 무료수술 후원으로 또 다른 방식으로 발전하고 있는 것이다. 선두에서 양과...
[부고] 이채형 전 영화회계법인 이사 별세 2013-02-12 05:28:34
안성준삼성화재방재연구소 장인상=9일 연세대세브란스병원 발인 12일 오전 8시 02-2227-7566▶나용균 남포중교사·득균기상청대변인·현행큰별아이유치원원장 부친상, 주영운중소기업중앙회팀장 장인상, 김연수옥계초교감·고금순문찬중교사 시부상=9일 충남 서천군 한산장례식장 발인 13일 오전 7시 041-951-8003▶이홍렬...
인포피아, 2013 두바이국제의료기기박람회 참가 2013-02-05 14:25:35
올해 영업∙마케팅 전략 공유 및 시장 동향을 파악하는 자리를 가졌다.고만석 인포피아 사장은 "uae, 파키스탄,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의료기기 시장은 수입의존도가 매우 높고, 의료기술 및 시설 인프라가 부족해 해외진료 수요가 크다"며 "바이어들과의 긴밀한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맞춤형...
[한경 마케팅 대상] 손이 자꾸 가네…고객 지갑 여는데는 마케팅이 생명! 2013-02-04 15:35:06
한국관광공사(브랜드전략) 현대엠엔소프트(ci마케팅) 윌스기념병원(전문의료마케팅) 예금보험공사(공익캠페인) 한국남동발전(상생협력마케팅) 등이 각 부문에서 수상했다. 올해의 학술공헌상은 유창조 동국대 경영학과 교수가 받았다.이정선 기자 sunee@hankyung.com▶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싸이...
[한경 마케팅 대상] 윌스기념병원, 척추치료 특화…중소전문병원 교본 2013-02-04 15:30:58
목표로 발전을 거듭해 국내 중소병원의 모범 사례로 꼽혀 2013년 한경마케팅대상을 수상했다.윌스기념병원은 ‘척추수술의 대부’로 불리는 미국인 레온 윌스 교수의 가르침을 받은 제자들이 스승의 뛰어난 학문적 업적과 환자 사랑 정신을 이어받겠다는 취지로 2002년 경기도 수원에 설립했다. 연 10만명이 찾고 있는 이...
로미안성형외과 강민범 원장, `2013 아시아모델 시상식` 심사위원, 국내 성형외과 원장 지정 2013-02-01 18:17:39
아니라 한국모델협회 공식 지정병원으로 선정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엔터테인먼트 기업들도 국내의 성형이 아시아지역 마케팅으로 확대될 것이라는 전망을 속속 내놓고 있다. 로미안성형외과 강민범 원장은 "성형은 더 밝고 즐거운 삶을 찾아가는 하나의 방법으로 자신의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발전을 꾀하는...
이름 쓰인 뉴스레터에 맞춤정보…대접받는 생각들게 하라 2013-01-31 15:30:27
넓게 생각해야 합니다. 좀전에 말한 병원장도 고객 개념을 확장한 뒤 고객 데이터베이스(db)를 동물 기준뿐 아니라 동물의 주인들 기준으로도 구축하고 있습니다.”○crm의 키워드, 믿음·파트너십·과정 crm에 대한 일반적인 인식은 다양하다. △고객 db를 활용한 마케팅 △고객의 성향을 분석한 1 대 1 마케팅 △항공사의...
[취업&뉴스]장의성 한국잡월드 이사장 2013-01-31 14:38:41
이용하는 어린이체험관에서는 은행이나 소방서, 병원, 과자가게, 우주센터, 마법사 등 모두 37개 체험실에서 44가지 직종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체험관은 초등학교 5학년 이상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데, 어린이체험관보다 좀 더 심화된 수준의 체험을 합니다. 항공사라든지 법원체험, 과학수사, 방송국,...
[BizⓝCEO] (주)테스토닉, 인류의 건강을 책임질 '에어맥스'…세계 환경 오염방지의 근본이 되다 2013-01-30 15:32:45
등 마케팅을 다각화해 연내 매출액 50억원 달성 목표에도 자신 있다”고 힘줘 말했다. 이어 강 대표는 “국내의 공장들이 품질 관리를 위해서 파티클을 줄여야 합니다. 국내 대기업에서 (주)테스토닉 제품을 설치하고 테스트한 결과 기존의 30%정도의 파티클 양을 축소할 수 있었다” 고 설명한 뒤 “국민건강, 세계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