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익변동성 빠른 자동차株, IT株보다 무게감" 2013-08-16 11:25:08
소비도 안 좋았는데 이제 회복을 기대하고 있어 추석 전후로 해서 내수 소비 업종들에 대한 모멘텀도 있기 때문에 그와 같은 흐름으로 봐야 한다. 아무래도 홈쇼핑 업체가 수혜를 보고 있고 그것이 백화점 쪽으로 연결되는 쪽으로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필수 소비재도 많이 팔리는 쪽이기 때문에 관심을 가져야 하고...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3 21:13:23
윤진이를 모델로 기용하며 국내외 소비자 두 마리의 토끼를 잡고 있다. 2017년 lg생활건강 추월 다짐 2004년 호주에 처음 진출한 이래 2006년 홍콩,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2008년 아랍에미리트, 베네수엘라, 뉴질랜드, 파라과이까지 모두 31개국에 약 천여 개의 매장을 열었다. 진출 초기에는 유색인종들의 다양한...
"재료 공백기··美 채권시장 유동성축소 주목" 2013-08-12 09:51:25
있다. 업종별로도 드러나는데 상반기까지는 소비주, 헬스케어주, 금융주 등이 주도주였는데 최근에는 기초소재가 오르고 있다. 그래서 그동안 많이 소외돼있던 자원 관련주들이 오르는 것을 알 수 있다. 앞으로 2주 정도 지난 주의 상황이 이어질 것이다. 지수 관련 대형주에 대해서는 부담이 되는 시기고 특히 우리 시...
"中 경기 경착륙 우려 경감…유아용품·헬스케어주 관심"-동양 2013-08-08 08:58:46
인구정책 변화 등을 고려해 영유아 및 헬스케어 산업 관련주에 관심을 가질 것을 주문했다.조병현 동양증권 연구원은 "하반기 중국 경기 경착륙에 대한 우려가 경감되고 있는 현 시점에서 중국 소비 관련 종목군들에 대한 선별적인 관심이 유효할 수 있다"며 "특히 중국 인구정책 변화의 수혜는 영유아 및 헬스케어 산업에...
조상헌 "골프나 병원경영이나 욕심내면 무너져" 2013-08-07 17:20:00
케어로 한 단계 끌어올린 것이 그런 사례다. 그는 “고객의 건강검진 데이터를 바탕으로 향후 발생할 수 있는 질병 가능성을 미리 예측하고 의료 서비스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프로그램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이런 노력은 고객들의 높은 평가로 이어졌다. 한국소비자원이 9개 대형병원 건강검진에 대한 소비자만족도를...
연하남 ‘꿀광피부’를 원하는 남자들을 위한 남성피부 관리법 추천 2013-08-05 09:30:02
현재 겟잇뷰티는 소비자들이 화장품을 선택하는데 선풍적인 열풍을 이끄는 선두주자가 되었고 방송을 통해 겟잇뷰티 셀프 메이크업법으로 메이크업이 서툰 사람들에게 메이크업을 쉽게 설명해준다. 또한 겟잇뷰티 여드름편에서는 여드름케어에 효과적인 케어방법을 소개하고 겟잇뷰티 선크림, 겟잇뷰티 마스카라, 겟잇뷰티...
화장품·보정속옷…男 전용상품 뜬다 2013-08-04 17:10:54
케어 용품(36.8%), 치아 미백(7.9%), 피부과·성형외과 시술(3.7%) 등을 이용한 경험도 많았다. lg생건은 까쉐를 집중 육성해 전체 화장품 매출에서 남성화장품의 비중을 기존 7%에서 10%대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김병열 lg생활건강 화장품 내츄럴마케팅 상무는 “불황에도 불구하고 남성화장품은 2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현명하게 열대야 이기는 방법 궁금해? 어서와~ 2013-08-02 18:31:47
파우더를 함유해 피지 및 유분을 케어하고 보송보송한 마무리 감을 준다. 뉴트로지나의 노르웨이젼 포뮬러 하이드레이팅 젤은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되는 젤 타입의 수분크림. 프로그레시브 릴리즈 시스템이 피부 속 수분 펌프처럼 점진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끈적임 없는 보송보송한...
온돌매트 '온돌이야기', 우수한 에너지 효율 인정받아 2013-07-30 09:12:16
케어 전문기업 솔고바이오메디칼(회장 김서곤)의 프리미엄온열매트 ‘온돌이야기’가 30일산업자원통상부와 소비자시민모임이 주최하는 제17회 에너지위너상을 수상했다. 소비자시민모임이 1997년부터매년 실시해온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은 에너지 효율이 뛰어난기술이나 에너지 절약 효과가 우수한 제품, 에너지 절약...
불황엔 `가족` 공략‥패밀리형 마케팅 인기 2013-07-29 09:59:22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나면서 알뜰한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엄마들을 중심으로 같은 가격대라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상품이 선호되고 있는 것도 바로 이러한 이유다. 착한 가격에 대용량 패밀리 스킨케어 제품부터 패밀리레스토랑 할인 프로모션,...